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우리카드 카드론 장기 단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안내

by $%@#%@%$(* 2021. 8. 26.

우리카드에서 카드론과 장기, 단기 카드대출, 현금 서비스 등 다양한 대출 서비스롤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상품마다 금리가 상이하니 아래의 내용을 잘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카드론 장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 단기 카드대출
수수료 안내
우리카드 대출 이용한도
대금 결제 상새안내
주의 안내사항

카드론 장기 카드 대출

우리카드 카드론의 장기카드 대출은 최고 5,000만원 이내의 금액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의 금리는 연 5.2%에서 19.9%이며 대출기간은 3개월에서 5년까지 가능합니다.

 

우리카드-로고-이미지
우리카드 카드론 대출

상환방법은 원금과, 원리금균등상환이 있으며, 거치후에는 원금과 원리금 균등상환이 됩니다. 만기일시상환이 되며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 상황에 따라변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 상환방식은 각자의 신용도에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현금서비스 단기 카드 대출

우리카드의 단기카드 대출 현금서비스는 개인회원에 한해서 한도에 따라 1만원에서 1,000원까지 현금서비스로 단기카드대출이 간으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보다 다소 높은 연 6.4%에서 19.9%입니다.

수수료 안내

우리카드 금융상품의 수수료는 법정최고금리인 20%는 넘지 않습니다. 다만 그에 준하는 금리가 계산되는데요. 각 대출상품에 따라 수수료가 얼마나 측정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앞서 말씀드린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의 경우 5.2%에서 19.9%까지 적용이 됩니다. 단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의 경우 6.4%에서 19.9%까지 적용이 되며 할부의 경우 9.5%~ 19.9% 만큼 적용이 됩니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인 일시불의 경우 5.4%~19.9%까지 적용됩니다. 고객마다 대출을 할때에 수수료율이 우리카드이용대금 명세서에 작성이 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대출 이용한도 안내

우리카드 대출의 이용한도입니다. 현금서비스인 단기카드대출의 경우 각자가 빌린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는 이용대금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총이용한도의 경우 단기카드, 해외이용, 할부, 일시불 등 모두 포함된 이용가능 금액으로 안내됩니다.

 

가족카드가 있는 경우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본인의 한도내에서 합산되어 관리가 됩니다. 또한 우리카드 대출의 이용한도는 카드거래 정보와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금 결제 상세 안내

대금 주요 결제일

단기카드 대출과 신용판매의 결제일자에 관한 대금 주요 결제일을 알아보겠습니다.

 

결제일자 이용기간
신용판매 (일시불/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1일 전전월 18일 ~ 전월17일 전전월 3일 ~ 전월 2일
5일 전전월 22일 ~ 전월 21일 전전월 7일 ~ 전월 6일
10일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전전월 12일 ~ 전월 11일
15일 전월  2일 ~ 당월 1일 전전월 17일 ~ 전월 16일
20일 전월 10일 ~ 당월 9일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25일 전월 12일 ~ 당월 11일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결제 대금 출금 시간

결제대금의 출금 시간은 결제계좌 보유 금융기관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우리은행의 카드대출의 경우 보통 결제일 오전 3시와 오후 5시즈음에 자동으로 출금이 됩니다. 이후 23시까지 실시간으로 출금이 이루어 집니다.

결제대금 납부 방법

결제대금 납부방법은 크게 자동납부, 창구결제, 즉시출금, 가상계좌 결제가 있습니다. 자동납부의 경우 결제일까지 지정계좌에 입금을 해놓으면 결제일에 자동으로 출금이 이뤄지며,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에 따라 출금되지 않은 금액은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창구결제의 경우 결제 대금일 전에 우리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결제금을 창구에서 수납하는 방법입니다. 즉시출금의 경우 지정 결제계좌에 입금한 후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스마트어플리케이션에서 거래시 출금이 됩니다.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가상계좌에 입금시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 또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의 경우 회원님의 신용에 따라서 결제금액을 당사에서 지정한 최소결제비율을 지정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결제일 하루 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의 안내사항

우리카드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의 경우 약정 및 일부겸제금액이 이월약정, 이월잔액 발생당시와 비교하여 승진, 이직, 월급인상 등 다양한 변동 상황에 따라서 신용등급, 개인신용평점 상승으로 신용상태가 개선되고 바뀔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 2주일 이내에 전화나 서면으로 철회의 의사표시를 하고 원리금을 상환하면 계약철회가 가능합니다. 개인의 상환능력에 따라 대출금이 심할 때에는 고객의 개인신용도가 하락이 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불이익에 관련하여 우리카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정기간동안 원리금,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카드론은 장기대출로도 가능하며, 단기카드 대출의 현금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개인의 상황에 맞춰 잘 대출 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재테크" 박명수 한수민이 부동산으로 번 수익

 

"스타벅스 재테크" 박명수 한수민이 부동산으로 번 수익

무한도전 출신으로 유명한 개그맨 박명수는 미모의 여의사인 한수민과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결혼한 후에 방송에도 가끔씩 출연하고 본인의 사업도

1fa.societyfa.com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는 때아닌 경기 불황을 맞이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020년 3월의 주식장을 미국 시장 한국 시장 할 것 없이 모든 장이 폭삭 주저 않는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이때 주

1fa.societyfa.com

"300억" 비가 끝내 청담동 건물을 판 이유

 

"300억" 비가 끝내 청담동 건물을 판 이유

한국에서 자수성가하여 성공한 사람을 꼽으라면 비가 빠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수 비는 이전의 연습생 백댄서 시절과 연습생을 거쳐 2002년 솔로 앨범 '나쁜 남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

1fa.societyfa.com

>>우리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