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나만 몰랐어?" 부산에 뷰 찐맛집 숨겨진 명소

by $%@#%@%$(* 2021. 6. 25.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못 가고 국내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름 국내여행으로 꼽히는 유명한 관광지 중 한 곳이 바로 부산입니다. 부산은 해운대, 광안리, 태종대 등 유명한 명소가 많은데요. 부산은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먹거리 광활한 바다가 펼쳐진 뷰는 국내여행이라 해도 충분히 만족감을 주는 여행지입니다. 이미 예쁜 뷰가 펼쳐진 숙소는 예약이 어려울 정도라고 하는데요. 부산에 뷰 맛집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광안리 에어비앤비 숙소

부산에 여행을 갈 때 호텔만 고집하셨던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요즘은 에어비앤비의 숙소 퀄리티도 호텔 못지않게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안대교가 정면으로 보이며 광안대교의 야경과 아침햇살을 맞으며 눈을 뜰 수 있는 숙소인데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놓아 예쁜 카페로 착각될 정도의 숙소입니다.

특히나 광안리는 광안대교가 사선으로 넓게 펼쳐져 있기 때문에 바닷가 근처의 숙소만 잡아도 광안대교 야경을 보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 여행을 갈 때 숙소가 고민되신다면 호텔 말고도 에어비앤비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부산 태종대 전망대

 부산에 유명한 명소 중 한 곳이 태종대입니다. 부산 남포역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면 태종대 유원지에 도착하는데요. 그곳에서 '태종대 다누비열차'를 탑승하시면 태종대 전망대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태종대에 가신다면 태종대 전망대는 꼭 가볼 만한 곳인데요. 단순한 오션뷰가 아니라 전면 유리가 통창이며 위치 또한 높이 있어서 훨씬 이색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또한 태종대 전망대에는 카페를 운영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커피와 간단한 빵을 맛보며 여유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태종대 다누비열차는 월요일은 운행하지 않으며, 다누비 열차 티켓을 가지고 카페에 방문하면 커피콩 빵을 무료로 제공해 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도 카페 38.5도

태종대에서 큰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38.5도 카페에 가시면 됩니다. 4층까지 있는 이 카페는 실내와 실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뷰가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며 탁 트인 바다를 직접 느낄 수가 있는데요.

유명한 뷰 맛집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간이 워낙 넓기 때문에 편안하게 쉴 수가 있는 공간인데요. 큰 카페를 원하시는 분들은 태종대 전망대 카페 말고 38.5도 카페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커피의 맛은 보통이란 후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민락 수변공원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에 많이 가서 색다른 곳을 찾고 싶은 분들에겐 '민락수변공원'을 추천드립니다. 민락수변공원은 다른 곳에 비해 한적하며 비교적 소박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관광객보단 부산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장소이며, 근처에 있는 '밀레니엄 회 센터', '민락 회센터'에서 회를 포장한 후 이곳에서 돗자리를 깔고 바다를 배경으로 야식을 즐기는 곳입니다.

 


민락수변공원 근처의 회 센터는 다른 곳보다 회를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왼쪽으론 웅장한 빌딩이 솟아있고, 오른쪽으론 광안대교가 보이는 경치라 회를 먹으면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운대와 광안리와 달리 색다르게 부산의 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운대 스카이캡슐 열차

다음은 해운대에 있는 해변 열차와 스카이 캡슐입니다. 편안하게 기차와 캡슐 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운행한지 약 1년 된 해운대 해변 열차와 스카이 캡슐은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오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8km 되는 해안의 절경을 기차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청사포에서 미포, 혹은 미포에서 청사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왕복승차권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캡슐은 1인당 편도 7,000원이며, 스카이캡슐은 2인 기준 편도 30,000원입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광안대교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지만 마스크를 벗지도 못하고 모임 조자 제한되어 있는 일상에 알게 모르게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데요. 부산에 있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속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느낌이 듭니다.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지쳐있는 일상을 국내여행지인 부산을 통해 해결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 추천 7곳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 추천 7곳

국내에도 해외 못지 않게 예쁜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국내여행을 고민중이신 분들은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로 추천드리

1fa.societyfa.com

로스트아크 미스터피자 쿠폰 사용법 필독

 

로스트아크 미스터피자 쿠폰 사용법 필독

로스트아크와 미스터피자가 콜라보를 맺어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전에 네네치킨과 콜라보에 이어 마지막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인데요. 마지막 이벤트인만큼

1fa.societyfa.com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잔여백신 알아보기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잔여백신 알아보기

백신 접종률이 인구대비 30%를 육박하면서 너도나도 백신을 맞고 있는 추세입니다.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관련하여 신청방법과 네이버와 카카카오톡을 이용한 백신예약 또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

1fa.societyfa.com

 스마트초이스 휴대폰요금 25%할인 받는 방법

 

스마트초이스 휴대폰요금 25%할인 받는 방법

휴대폰의 가입기간과 상태에따라 휴대폰요금을 25%할인을 더 받을수가 있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은 핸드폰 구입시 단말기 지원금을 받지 않은 사용자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매월 휴대폰요금 25%을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