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싸이월드 부활 도토리 환불 관련주

by $%@#%@%$(* 2021. 7. 5.

추억의 미니홈피를 담당했던 싸이월드가 부활소식을 알렸습니다. 애초에 2021년 3월과 5월에 부활소식을 전했지만 서비스 점검이 미뤄지며 지금까지 늦춰졌습니다. 싸이월드가 아이디 찾기와 도토리 환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베타서비스를 하며 관련주도 오르는 추세입니다.

 

싸이월드 부활 언제?
싸이월드 서비스
-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신청

싸이월드 3D 미니룸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 부활 언제?

80년대생과 90년대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싸이월드는 한때 3000만명이 넘는 이용자수를 확보했을 정도로 국민 SNS로 성장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출시되며 모바일로 대세가 기울어졌고, PC기반 위주였던 싸이월드는 변화하는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뒤쳐졌습니다.

 

싸이월드-로고-홈페이지
싸이월드

이후 싸이월드는 변화하는 모바일 시대에 자리를 잡지 못하고 결국은 경영상의 어려움으로 2019년 10월 실질적으로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싸이월드의 대표와 임직원들이 혼신의힘을 다해 싸이월드의 부활을 노리고 있으며 현재는 새로운 법인인 싸이월드제트에 10억원에 인수가 되었습니다.

 

싸이월드-홈페이지-일부분
싸이월드 홈페이지

이로써 싸이월드는 애초에 5월달에 서비스가 개편되 사용자들에게 제공 될 예정이었지만 시기가 늦춰졌고 오늘 7월5일 아이디찾기와 도토리 환불신청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싸이월드 부활은 9월에서 10월 이뤄질 전망이며 메타버스 관련서비스도 함께 오픈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싸이월드 서비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많은 사람들이 싸이월드가 폐쇄한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백업하는데 많은 시간을 썼습니다. 싸이월드 측은 온라인상 보관 되어있는 고객들의 데이터인 사진 180억장과 동영상 1억5천만개를 모두 복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싸이월드-아이디-찾기-찾는방법
싸이월드 아이디

현재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이름, 휴대폰 번호, 싸이월드 아이디,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적은 메일로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예약신청이 완료되며 추억의 싸이월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아이디찾는방법-캡쳐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신청

싸이월드 아이디찾기를 비롯하여 도토리 환불신청도 할수가 있습니다.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먼저 도토리 환불신청을 클릭합니다.

 

싸이월드-도토리-환불하기-방법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신청

도토리는 1개당 100원으로 환불이 되며 본인이 기존에 가지고있던 싸이월드 아이디에 저장되어있던 도토리 개수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싸이월드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싸이월드-도토리-환불-신청-방법-계좌
싸이월드 환불 계좌

이후 본인이 가지고 있던 도토리 개수를 확인할수가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계좌로 입금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그전에 카카오페이로 실명인증을 진행해야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도토리-환불및-신청
싸이월드 도토리 실명인증

싸이월드 3D 미니룸

싸이월드-3D-미니룸-제작과정-사진
싸이월드 3D 미니룸

싸이월드는 이번에 미니홈피 서비스를 개편하면서 기존에 2D 미니홈피에서 3D 미니룸으로 제작하는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기존에 SNS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탈피하여 새로운 SNS 서비스로 싸이월드 제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가 새롭게 개편하여 서비스를 정식으로 재오픈한다는 얘기가 나오니 싸이월드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싸이월드 관련주로는 '인트로메틱' 이 있습니다. 인트로메틱은 의료기기를 판매하고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연성내시경 제조, 신재생에너지 사업, 화장품사업도 하는 회사로 알려졌습니다.

 

"브랜드 론칭"까지 가구 사업에 도전한 이천희 결과는?

 

"브랜드 론칭"까지 가구 사업에 도전한 이천희 결과는?

영화 '바람난가족' 으로 배우 데뷔를 하고 SBS 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천데렐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이천희입니다. 이천희가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것은 본업인 배우보다 예

1fa.societyfa.com

"130억" 아이유가 선택한 아파트 어떤 곳이길래

 

"130억" 아이유가 선택한 아파트 어떤 곳이길래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열심히 번 돈으로 기부까지 많이 하는 가수 아이유입니다. 아이유는 2008년 9월 18일 노래 '미아'를 통해 처음으로 세상에 무대를 선보이게 됩니다. 이후 많은 우여곡절이

1fa.societyfa.com

삼성전자 개발자대회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SDC 개최

 

삼성전자 개발자대회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SDC 개최

삼성전자가 코로나 때문에 하지 못 했던 개발자 대회 컨퍼런스 SDC를 개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삼성전자 개발자 대회는 매해마다 개발자, 디자이너, 컨텐츠 제작자 등 다양한 IT 관련 종사자

1fa.societyfa.com

2021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신청방법 총정리

 

2021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신청방법 총정리

2021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5월 18일인 오늘부터 2021년도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이 되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오늘 5월 18일 부터 6월 17일 목요일 18시까지 총 31일 동안 신청이 가능합니다.

1fa.societyfa.com

 

>>싸이월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