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하준수 안가연 바람 폭로글 충격적인 정황 인스타그램

by $%@#%@%$(* 2021. 7. 12.

개그맨 하준수가 2010년부터 8년간 사귀며 결혼을 전제로 만난 여자친구를 두고 현재 결혼발표를 한 개그우먼이자 만화가인 안가연과 바람을 피웠다는 폭로글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목차

하준수 바람 폭로
하준수 안가연 대화내용
하준수 입장문
글쓴이 동생 추가 폭로

하준수 바람 폭로

폭로글의 주장에 따르면 하준수와 결혼전제로 8년동안의 연애를 해왔던 하준수의 전여자친구는 하준수가 자신과 만나던 도중 개그맨이자 만화가인 안가연과 바람을 폈고 현재 뻔뻔하게 TV를 통해서 결혼발표까지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준수-안가연-바람
하준수 바람폭로

8년이란 시간동안 연애를 길게 한만큼 많은 일들을 함께 겪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전여자친구의 아버님이 생사가 위독할때 하준수가 병원에 달려올만큼 가족들과도 친하게 지냈으며, 전여자친구가 유방암에 걸려 고생을 할때 가족들을 대신하여 간병인을 할만큼 신경을 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준수-전여진-웨딩카페-사진
하준수 웨딩카페사진

하준수가 연애를 하면서 그 가족들한테도 최선을 다했지만 결정적으로 바람을 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이를 하준수도 인정했습니다. 하준수는 어느 날 전 여자친구에게 헤어지자고 했고 안가연은 웹툰에서 해당 여자를 조롱하는 듯한 만화를 그린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준수-안가연-유튜브-사진
하준수 안가연

또한 전여자친구가 일을하러 간 사이 오토바이를 타고 자신들이 동거하고 있던집에 안가연과 함께 올라가는 장면도 녹화되었으며 정신적인 충격이 큰 것으로 전했습니다. 이러한 정황이 있음에도 하준수는 안가연과 유튜브와 방송을 통해 결혼발표소식을 알리고 다니며, 코미디 빅리그 '슈퍼차 부부'코너에 커플로 함께 나올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준수 안가연 대화내용

하준수의 전여자친구는 하준수와 안가연이 함께 대화한 내용도 일부 공개를 했는데요. 대화내용을 보면 안가연도 하준수의 전여자친구에 대한 존재를 확실히 알고 있었고, 하준수에게도 인생에 전부일만큼 중요한 사람이었잖아라고도 얘기했었습니다.

 

하준수-안가연-채팅내용
하준수-안가연-채팅내용
하준수-안가연-채팅내용
하준수 안가연 대화

하준수 입장문

하준수 바람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오고 나서 하준수는 약 4시간 뒤 동일한 커뮤니티의 자신의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하준수의 입장문에 따르면 폭로글에 대하여 전면부인은 하지 않겠다고 밝혔지만 마지막에는 '좋게 마무리 지었다' 글쓴이의 말처럼 나쁘게 헤어지진 않았다는 주장입니다.

 

하준수-네이트판-입장글-사진
하준수 입장문

하준수는 전여친과 사귀는 도중에 안가연과 바람을 핀 사실을 인정하며 사죄와 용서를 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도의적인 책임을 느끼고 안가연과도 합의적으로 헤어졌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전여자친구와의 관계를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용서를 구한 후 다시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하준수-전여친-카카오톡-대화내용
하준수-전여친-카카오톡-대화내용
하준수-전여친-카카오톡-대화내용
하준수 카카오톡

공개된 카카오톡 내용을 보면 전여자친구도 유방암이란 신체적 고통과 이별이란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어 보이지만 하준수를 용서해주는 듯한 내용의 대화입니다. 이에 하준수는 전여자친구와 가족들에게 나름 헌신한 부분(아버지 병원방문, 암 투병중 간병인, 경제적 지원)으로 전 여자친구에게 용서를 받았다고 생각한것으로 전했습니다.

