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서 12월 1일 초등학생 박소원양이 사라졌다는 실종신고를 경찰서에서 받게 됩니다. 현재 12월 10일 기준 초등학생 박소원 양이 실종된지는 10일이 지났으며 핸드폰도 꺼져있는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목차
1. 안산 실종 박소원양 인상착의
2. 현재까지 밝혀진 상황
1. 안산 실종 박소원양 인상착의
12월 1일 실종된 초등학생 박소원 양의 인상착의 안내사항입니다. 키는 155cm 이고 몸무게는 52kg로 통통한 체격입니다. 얼굴을 둥근형에 통통한 얼굴이며 현재는 날개뼈 정도길이의 검은색 긴머리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실종당시에 입었던 옷의 상의는 검은색깔에 후드 집업을 입고 있었으며 하의에는 검정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실종신고 이후의 기간이 꽤 지난 상태이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박소원 양의 정보나 상황을 알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2. 현재까지 밝혀진 상황
현재까지 알려진 박소원양의 상황으로는 12월 1일 실종됐으며 박소원양의 친구들이 박소원양 핸드폰으로 전화를 해도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이며 연락도 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박소원양의 실종신고를 접수한 경기남부경찰청은 경기도 안산시 주민들에게 긴급재난문자 발송을 통하여 박소원양의 행적을 찾으면 알려달라는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박소원양에 대한 소식이나 정보를 아는 사람들은 안산단원경찰서 실종팀 010-6296-4253 혹은 경찰민원콜센터인 182로 연락을 달라고 전했습니다.
실종기간이 오랜시간이 지난만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의 주민들 뿐만 아니라 경기도 및 서울 수도권 사람들에 많은 관심과 연락 행적 CCTV 등의 확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많이 알려주시길 바라며 한시라도 빨리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전주 중학생 너클 학폭 충격적인 이유(+ 뇌진탕 외모지상주의)
>>경기남부경찰청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