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박수홍 미담 입장문 100억 사기 논란 (+친형 사진)

by $%@#%@%$(* 2021. 3. 29.

박수홍은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과 그의 아내로부터 100억대 돈을 사기맞은 것이 확인되어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현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 이전에 있었던 소속사에서 사기를 맞았다고 합니다.

 

박수홍 친형 사기
박수홍 부모님 입장
박수홍 심경 SNS 전문
가족과 관계의 진실

  1. 가족들의 결혼반대
  2. 경제적인 부담감
  3. 반려묘 다홍
  4. 박수홍 미담
  5. 박수홍 형은 미국에?

박수홍 친형사기

박수홍은 친형인 가족으로부터 '금전적인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라는 입장이 나오면서 부터 박수홍의 친형 사기에 대한 정황이 하나 둘 씩 공개되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친형인 박진홍은 그의 아내와 함께 '라엘엔터테인먼트' 라는 소속사를 설립하고 박수홍을 필두로 연예계 사업을 해왔습니다.

 

사업현장에서 웃으며 사진을 찍고있는 박수홍과 그의 친형 박진홍
박수홍 친형 박진홍

박수홍의 형과 그의 아내의 명의로 운영되어 온 이전의 소속사는 30년 동안 믿고 일해 온 박수홍에게 금전적인 부분을 지급하지 않고, 재산적인 부분마저 지급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30년동안 내 노력으로 일궈온 것들이 제 것이 아님을 알게됐다.' 라며 대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 부모님 입장

현재까지는 박수홍의 부모님 조차 이러한 사실을 몰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의 심경을 남기는 글에서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 하셨습니다. 라며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억측과 비난은 멈춰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는 박수홍의 부모님
박수홍 부모님

박수홍 심경 SNS 전문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수홍이 SNS에 남긴글을 확인해보면 그 동안의 객관적인 자료에 대해 준비를 하고 형과 마지막으로 대화를 좋게 해보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마저도 무산이 되면 가족으로 보기도 어려울 것이다. 라고 전했는데요. 이는 아마 법적공방으로까지 갈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입니다.

 

 

가족과 관계의 진실

박수홍이 방송에서 비춰지는 모습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잘 지내는것으로만 보여집니다. 하지만 박수홍은 사실 가족들에게 부담감을 많이 느껴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 가족들의 결혼반대

 

헤어진 연인을 생각하는 박수홍
슬픈일을 애써 웃으며 얘기하는 박수홍
박수홍

 

박수홍은 약 10년전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고 있었고, 결혼까지 할 계획이 있었지만 가족들의 반대로 무산이 되고 말았습니다. 박수홍은 이때의 심경을 "팔이 하나 잘린 것 같다" 라며 그때의 심정을 회상했는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사랑하는 여자가 싸우고, 가족들이 극심하게 반대를 하는 바람에 결혼이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2. 경제적인 부담감

 

울먹이기 시작하는 박수홍
엉엉 울고있는 박수홍
박수홍 눈물

박수홍은 얼마전 MBN 동치미 쇼에서 본인의 심경을 절절하게 얘기를 했습니다. 박수홍은 늘 가족을 지켜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었고, 자신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형이 빚을 질때마다 프로그램 출연 개수를 늘려야 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 한 이날 방송에선 펑펑울면서 인생에서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고 했는데요. 아마 형과의 이러한 문제가 터져서 일어난 일인것으로 보여집니다.

3. 반려묘 다홍이

 

반려묘 다홍이를 안고있는 박수홍
박수홍 반려고양이 다홍이

박수홍은 이렇게 힘겹게 살아가던 중 반려묘 다홍이를 길에서 우연히 맞이하게 됩니다. 계획에 없던 고양이인 다홍이와 동거를 하게 된 박수홍은 다홍이 덕분에 살고있다고 말했는데요. 박수홍이 잠을 자지 못 하자 고양이인 다홍이가 다가와 자신이 잠들 때까지 눈을 깜빡여 줬다며, 다홍이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4. 박수홍 미담

현재 박수홍 친형의 100억대 횡령 논란으로 어려움에 처해있자 많은 사람들이 박수홍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며 박수홍 미담에 관해서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절친동생 손헌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게시글을 올리는가 하면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겼는데요.

 

일반인 부터 멜로망스 김민석, 군인, 뷔페 알바생, 함께 프로그램을 한 작가까지 박수홍을 응원하며 미담을 댓글로 달았습니다. 이러한 박수홍 미담만 봐도 박수홍이 평소에 얼마나 착한 사람인지 알 수 가 있는 대목입니다.

박수홍 형은 미국에?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박수홍의 형인 박진홍은 미국의 캘리포니아에 거주중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한인들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미국에 있는 한인 거주자들이 박진홍을 여기서 본 것 같다는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아직 박진홍 측에서 공식입장을 내놓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다홍이 인스타그램

 

2021.03.29 - [정보] - 박중훈 음주운전 사과 대리기사의 신고?

 

박중훈 음주운전 사과 대리기사의 신고?

배우겸 영화감독인 박중훈이 음주운전으로 입건을 하게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박중훈은 지인의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주차장까지 약100m 되는 거리를 음주운전 한 것으로 적발이

1fa.societyfa.com

2021.03.22 - [정보] -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는 때아닌 경기 불황을 맞이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020년 3월의 주식장을 미국 시장 한국 시장 할 것 없이 모든 장이 폭삭 주저 않는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이때 주

1fa.societyfa.com

2021.03.25 - [정보] - 헤이나래 사과 논란 박나래의 선넘은 도발? (+ 자필사과)

 

헤이나래 사과 논란 박나래의 선넘은 도발? (+ 자필사과)

유투브 웹예능인 헤이나래에 출연한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며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은 사과를 했고 결국 프로그램 폐지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헤이나래에 출연한 박나래는 해당 웹

1fa.societyfa.com

2021.03.16 - [분류 전체보기] - "47억" 홍대 건물주 악뮤 이찬혁 현재 시세는?

 

"47억" 홍대 건물주 악뮤 이찬혁 현재 시세는?

K팝스타에 참여하여 독창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과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악동뮤지션의 찬혁은 최근 홍대 중심가에 있는 건물을 47억 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동생인 이수

1fa.societyfa.com

2021.03.10 - [정보] - "월급 8만원이었죠" 트롯트 가수의 놀라운 빚 청산 속도

 

"월급 8만원이었죠" 트롯트 가수의 놀라운 빚 청산 속도

걱정을 해도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는 말이 인터넷에 많이 떠돌고 있는데요. 그만큼 연예인들은 무명에서 유명해지기만 하면 어마어마한 돈을 한 순간에 벌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유명한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