글쓴이 동생 추가폭로

하지만 하준수가 입장문(지금은 삭제)을 발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전여자친구의 동생이 등장하여 댓글을 남겼습니다. 먼저 하준수가 그 동안 가족처럼 사위이자 매형처럼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을 보낸것은 인정을 하고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쓰니 동생입니다 저 ㅎ분 뜨게 만든 캐리커처 콘텐츠도 가족끼리 동학사 카페 놀러가서 우리 가족 즐겁게 해주려고 해주던 거였어요. 말이 동거지 저는 매형으로 생각하고 부모님도 사위로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매형 나오는 방송이라며 그 프로그램 꼭 챙겨 보시고 제가 안보면 가족이 나오는데 왜 안보냐고까지 하셨었는데 .. 저 저 일 이후로 사랑이란 말을 안 믿게 되었습니다. 철저히 누나 일이라서 저도 말은 아끼겠지만 저 일 일어났을 때 무마하려고 했던 일도 그 후에 저 사람 온다는 날마다 장 바리바리 싸서 음식 상다리 휘게 늘 차려놓으시던 우리 엄마한테 모욕적인 언사를 날린 일도 아파하는 누나를 지켜보는 일도 저 사건은 우리 온 가족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아있습니다. 저도 유튜브 알고리즘과 간간히 tv에 비치는 그들의 모습을 마주할 때마다 심적 고통이 심했는데 이 글 쓴 당사자는 오죽할까요?? 옛날 일가지고 구질구질하다 생각하시는 쿨하신 님들은 그냥 쿨하게 뒤로 가기만 눌러주세요.

 

그러나 하준수의 입장문 처럼 경제적지원을 했다는 것에 대한 반박주장을 했습니다. 하준수는 캐리커쳐를 뜨기 전 코미디 빅리그 프로 1개만 함으로 월 180만원 정도의 생활비로 전여자친구와 함께 살았었는데요. 이에 전여자친구 어머님은 생활비가 부족할거를 뻔히 아니, 월마다 300만원을 하준수에게 줬다고 전했습니다.

하준수-전여친-친동생-네이트판-댓글사진 data-ke-mobilestyle=
동생 해명 댓글

이에 현재 누리꾼들은 하준수의 명백한 입장을 밝혀주길 기다리고 있으며, 암걸린 여자친구를 두고 어떻게 바람을 필 수 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아픈 사람을 억지로 데리고 살란 말이 아니라, 최소한의 관계정리, 사람에 대한 예의는 갖춰야 한다." 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하준수는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삭제한 상태이며 유튜브만 살려놓은 상태입니다. 현재는 삭제된 하준수의 입장문에서는 변호사를 통하여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아직까지 어떻게 상황을 대처할지는 지켜볼 사항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진입시 달라지는 점 통행금지 수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진입시 달라지는 점 통행금지 수준

일일 코로나 확진자 감염수가 네 자리수에 달하면서 1,275명이 나왔습니다. 사실상 4차 대유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이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관한 얘기가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사신 TJ 쿠폰 받는 방법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사신 TJ 쿠폰 받는 방법

모바일 게임의 강자 리니지M이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게 게임 1위의 자리를 내줬습니다. 이에 리니지M를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신규 클래스 사신과 유저

1fa.societyfa.com

오딘 대기열 뚫는 법 7층 버그 다이아 버는 방법

 

오딘 대기열 뚫는 법 7층 버그 다이아 버는 방법

리니지를 이어 2021년 모바일 게임 최고의 기대작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지난 6월 29일 정식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오딘을 다운받고 플레이를 했는데요. 그러나 오딘

1fa.societyfa.com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전 검찰총장 현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모씨가 요양병원 사기와 관련하여 징역 3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윤석열 장모의 사건은 요양병원 뿐만 아니라 정대택 사건, 잔고증명서 사기사건, 도

1fa.societyfa.com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이 정치계 법조계 경찰까지 뒤흔든 방법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이 정치계 법조계 경찰까지 뒤흔든 방법

현재 수산업자 게이트가 터지면서 정치인과 법조인, 언론인과 경찰까지 연루된 상황이 밝혀졌습니다.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부분이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인 김태우가 손담비를 이용하여 성

1fa.societyfa.com

>>하준수 폭로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