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조동연 SNS발칵 결국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사의 표명 진실)

by $%@#%@%$(* 2021. 12. 3.

더불어민주당에 상임위원으로 발탁된 조동연이 결국 2일만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용석은 최근 조동연에 대하여 혼외자식, 간통으로 인한 이혼등 조동연의 과거 사생활을 폭로했었는데요. 이로인해 조동연은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습니다.

 

목차

1. 조동연 사의 표명
2. 조동연 사퇴 결정적 이유
3. 조동연 페이스북 글

1. 조동연 사의 표명

조동연은 결국 누구를 원망하거나 탓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으며, 현재의 상임위원자리를 물러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가족과 사생활에 실질적으로 피해를 끼치며 명예적 살인훼손을 저지른 강용석에게 고발을 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조동연-제복-사의표명-페이스북
조동연 사의표명

조동연의 현재 사생활과 관련하여 백혜련 의원도 개인의 사생활을 정치적인 부분과 연결시키는 것은 맞지 않다고 보지만 결국 국민의 정서를 고려할 수 밖에 없지 않나..라며 조동연위원의 사퇴 경로를 조금은 열어두었었습니다.

2. 조동연 사퇴 결정적 이유

조동연이 사퇴를 결정한 결정적이유는 다름아닌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처음에 강용석 변호사가 조동연이 혼외자를 낳았다라는 의혹을 제기했었지만 민주당내에선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었습니다.

 

조동연-마스크-마이크-사퇴
조동연 사퇴

그러나 조동연이 라디오에 나가서 본인의 사생활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라며 사과를 했는데요. 이로써 강용석이 제기한 의혹인 혼외자 자식과 사생활 논란등을 자연스럽게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예전의 친자확인 결과통보 문자와 육사에서 비슷한 기수를 다녔던 사람들의 제보 문자를 사진으로 올리면서 더욱 자신의 의혹에 확증을 했습니다.

3. 조동연 페이스북 글

조동연은 결국 더불어민주당 상임대책위원장으로 임명된지 2일만에 사퇴를 결정했습니다. 조 위원장은 자신이 모든걸 짊어지고 갈테니 아이들과 가족만은 힘들게 하지 말아달라고 간곡히 부탁했습니다. 아래는 조동연의 사의 표명 전문입니다.

조동연-단발머리-흑백사진
조동연 사임

누굴 원망하고 탓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발버둥치고 소리를 질러도 소용없다는 것도 잘 압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늘 제자리이거나 뒤로 후퇴하는 일들만 있네요. 열심히 살아온 시간들이 한순간에 더럽혀지고 인생이 송두리째 없어지는 기분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중심을 잡았는데 이번에는 진심으로 저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아이들고 가족은 그만힘들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짊어지고 갈테니 죄없는 가족들은 그만 힘들게 해주세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이미 충분히 힘든 시간들이었습니다..

그간 진심으로 감사했고 죄송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조동연은 아직 민주당에게 정식적으로 사퇴를 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하지는 않았는데요. 하지만 민주당의 관계자 중 한 명은 페이스북에 저렇게 글을 올렸으니 사실상 사퇴 의사를 표현한것 아니겠나 현재는 연락이 안 되지만 만난후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힐것으로 전했습니다.

 

조동연 사생활 제보 간통과 이혼? 유전자 검사 논란

 

조동연 사생활 제보 간통과 이혼? 유전자 검사 논란

이재명 대선후보의 1호 영입인재이자 상임선대위원장인 조동연이 영입 되자마자 사생활 논란이 터졌습니다. 오래전 이혼을 했으며 결혼당시 남편의 친자식이 아니란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강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전 검찰총장 현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모씨가 요양병원 사기와 관련하여 징역 3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윤석열 장모의 사건은 요양병원 뿐만 아니라 정대택 사건, 잔고증명서 사기사건, 도

1fa.societyfa.com

고민정 경희대학교 분교 발언 논란 총학생회 성명문 총정리

 

고민정 경희대학교 분교 발언 논란 총학생회 성명문 총정리

고민정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를 분교라고 발언했다가 경희대학교 학생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경희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은 성명전문을 내면서 "후배들

1fa.societyfa.com

 

>>조동연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