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이자 방송인이 박세리가 코로나 확진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세리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이 노는언니, 와일드 와일드 퀴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방송가에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목차
박세리 확진이유
손준호 확진여파
방송가 뮤지컬계 비상
박세리 확진 이유
박세리가 코로나에 걸린 이유는 바로 뮤지컬 배우 손준호과 함께 방송을 하다가 옮겨진 것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박세리는 '세리자베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손준호와 함께 접촉을 했는데요. 손준호는 얼마 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고 소식을 듣자마자 박세리도 자발적으로 검사를 맡았습니다.
박세리는 현재 방송 노는언니와 유튜브 활동 또 한 진행중이기 때문에 코로나로 인한 방송에 상당한 차질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손준호 확진여파
이렇게 연예계에 코로나19 터지게 된것은 안타깝게도 뮤지컬 배우 손준호 때문입니다. 손준호가 확진 판정을 받자마자 손준호의 아내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도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코로나 검사를 맡았습니다. 다행히 뮤지컬 팬텀측의 제작진과 스태플 배우들은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또한 손준호는 뮤지컬 '드라큘라'에도 출연중이었습니다. 동방신기 출신인 김준수는 손준호와 함께 공연을 진행중인데요. 손준호의 확진소식을 듣고 김준수 또 한 코로나 검사를 맡았습니다. 다행히 김준수는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의 접촉자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중인 배우 신성록와 다른 스태프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검사를 모두 마쳤고 결과에 관계없이 2주 동안 자가격리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확진의 여파는?
이처럼 박세리가 확진됨에 따라서 박세리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가고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든 활동은 잠정적으로 중단하겠다고 밝혔으며, 심려를 끼쳐드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또 뮤지컬 팬텀에 출연중인 김소현 배우와 전동석 배우도 밀접접촉자루 분류되어 팬텀의 공연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4월23일 금요일 공연이 취소가 되고, 자가격리됨에 따라서 일부 회차의 팬텀의 배역들이 변경되어 나올 수 있는 점에 대하여 양해를 구했습니다.
김준수, 신성록, 손준호가 출연하는 뮤지컬은 드라뮬라의 예정 개막일은 5월 18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주연배우들이 모두 자가격리에 들어감에 따라 뮤지컬 일정에도 차질이 생겼으며, 이후 일정을 다시 알려질 것으로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