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박근령 (박근혜 동생) 대통령 출마선언 노태우 전두환 찬양

by $%@#%@%$(* 2021. 12. 22.

박근혜의 동생 박근령이 신한반도당에서 대통령 출마를 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박근령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동생으로서 1954년생인데요. 박근령을 대통령 출마를 선언하면서 노태우와 전두환 전 대통령을 칭찬하는 표현을 했습니다.

 

목차

1. 박근령 대통령 출마선언
2. 박근령 핵심공략
3. 박근혜 형 집행정지 가능성

1. 박근령 대통령 출마선언

박근령이 소속된 신한반도당은 신재훈이 세운 당으로 국민보수주의와, 친이승만, 신자유주의를 이념으로 삼고 세워진 당입니다.

 

빨간-자켓-박근령-대통령-출마-선언
박근령 대통령 출마선언

원래는 UN전 사무총관인 반기문을 중심으로 당 세력 확장과 집권을 노렸지만 반기문이 불출마하면서 실직적으로 친반기문과는 상관없이 행보를 이어나가게 된 당입니다. 박근령은 지금 대선주자들은 북핵위기나 국민통합에는 별 관심이 없고 집권에만 신경쓰고 있다며 지적을 했습니다.

 

2. 박근령 핵심공략

박근령은 대통령을 출마하면서 창조적 정도체제 확립, 소득불평등 해소, 개헌, 새 가치관, 분권형대통령제, 주요분야50% 공영화 등의 공략을 내세웠습니다.

 

-인터뷰중-박근령-박근혜-동생
박근령 대통령 핵심공략

그러면서 지역계파를 청산하고 과거에 낡은 이념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의 종교제도와 정치제도를 혁신적으로 바꾸는 일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통일이 중요성을 꼽으면서 남북통일을 하여 국익을 강화할 것이라는 목표도 함께 전했습니다.

 

 

3. 박근혜 형 집행정지 가능성

이어서 박근령은 자신의 언니이자 전 대통령이었던 박근혜의 특별사면에 대해서도 입을 모았습니다. 신재훈 신한반도당 총재는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무죄 석방이 하루 빨리 이루어질 수 있길 여러분이 함께 해달라" 라고 밝혔습니다.

 

수감중-마스크-휠체어를-탄-박근혜-전-대통령
박근혜 전 대통령

박근혜 전 대통령은 실제로 건강악화로 인해 형 집행정지 가능성 논란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근혜는 수감기간 약 5년 동안 허리와 어깨 디스크 질환이 안 좋아졌으며, 치아의 상태도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박근혜가 오랜 기간동안 복무를 하며 정신건강도 안좋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코블랙헤드제거 모공수축팩

 

모공수축팩 코블랙헤드제거 아르시아 50ml 특허상품 : 쿠씨

모공화장품 블랙헤드제거 모공팩 얼굴피지제거 코피지제거 곰보피부 모공축소화장품 코블랙헤드제거 코블랙헤드 모공축소팩 모공수축팩

smartstore.naver.com

 

이와 관련하여 사면 대상은 아니라 건강상의 이유로 형 집행정지 석방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사면이 아니라 병원에서 계속 치료를 받아야 하고 정신건강의학 치료도 6주 넘게 필요하기 때문에 건강상의 치료가 길어질 경우 형 집행정지가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한반도당-대표-신재훈
신한반도당 신재훈

이어 박근령 후보는 얼마전 사망안 전두환 전 대통령 장례식장에서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와 얼마전 작고하신 노태우 전 대통령, 전두환 전 대통령이 하늘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돌아가신 후에도 이러한 평가를 받는 것은 '신의 영역'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준석 선대위 사퇴 조수진 문자내용 (+ 윤석열 당내 반응)

 

이준석 선대위 사퇴 조수진 문자내용 (+ 윤석열 당내 반응)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이 선대위 사퇴 및 모든 직책을 내려 놓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일전에 갈등이 있었던 조수진 최고위원과의 갈등 때문인데요. 이에 윤석열 대선후보는 "이러한 부분이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대장동 사업관련하여 2억원의 뒷돈을 받은것으로 혐의를 받고 있는 유한기 전 본부장이 오늘 10일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유한기 본부장은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와 관련하여 천화동인

1fa.societyfa.com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의 장남 아들이 불법도박을 한 혐의가 발견되었고 이재명이 "자식 가르침에 부족했다" 라며 공식적인 사과를 했습니다.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성적인 발언을 한것도

1fa.societyfa.com

>>신한반도당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