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임영웅 미담 노래 유튜브 눈물나는 이유

by $%@#%@%$(* 2021. 4. 14.

임영웅의 미담 소식이 전해지면서 훈훈함을 더 하고 있습니다. 최근 임영웅은 암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의 '괜찮아' 노래를 부르며 응원을 하고, 후배 가수들을 도와주며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선행 미담을 하고 있는데요.

 

목차

임영웅 김철민 괜찮아 미담
임영웅 민수현 홍랑
임영웅 상금 전액기부
임영웅 친구를 위해

임영웅 김철민 괜찮아 미담

최근 임영웅은 본인의 유튜브에 개그맨 김철민의 '괜찮아'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철민은 임영웅이 미스터 트롯에서 우승하기 전 무명시절 KBS '아침마당'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요. 이에 김철민은 임영웅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페이스북에 응원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함께-사진을찍는-김철민과-임영웅
임영웅 김철민 괜찮아

그로부터 3년 뒤 임영웅은 미스터 트롯 '진'을 차지하게 되고 과거 무명시절 자신을 잘 챙겨줬던 김철민에 대한 보답을 톡톡히 했습니다. 김철민이 발매한 앨범인 '괜찮아'는 발매 당시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며 묻힐뻔한 노래였는데요. 임영웅은 이 노래의 커버 영상을 올리며 3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자칫 묻힐 뻔한 노래를 임영웅이 살려줬으며, 유튜브 정책상 노래 커버 영상은 제작자에게 수익이 돌아가게 되는데요. 이는 개그맨 김철민에게도 수익적인 도움이 됩니다. 이에 김철민은 "영웅 씨 이름처럼 아름다운 영웅입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라며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임영웅 민수현 홍랑

또 한 임영웅은 뽕숭아학당에서 민수현의 '홍랑'을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민수현은 임영웅과 함께 무명시절을 같이 보낸 가수인데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민수현은 안타깝게 떨어졌지만 임영웅은 떨어진 동생을 위해 커버곡을 방송에서 부른 것입니다.

 

뽕숭아학당에서-민수현-홍랑을-부르는-임영웅
임영웅 홍랑

이에 민수현은 임영웅이 노래를 불러준 덕분에 실검 1위를 차지하기도 하며, 민수현 홍랑 노래는 유튜브 조회수 430만 회를 넘겼습니다. 민수현은 의리남 임영웅 형! 바쁜 와중에도 동생을 이렇게 챙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라며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임영웅 상금 전액기부

임영웅의 미담은 상금 전액 기부까지 이어집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출신 대학교인 경복대에서 자랑스러운 경복인으로 선정되어 500만 원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마스크를-쓰고-국기에-대한-경례를-하는-임영웅
임영웅 장학금 기부

이에 임영웅은 우승상금 500만원 전액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전액 기부를 했습니다. 임영웅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임영웅 선배와 동문인 것만 해도 영광인데, 장학금까지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훌륭한 가수로 성장하여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 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임영웅 친구를 위해

또 한 임영웅은 친구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하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장례식장을 지키고 49제를 챙기는 등 친구의 마지막 가는 길을 끝까지 함께 했습니다. 이후에도 친구 어머니의 생일에 찾아가 안부인사를 하는 등 떠나간 친구의 빈자리를 채워드리려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친구의-어머니와-사진을-찍는-임영웅
군대후임의-결혼식에-축가를-부르는-임영웅
임영웅 친구 미담

임영웅은 한순간에 스타가 된 것이 아닙니다. 어릴 적 가족의 아픔을 가지고 있던 임영웅은 오랜 시간 무명시절을 버텨내고 미스터트롯을 통해 정상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주변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주위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이 진정한 '영웅' 다운 면모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 부상 발목부상 투혼에 감동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발목 부상 투혼에도 불구하고 뽕숭아학당 촬영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5일 조깅을 하다가 발목에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의 소속사

1fa.societyfa.com

 

 

김호중 입소 작년에 이어 만우절 입소?

트롯트가수 김호중이 오늘 4월 1일 입소를 한 기사가 보도되면서 혼선을 주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작년 2020년 8월 군대체 복무를 위해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하는

1fa.societyfa.com

 

 

미스트롯2 결승전 마지막 투표

오늘 미스트롯2의 최종 결승전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미스트롯2의 최종 결승 진출자 TOP7은 김다현, 은가은,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인데요. 먼저 심사위원이자 마스터 군단을

1fa.societyfa.com

임영웅 괜찮아 커버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