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한예슬 미담 애견카페 단골 사장님께 500만원 준이유

by $%@#%@%$(* 2021. 6. 21.

배우 한예슬이 김용호 연예부장과 설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한예슬에게 힘이 되는 미담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애견미용샵에 원장으로 알려진 사람의 제보는 한예슬 배우가 자신의 애견카페에 단골 손님이자 500만원을 준적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목차

한예슬 미담 내용
한예슬 고소 준비
한예슬 미담 전문

한예슬 미담 내용

지난 5년동안 배우 한예슬이 아닌 인간 김예슬이로 봐왔으며 한예슬의 강아지인 '바마'를 케어 해왔다는 주장하는 애견 미용샵의 원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동안 한예슬에게 인간적으로 고마웠던 점을 밝혔습니다.

 

한예슬-노란원피스-500만원-송금
한예슬 미담

한예슬은 자신의 강아지를 맡기는 애견샵 원장의 아버지가 상을 당하자 부산에 있는 장례식장에 화환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한예슬이 화환을 보내고 샤이니의 키까지 위로의 화환을 보내주자 장례식장이 무슨 콘서트처럼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화한-미담-애견카페사장-아버지상-화환
한예슬 화환

또한 한예슬은 평소 강아지의 미용비를 계좌로 보냈기 때문에 원장의 계좌번호를 알고 있었는데요. 아버지 상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고자 500만원을 선뜻 보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원장은 인간 김예슬이 "이런 사람 또 없더라" 라며 한예슬을 칭찬했습니다.

 

한예슬-500만원-송금-미담
한예슬 미담 500만원

또한 한예슬은 이 외에도 강아지를 데리고 가면서 직원들이랑 삼겹살을 구워먹는 회식 장소에 찾아가 한입만 달라고 하면서 넙죽 고기를 받아 먹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인간적인 면모를 통해 한예슬을 오래봐왔고 지금 여러 구설수에 오르는 것이 안타깝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고소준비

한예슬은 최근 10살 연하인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김용호 연예부장과 피 튀기는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한예슬이 LA에서 한국에 올때부터 수상쩍은 일을 많이 했으며, 한예슬이 마약과 관련이 있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는데요.

 

한예슬-모자-고소준비
한예슬 고소준비

이에 한예슬은 6월 21일 법률대리 법무법인 태평양을 통해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태평양 측은 김용호 연예부장, 가로세로연구소 등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곳에 대하여 명예훼손 및 모욕죄 고소장을 제출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한예슬 미담전문

한예슬이 이렇게 힘든 과정을 보내고 있는 시기에 한예슬 미담이 올라온것은 한예슬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한예슬의 미담 전문입니다.

 

한예슬-삼겹살-셀카-애견미용샵-바마엄마
한예슬 삼겹살

  한예슬 내인스타에서 이야기를 하려니 어색하긴한데.. 요즘 워낙 화두가 되고 있으니 또 내가 입이 근질거린다는거지.. 한예슬 @han_ye_seul_ 강삼다니는건 다들 알테고.. 강아지 이름이 바마라서 내가 바마엄마라 불렀지. 본명이 김예슬이..

근데, 요새 엄청 씹히고 있더라고..ㅎ 껌도 아니고.. 그럴만하지 싶다 솔직히.. 평소행동이 오죽 이상해야 말이지.. 무슨 여배우가 강아지맡기는 원장네 아버지상에 화한을보내서는..부산에 있는 울아버지 장례식장이 얼마나 난리 난리 였는지 위아래층.상주들이 저꽃이라도 가져간다고 난리치는 바람에 내가 상주로써 아주 난감했음..

거기다 샤이니키 화한까지 있으니 무슨 장례식장이 아니라 콘서트장이였다. 아 좋아~ 그건 그렇다 쳐.. 강삼에서 일하면서 퇴근하고 직원들이랑 삼겹살 구워 먹는데..바마 델러와서는..품위없이 한입만 외치기있냐? 무슨..김민경이냐고...ㅋㅋㅋ 여배우가렜다렜다?

뭐 저리 사람이 성격이 좋은지 당황스럽기 그지없고..한입주니 진심 넙죽 받아먹어 버리니.. 순간 "옳치 잘했어" 직업병나올뻔 했자나.. 아그래그래 이것도 그렇다고 쳐.. 평소 유치원비 계좌로 꼬박 꼬박 입금해주던터라 내 계좌버노 알고있는데.. 뜬금없이 5백만원은 뭐임..?

이거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데.. 울아버지 노자돈 넘많이 드려서.. 아버지 가시는 길 오래 걸리라는 건가? 머..이런걸루 안그래도 눈물 많은 강삼맘 눈물샘 터트릴작정인가 본데.. 바마엄마 작전 성공했음.. 아주 펑펑 울었어 덕분에..

난 바마엄마를 사람 김예슬이로 5년을 봤는데.. 이런 사람 또 없더라. 진짜 좀 냅둬라.. 본인이 뭘하든 본인 삶이다. 혀짧은 아저씨!!!!!!!! 당신이 너무 싫다 나는 #한예슬 #바마엄마 #강삼맘주절주절컴백 #전국의개엄빠는바마엄마편

한예슬이 선택한 강남 오피스텔 가격은?

 

한예슬이 선택한 강남 오피스텔 가격은?

미국에서 태어나 영어와 한국어가 능숙하며 고양이상 대표미녀인 한예슬입니다. 2001년 한국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한 한예슬은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03년 '논스톱 4'에 출연하며 방송계

1fa.societyfa.com

한예슬 남자친구 공식입장 접대부 논란

 

한예슬 남자친구 공식입장 접대부 논란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빠 출신이며 접대부 유흥업소 제비 출신이라는 기사가 보도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예슬도 공식입장을 냈는데

1fa.societyfa.com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최근 한예슬이 10살 연하이자 배우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를 공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

1fa.societyfa.com

새로운 거리두기 7월부터 8인이상 모임 적용

 

새로운 거리두기 7월부터 8인이상 모임 적용

정부에서 7월 1일부터 적용하는 새로운 거리두기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모임이 가능한 인원수와 영업장별 영업이 가능한 시간 등 세부적으로 바뀌게 되었는데요. 당장 며칠후면 적용이 되는 새

1fa.societyfa.com

 

>>한예슬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