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이선희 권진영에게 30억 받아 이승기 사건 충격적인 침묵 이유

by $%@#%@%$(* 2022. 12. 30.

이승기의 스승이자 가수로 유명한 이선희가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 권진영에게 30억원어치의 주식을 증여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승기와 권진영 사건이후 이선희의 입장표명이 궁금한 상황이었는데요.

 

목차

1. 이선희 권진영 관계
2. 권진영 이선희 딸 주식 증여
3. 이선희 팬클럽 성명서
4. 이승기 근황

1. 이선희 권진영 관계

이선희가 왜 이승기 사태 이후 침묵하는지 알아보기 위해선 먼저 이선희 대표 권진영과의 관계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선희가 1980년대 가수로 탑을 찍고 있을 때 권진영이 이선희의 매니저로 일을 하면서 둘의 관계는 시작됩니다.

 

권진영-이선희-사진
이선희 권진영 관계성

그때는 이선희가 연예계에서 최고의 위치였기 때문에 당연히 이선희가 권진영보다 위인 위치였는데요. 그러나 이선희는 당시 엄청난 채무가 있었고, 이를 권진영이 자신의 엔테터인먼트를 차리면서 담당 가수였던 이선희를 데려나오고 이선희의 빚을 조금 갚아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희-데뷔초-시절-사진
이선희 데뷔초 시절

그렇게 권진영은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세우며 이선희를 데려오고 이때 부터 권진영은 절대적인 갑의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놀라운 것은 이선희도 이승기 사건이 터지기 전에 음원정산료를 한 푼도 받지 못 했다는 것입니다. 이 일이 터지고 난후 이선희도 음원정산을 가수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 권진영 이선희 딸 주식 증여 

음원정산 부분이야 이선희도 피해자이기 때문에 몰랐다고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승기를 발탁하고 후크에 데려오고 제자로까지 키운 이승기가 이런 일을 당했는데, 현재까지 아무런 입장을 나타내지도 않는 것은 팬들에게 의아함을 사는 행동이긴 했는데요.

 

 

현재 가장 높게 추측되는 것은 권진영에게 상당한 금액의 주식을 증여받은 사실로 알려졌습니다. 권진영은 작년에 자신의 후크 지분 100%를 초록뱀미디어에 팔면서 440억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권진영은 여기서 167억원의 금액을 회사의 직원들에게 나눠줬는데요.

 

권진영-이선희-딸-주식증여-25억-4억
권진영 이선희 딸 주식증여

그 중에서 이선희가 받은 금액이 무려 25억 9천만원 입니다. 주식을 증여한 직원들 중에서 단연 최고 금액입니다. 이선희야 사실 후크 초창기 멤버이며 그 동안 세운 공으로 받았다고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이선희의 딸에게도 무려 4억 4천만원의 주식이 증여되었습니다.

 

초록뱀미디어-후크엔터테인먼트-CI-로고-사진
초록뱀미디어 후크 로고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고생하며 일한 직원도 받은 금액은 4천4백만원입니다. 그러나 이선희의 딸은 엔터테인먼트 관련 종사자도 아니고, 그저 이선희의 딸 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엔터테인먼트의 주식증여가 이뤄진것은 일반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3. 이선희 팬클럽 성명서

이선희와 배우 윤여정도 권진영에게 지속적으로 가스라이팅을 당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선희는 "내 목소리 별로" 라고 말하며, 윤여정은 "난 늙어서 협찬이 없다" 라는말을 많이 해왔습니다.

 

이선희-팬클럽-성명서
이선희 팬클럽 성명서

승기 사태가 터지자 이승기의 스승인 이선희에게 자연스럽게 여론이 몰리게 됩니다. 이에 이선희 팬클럽은 후크엔터테인먼트 상대로 성명서를 내게 되는데요. 주된 내용은 이승기 사태의 방패막으로 이선희를 내세우지 말라입니다. 

 

4. 이승기 기부 근황

이승기는 권진영 대표와의 전쟁이후 권진영 대표로부터 미정산 지급액 50억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승기는 해당금액을 서울대어린이 병원에 모두 기부 했습니다. 이승기는 권진영 대표 및 후크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과의 싸움을 끝까지 하겠다고 다짐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이승기의 근황 글입니다.

 

다시 찾은 돈이기에 보다 의미있는 곳에 쓰고 싶었습니다. 직접 현장을 찾아 제 눈으로 열악한 현실을 살폈습니다. 그리고 서울대어린이병원으로 결정했습니다. 한 병실에 어린이 7명, 보호자까지 최대 14명이 희망의 끈을 놓지않고 병마와 싸우는 모습이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좀 전에 20억원을 드리고 돌아오는 길입니다. 서울대어린이병원은 우리나라 최초의 어린이 병원입니다. 환아 및 환아 가족분들께 작은 위안이 되기를 바라며, 더 나은 환경에서 아픔을 이겨내고 일상을 다시 찾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에도 기부는 이어질 겁니다. 다시 여러 곳을 찾아다니며 더 의미있는 곳에 쓰겠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진영 녹취록 이승기 매니저 가스라이팅 (+실제음성)

 

권진영 녹취록 이승기 매니저 가스라이팅 (+실제음성)

이승기의 음원정산 사건이 터진 이후 소속사 직원이 권진영 대표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녹취록의 녹음 상황은 이승기가 내용증명을 보낸 이후 화가 난 권진영 대표가 소속사 직원들을 회의

1fa.societyfa.com

이승기 소속사 권진영 대표와 전쟁 "인생걸고 죽이겠다"(+ 실제내용)

 

이승기 소속사 권진영 대표와 전쟁 "인생걸고 죽이겠다"(+ 실제내용)

후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인 이승기가 소속사 대표인 권진영과 18년 묵은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이승기가 권진영 대표에게 정산금을 하나도 주지 않아 내용증명서를 보냈는데요. 이에 권대

1fa.societyfa.com

택시기사 동거녀 살해범 이기영 신상공개 충격적인 범행수법

 

택시기사 동거녀 살해범 이기영 신상공개 충격적인 범행수법

경기도 고양시에 택시기사가 의문의 살해를 당했습니다. 사건을 파헤쳐보니 어떤 여성까지 살해당했고 이 사건은 동일한 범인으로 몰려갔습니다. 택시기사와 동겨를 살해한 31세 이기영의 신상

1fa.societyfa.com

펠레 별세 유언 공개된 놀라운 네이마르 메시 음바페 추모 내용

 

펠레 별세 유언 공개된 놀라운 네이마르 메시 음바페 추모 내용

축구 황제 펠레가 82세의 나이로 가족의 품에 안긴채로 별세 했습니다. 브라질의 축구황제로 불린 펠레는 죽음직전까지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우승을 기원했는데요. 펠레가 별세한 이후 네이마

1fa.societyfa.com

송중기 영국인 존예 여자친구 열애인정 (+ 사진)

 

송중기 영국인 존예 여자친구 열애인정 (+ 사진)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송중기는 새로운 여자친구와 교제한지는 약 1년정도 되었으며 싱가포르 미디어 컨터펀스에 함께 참여하는 등 거리낌 없는 모습을 보여

1fa.societyfa.com

츄 갑질 논란 블록베리 소속사 충격적인 정황 (+주변인 반응)

 

츄 갑질 논란 블록베리 소속사 충격적인 정황 (+주변인 반응)

이달의 소녀 추가 갑질 논란으로 인해 소속사인 블록베리와 계약을 해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츄과 츄의 어머니가 회사 사람들에게 다소 강하게 말을 한 상황도 보이

1fa.societyfa.com

>>이승기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