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서주원 아옳이 불륜과 이혼 상간녀 소송 충격적인 정황

by $%@#%@%$(* 2023. 1. 12.

결혼 생활을 함께 한 서주원과 아옳이(김민영)이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된 원인은 남편인 서주원이 불륜을 피고 이에 대하여 아옳이가 상간녀를 소송하면서 시작됐는데요. 이혼과정에서 밝혀진 정황이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목차

1. 서주원 불륜 상간녀 소송
2. 아옳이 옳라프 불륜 제보
3. 서주원 재산 분할요구
4. 서주원 아옳이 이혼

1. 서주원 불륜 상간녀

서주원과 아옳이가 이혼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서주원의 바람입니다. 서주원은 아옳이와 결혼을 했음에도 새로운 여자를 만나고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를 알게 된 아옳이는 서주원과 상간녀를 소송하게 되고 본격적인 이혼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서주원-아옳이-수술사진-인스타
아옳이 서주원 이혼

사실 아옳이와 서주원의 결혼 생활을 초반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아옳이가 밝힌것에 따르면 사실 신혼초부터 서주원에게 여자와의 외도문제가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비슷한 문제가 지속되었고, 부부상담도 받아가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서주원-아옳이-웨딩사진-꽃밭-드레스
서주원 아옳이 웨딩

아옳이는 서주원을 달래도보고 애원도 해봤지만 결국 지치고 쓰러지는 상태에 이르렀다고 전했습니다. 서주원이 불륜을 저지르고있는 것을 알려진 상황에서도, 오히려 아옳이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저격글이 올라오며 이혼과정에서 아옳이는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고 수술까지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2. 아옳이 옳라프 불륜제보

현재 아옳이는 약 70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그만큼 아옳이의 팬도 많이 있으며 아옳이의 팬을 옳라프로 따로 부를만큼 팬층이 있는 상황입니다.

 

 

아옳이의 팬들은 서주원이 상간녀와 다른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직접 찍어서 아옳이에게 전송했습니다. 처음에 서주원의 바람을 믿지 않았던 아옳이도 점차 증거 사진들이 제보로 들어오자 사실을 알게 되었고 결국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서주원-식당-묘미-사진-미쉐린
식당 묘미

아옳이는 보증금을 내고 인테리어 비용까지 내며 서주원과 함께 만들었던 레스토랑 '묘미'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습니다. 하지만 서주원이 그 레스토랑에서 불륜녀와 바람을 피는 것을 보고 세상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다고 전했습니다.

 

3. 서주원 재산분할 요구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귀책사유가 본인에게 있음에도 서주원은 아옳이에게 높은 금액의 재산분할을 요구 했습니다. 원래 이혼절차를 거칠 때 재산을 많이 가지고 있는 배우자가 상대 배우자에게 재산분할을 해주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서주원은 상당히 높은 금액을 요구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주원-아옳이-유튜브-영상-ESTJ-INFP-티셔츠
서주원 재산분할 요구

이 과정에서 아옳이는 터무니 없는 재산분할 요구금액을 낮추느라 시간도 많이 보냈으며, 돈 앞에서 모든 것이 변해서 조금 더 금액을 챙기려는 모습에 많은 실망을 한 것으로 밝혔습니다.

 

서주원-인스타-스토리-이혼-내용
서주원 이혼당시 인스타

 

4. 서주원 아옳이 이혼

힘들었던 2022년이 지나며 서주원과 아옳이는 2022년 10월 합의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아옳이는 이혼을 거치면서 상대방을 끝없이 이해하고, 기도하고 용서하는 마음을 갖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그만큼 강한 사람이 되었으며, 자신과 같은 아픔을 가진 사람에게 진심으로 공감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서주원-셀카-집
서주원 불륜 바람

아옳이는 이혼사실을 알리고 과정을 말하는 것이 좋을지 안 좋을지 고민했지만, 자신과 같은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을 통해 힘을 얻길 바라는 마음에서 자신의 상황을 영상으로 찍어서 올렸다고 전했습니다. 아옳이는 이혼이후 진주종 수술 (귀 안쪽에 진물이 흐르는 병)하고 회복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 이혼 영상

서주원은 카레이서이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1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카레이서를 본업으로 다이닝 식당 묘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주원은 아옳이와의 이혼에 대해서 별도의 입장은 밝히지 않았으며, 서주원의 불륜과 바람을 통해 두 사람이 이혼하게 된 것이 알려지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닫아 놓은 상태입니다.

 

아옳이-이혼유튜브영상-눈물
아옳이 유튜브 영상

아옳이는 OGN채널의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을 하며 인터넷 방송과 모델, 사업까지 함께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로아르라는 개인 쇼핑몰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혼을 하게 되면서 이혼녀, 돌싱이라는 수식어가 두렵기도 했지만 이 또한 자신이 성장하는 계기일것이며, 자신의 파트2 인생이 시작될 것을 설레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보겠다고 전했습니다.

 

손석희 '세 개의 전쟁' 다큐로 복귀 충격적인 이유

 

손석희 '세 개의 전쟁' 다큐로 복귀 충격적인 이유

언론인 손석희가 JTBC 앵커 자리를 떠난 이후 세 개의 전쟁이란 다큐를 통해 복귀를 합니다. 손석희가 1년 동안 그것이 알고싶다 PD와 함께 제작한 '세 개의 전쟁'은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

1fa.societyfa.com

이효리 난임 고백 솔직한 커밍아웃 "일반인 삶 원해"

 

이효리 난임 고백 솔직한 커밍아웃 "일반인 삶 원해"

최근 이효리가 입양보낸 강아지들을 만나는 '캐나다 체크인'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방송을 통해 난임을 고백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

1fa.societyfa.com

이선희 권진영에게 30억 받아 이승기 사건 충격적인 침묵 이유

 

이선희 권진영에게 30억 받아 이승기 사건 충격적인 침묵 이유

이승기의 스승이자 가수로 유명한 이선희가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 권진영에게 30억원어치의 주식을 증여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승기와 권진영 사건이후 이선희의 입장표명이 궁금한 상

1fa.societyfa.com

 

>>아옳이 유튜브

>>아옳이 인스타그램

>>서주원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