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에어태그 성능 가격 호환기종 출시일 알아보기

by $%@#%@%$(* 2021. 4. 21.

애플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에어태그'(Airtag) 를 출시 했습니다. 에어태그는 기존의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편리 기능을 제공해주는데요. 에어태그의 성능과 가격 호환기종 출시일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에어태그란?
에어태그 성능
에어태그 가격
에어태그 출시일
아이폰 호환기종

에어태그란?

에어태그는 애플에서 새롭게 출시한 악세서리 제품으로서 아이폰을 이용해 지갑이나, 열쇠, 핸드폰, 가방 등의 소지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동전 모양처럼 생긴 에어태그는 자전거, 신발, 가방, 지갑, 열쇠 등 어디에나 붙일 수 있으며 소재는 스테인리스 소재입니다.

 

애플에서-새롭게-출시한-에어태그
애플 에어태그

이 에어태그를 소지품에 부착하게 되면 아이폰에서 나오는 블루투스 신호를 이용해 소지품이 어디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지품을 잃어버린 사람이 아이폰의 '나의 찾기' 어플을 활용하여 소지품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어떤 방향으로 얼마나 가면되는지 설명해줍니다.

에어태그 성능

에어태그의 위치찾기 성능은 매우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도를 사용할 때 사용되는 GPS가 아닌 애플이 직접 설계한 'U1' 칩이 탑재되어 보다 정확하게 물건의 위치를 찾아준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소지품이 아이폰의 블루투스 범위 밖에 있어도 전세계에 있는 다른 아이폰들이 신호를 잡아주어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에어태그-성능-설명-사진에어태그-기능-설명-사진
에어태그 기능

현재 아이폰은 전세계에 약 10억대 가량이 있는데요. 설령 내 블루투스의 범위 밖이라고 해도 다른 아이폰 사용자 신호의 도움으로 찾을 수 있으니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1,12 한정) 또 한 에어태그는 데이터는 익명처리되어 사생활 침해 걱정도 없으며 기본적인 방수, 방진기능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대 1M의 수심 깊이의 물에서 30분동안 버틸 수 있는데요. 또 한 본인이 원하는 문자나 이모티콘도 새겨주는것으로 알려졌으며, 에르메스와 협업을 하여 가죽태그 끈을 달 수 있는 추가 악세서리 출시도 고안하고 있습니다.

에어태그 가격

현재 에어태그의 가격은 1개에 39,000원이며, 4개에 129,000원입니다. 4개를 한 번에 사게 되면 하나에 32,250원의 가격에 해당됩니다. 지갑, 열쇠, 가방 등 원하는 곳에 다 부착하려면 다량의 갯수를 한 번에 구입하는 것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4개구매시-가격설명
에어태그 가격

에어태그 출시일

에어태그는 현재 미국에서 먼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 1차 출시 국가에 포함이 되어있으며, 23일 부터 사전주문을 할 수 있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일반주문은 4월 30일 부터 가능합니다.

 

에어태그-이모티콘-문자-각인-서비스
에어태그 문자 이모티콘 각인

아이폰 호환기종

가장 중요할 수 있는 아이폰 호환기종입니다. 에어태그는 IOS 14.5이상의 버젼이 설치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 아이패드OS 14.5이상의 버젼이 설치된 기종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에어태그를 갖다 대면 자동으로 등록과정이 시작됩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급등한 이유

도지코인이 유래없는 급등을 하면서 도지코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이 유래없는 급등을 하면서 도지코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은 테슬라의 CEO인

1fa.societyfa.com

 

 

리플 코인 시세 전망 가격 커뮤니티

현재 리플코인의 시세가 40% 급등을 하면서 리플코인의 전망과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장중 7,800만원을 돌파하면서 가상화폐 시대가 도래함을 알렸습니다. 목차 리

1fa.societyfa.com

>>애플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