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박중훈 음주운전 사과 대리기사의 신고?

by $%@#%@%$(* 2021. 3. 29.

배우겸 영화감독인 박중훈이 음주운전으로 입건을 하게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박중훈은 지인의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주차장까지 약100m 되는 거리를 음주운전 한 것으로 적발이 되었는데요. 중요한 것은 상습적인 음주운전으로 인해 배우의 이미지가 많이 무너진 상태입니다.

 

 

 

  • 박중훈 사과
  • 대리기사의 신고?
  • 박중훈의 금주선언

 

박중훈 음주운전

박중훈의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04년 서울 강남구에서 영화 스태프 관계자들과 술자리를 가진적이 있는데요. 이후 만취한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이 되어 면허취소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때도 박중훈은 친근한 이미지의 영화배우로 국민들에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물을
박중훈

2004년 있었던 면허취소 수준의 음주운전이 보도 되면서 박중훈은 많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2021년 3월 26일 또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박중훈의 대중적으로 친근한 이미지는 많이 쇠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박중훈 사과 

박중훈은 개인의 SNS가 아닌 소속사를 통해 해당사건에 대한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박중훈이 소속되어 있는 나무엑터스는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로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뉴스에 보도된 박중훈
박중훈 뉴스보도

박중훈 씨는 26일 저녁 지인 두 명과 함께 술을 마셨고 저녁 9시, 대리운전기사분이 운전하는 차량을 두 대로 나누어 타고 근처 지인의 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에 도착해 지하 진입로 입구에서 대리운전기사분을 돌려보낸 후 직접 주차를 한 박중훈 씨는 잠시 잠이 들었습니다.

이후, 주차장에 경찰이 도착하였고 현장에서 박중훈 씨는 블랙박스 제출 및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한 후 귀가하였습니다. 또한 대리운전기사분이 이를 함께 진술해 주셨습니다.

당사는 이유를 불문하고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으며 배우 역시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박중훈 씨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대리기사의 신고?

박중훈이 음주운전으로 입건 된 정황에 대해 의문점이 제기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박중훈은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후 지인의 집으로 이동하면서 대리기사를 불러 이동을 했다는 것입니다. 대리기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아파트 입구까지 갔고, 거기서 대리기사를 돌려보냈다고 하는데요.

 

 

헬스장에서 셀카를 찍는 박중훈
박중훈

이후 박중훈 본인이 주차를 하고 잠이 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경찰이 아파트 입구 지하 주자창에 찾아 오게 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찰들이 음주단속을 위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가는 일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대리기사가 혹시 신고를 하지 않았냐 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지만 소속사는 이유불문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깊게 반성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중훈의 금주선언

박중훈은 2004년 음주운전을 통해 반성을 하고, 이후에도 음주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는지 2019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쩡에다가 "제 의지만으로는 버거워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올해만 술을 안 마시기로 했다" 라며 금주를 선언하기도 했는데요.

 

연세대의사와 악수를 하는 박중훈
박중훈

이러한 박중훈의 2019년 금주선언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이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1년 또 다시 음주운전 사건이 터지면서 여론은 차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편 박중훈은 불과 하루전인 25일 연세 세브란스 병원에서 열리는 코로나19 환자를 돕기위한 '만원의 행복 충전' 건강홍보대사로 참여하여 훈훈한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후 바로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2021.03.25 - [정보] - 헤이나래 사과 논란 박나래의 선넘은 도발? (+ 자필사과)

 

헤이나래 사과 논란 박나래의 선넘은 도발? (+ 자필사과)

유투브 웹예능인 헤이나래에 출연한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며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은 사과를 했고 결국 프로그램 폐지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헤이나래에 출연한 박나래는 해당 웹

1fa.societyfa.com

2021.03.16 - [분류 전체보기] - "47억" 홍대 건물주 악뮤 이찬혁 현재 시세는?

 

"47억" 홍대 건물주 악뮤 이찬혁 현재 시세는?

K팝스타에 참여하여 독창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과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악동뮤지션의 찬혁은 최근 홍대 중심가에 있는 건물을 47억 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동생인 이수

1fa.societyfa.com

 

2021.03.22 - [정보] -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는 때아닌 경기 불황을 맞이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020년 3월의 주식장을 미국 시장 한국 시장 할 것 없이 모든 장이 폭삭 주저 않는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이때 주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