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정보

손재주가 좋으면 연봉 10억을 버는 이유

by $%@#%@%$(* 2021. 6. 25.

예전부터 어르신들은 "기술을 배워라", "손재주 하나라도 있으면 굶어죽지 않는다"라는 말을 많이 했습니다. 그만큼 먹고사는 문제에 있어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일을 할 수 있고 생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다는 말인데요. 시대가 지날수록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굶어죽지 않는 것을 넘어서서 억대 연봉을 벌기까지도 합니다. 

 

탈모 미용기술

미용기술이 좋은 '어헤즈맨'의 원장 엘쌤인 이미영 씨는 뛰어난 미용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머리숱이 적은 사람들의 머리 스타일을 풍성하고 멋지게 만드는 능력이 있는데요. 특히나 탈모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커트와 시술을 통해 머리가 풍성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10년도부터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미용사를 한 이미영 씨는 주로 여성 고객을 상대로 하는 미용업계에서 남성 고객을 상대로 상당히 많은 수익을 벌어들였습니다. 특히 이미영 씨가 많이 주목받고 많은 남성들이 찾아가는 이유는 '탈모펌'기술 때문입니다.

 


많은 탈모인들이 스타일을 내고 싶어도 내지 못 하는데요. 이미영 씨는 모류의 방향을 바꿔주는 펌기술을 이용하여 머리카락의 뿌리를 꺾어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방향이 탈모의 빈 부분을 덮어주는 형식의 기술을 사용한다고 전했습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탈모인들의 희망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실력도 인정을 받다 보니 가격적인 면에서는 다른 곳에 비해 조금 비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커트 부분만 해도 처음엔 7,000원으로 시작했지만 실력이 오르면서 가격도 점차 올리게 되었고 현재는 11만 5,000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펌이나 볼륨매직 같은 경우 22만 5,000원 33만 5,000원의 가격을 받았습니다. 가격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얘기하면서 이미영 미용사 엘쌤은 자신의 가치에 대한 가격 책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술이 좋은 만큼 고객들도 그에 합당한 돈을 지불하는 것에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엘쌤은 이후 커트와 펌을 잘하는 것에만 머물지 않았습니다. '어헤즈 샴푸' 를 출시하여 평소 두피관리 관심이 많은 이상민이 모델로 채용되면서 함께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어헤즈맨 샴푸는 과대광고 논란이 있었지만 이내 빠른 사과와 전액 환불을 통해서 실수했던 부분은 바로잡으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이미 미용실 운영만으로 큰 수익과 안정적인 돈을 벌고 있지만 이미영 미용사는 안정적인 것에서 또 도전하고 부딪히고 실패하는 과정을 계속해서 겪어 나가고 있었습니다. 또한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이미영 선생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때문에 많은 힘을 얻고 간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미영 미용사 미용 강의

이미영 미용사의 도전은 이제 헤어 아카데미인 '어헤즈맨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온라인 클래스를 담당하는 콜로소에서 헤어 강의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영 선생님은 예전부터 블로그도 운영해왔으며, 유튜브까지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엘쌤은 지난 2012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오기도 했으며 2019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본인의 얼굴을 알리며 자연스럽게 홍보도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홍보를 통해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결국 본인의 사업에 있어서는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미영 미용사는 좋은 손재주인 미용기술을 시작으로 블로그, 유튜브, 제품 출시, 온라인 강의, 학원 오픈까지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도전하는 것마다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본인의 발전과 도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좋은 손재주를 통해 생계를 이어 나갈 수는 있지만 억대 연봉을 위해선 꾸준히 도전하는 모습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스마일펀데이 <Smilefunday 저작권자(c) ,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0억" 아이유가 선택한 아파트 어떤 곳이길래

 

"130억" 아이유가 선택한 아파트 어떤 곳이길래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열심히 번 돈으로 기부까지 많이 하는 가수 아이유입니다. 아이유는 2008년 9월 18일 노래 '미아'를 통해 처음으로 세상에 무대를 선보이게 됩니다. 이후 많은 우여곡절이

1fa.societyfa.com

"300억" 비가 끝내 청담동 건물을 판 이유

 

"300억" 비가 끝내 청담동 건물을 판 이유

한국에서 자수성가하여 성공한 사람을 꼽으라면 비가 빠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수 비는 이전의 연습생 백댄서 시절과 연습생을 거쳐 2002년 솔로 앨범 '나쁜 남자'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

1fa.societyfa.com

리플 코인 시세 전망 가격 커뮤니티

 

리플 코인 시세 전망 가격 커뮤니티

현재 리플코인의 시세가 40% 급등을 하면서 리플코인의 전망과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장중 7,800만원을 돌파하면서 가상화폐 시대가 도래함을 알렸습니다. 목차 리

1fa.societyfa.com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OO 해야죠" 유재석이 수익 낸 주식 투자방법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는 때아닌 경기 불황을 맞이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020년 3월의 주식장을 미국 시장 한국 시장 할 것 없이 모든 장이 폭삭 주저 않는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이때 주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