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여자친구 해체 공식입장 나이, 키

by $%@#%@%$(* 2021. 5. 18.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5월 22일날 전속계약이 만료되고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는다고 전했습니다. 여자친구와 소속사는 SNS플랫폼인 위버스를 통해 오랜고민 끝에 재계약보다는 각자의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목차

그룹 여자친구
여자친구 활동곡
여자친구 해체 공식입장

그룹 여자친구

걸그룹-여자친구-셀카
여자친구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총 6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멤버별 나이는 제일 막내인 98년생 엄지와 신비와 97년생인 유주와 은하, 96년생인 예린, 95년생인 소원이 있습니다. 2015년 미니앨범 'Season of Glass'를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자친구-예린-화보사진
여자친구 예린

가장 언니인 소원의 키와 몸무게는 173cm, 51kg이며, 예린은 167cm, 49kg, 은하는 163cm 45kg, 유주는 169cm, 49kg, 신비는 167cm, 47kg, 엄지는 167cm, 47kg입니다.

여자친구 활동곡

여자친구의 여러 활동곡이 있지만 그중 대표적인 곡은 미니앨범 2집인 '오늘부터 우리는' 입니다. 맑고 순수한 감정이 느껴지는 곡을 시작으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더해여 많은 팬들에게 여자친구를 알리는 대표 노래가 되었는데요.

여자친구-2집-미니앨범-오늘부터-우리는
여자친구 미니앨범 2집

이외에도 여자친구는 총 14장의 싱글미니앨범과 3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했습니다. 2015년 데뷔이래 2021년까지 쉼없이 활동해온 여자친구는 좋은 노래로 꾸준히 활동해왔으며 밝고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자친구 해체 공식입장

아래는 여자친구 해체에 관한 소속사 쏘스 뮤직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여자친구-소원-스타킹-화보사진
여자친구 소원

안녕하세요, 쏘스뮤직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여자친구와의 전속 계약이 5월 22일 종료됩니다
여자친구와 당사는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여자친구는 지난 6년 간,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 음악으로 걸그룹의 새로운 세대를 열며 K-POP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쏘스뮤직과 함께해준 여자친구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간 여자친구를 사랑해 주신 BUDDY를 비롯한 모든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쏘스뮤직도 더 나은 내일을 향해 새 걸음을 내딛는 멤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진용진이 계획한 유튜브 대형컨텐츠 '머니게임'이 종료되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논란이 있지만 그중에서 6번 참가자였던 파이에 대한 논란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간략한 설

1fa.societyfa.com

손정민 친구 공식입장문 공개 의심스러운 부분

 

손정민 친구 공식입장문 공개 의심스러운 부분

현재 손정민군의 친구와 부모님의 변호를 담당하고 있는 원앤파트너스 변호사 측에서 친구와 가족의 공식입장문을 처음음으로 팔표하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손정민군 친구인 A씨의 변

1fa.societyfa.com

 제이비 사과 라이브 방송에 충격적인 여성 나체사진

 

제이비 사과 라이브 방송에 충격적인 여성 나체사진

갓세븐의 멤버 JB가 지난 5월 13일날 한 라이브 방송을 하던 도중 노출이 심한 여성의 나체 사진이 방 벽면에 도배 되어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고고 있습니다. 사진중에서는 여성의 엉

1fa.societyfa.com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범인의 소름돋는 엽기행각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범인의 소름돋는 엽기행각

얼마전 인천 신포동의 한 노래방에서 40대 남성이 실종되었다가 시신으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노래방의 주인은 처음에 40대 남성 손님이 노래를 부르고 가게에서 나갔다고 얘기했지

1fa.societyfa.com

>>여자친구 해체 공식입장 트위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