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철구 이혼 외질 바람 무릎까지 꿇은 충격적인 이유

by $%@#%@%$(* 2021. 5. 25.

현재 인터넷 방송인이자 부부관계인 BJ철구와 BJ외질이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여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는 과정에서 철구의 마사지 업소 출입 및 폭행, 도박과 외질 바람에 대한 내용까지 공개되며 철구가 무릎까지 꿇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목차

철구 이혼 입장
BJ 쎄히 폭로
킹기훈 퀸가현 문찬은 알고있었다?
- 킹기훈 퀸가현 입장
- 문찬 입장
철구 무릎까지 꿇은 이유

철구 이혼 입장

철구와 외질은 서로 이혼을 하겠다는 말이 몇 번 나왔었지만 그때마다 해프닝으로 "둘이 잘풀었다" 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외질이 지윤호와 바람을 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최종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철구-눈물-카톡내용-공개-사진
철구 이혼

외질 또한 이전에 철구가 결혼을 한 후에도, 클럽을 가고, 마사지방을 가고, 도박을 한 것에 대해 7년동안 오래참아왔으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최종적으로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둘의 자세한 입장은 너무 길어서 아래의 게시글에 상세히 써놓았습니다.

 

BJ쎄히 폭로

원래는 철구와 외질의 이혼 논란이 평소처럼 잠잠해질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외질의 평소 친구이자 트렌스젠더 방송인이 BJ쎄히가 폭로를 하면서 겉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결혼생활이 힘들었던 외질은 쎄히에게 힘들다라는 얘기를 자주했고 방송으로 술먹방을 하게 되었는데요.

 

트렌스젠더BJ-쎄히
BJ 쎄히

둘이서 놀고있는 방송에서 철구와의 이혼을 얘기하는 네티즌이 나오게 되었고 외질을 욕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화가난 쎄히는 외질의 편을 들어주었고, 이후 방송이 종료된 이후 BJ쎄히가 철구의 과거를 폭로하는 발언을 했습니다.하지만 당사자인 외질은 철구의 폭로를 원하지도 않았고 허락하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쎄히-외질혜-방송-장면
쎄히 외질 방송

결국 쎄히는 독단적인 판단으로 넘지말아야할 선인 철구의 과거를 폭로하게 되었고, 평소 쎄히와 외질이 인한걸 알았던 철구는 쎄히가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는 것을 알게되고 화가 끝까지 났습니다. 결국이에 철구도 지혜의 바람을 폭로하게 되었고, 지혜도 힘들었던 결혼생활가 철구의 사생활에 대해 폭로하게 되었습니다.

킹기훈 퀸가현 문찬은 알고있었다?

킹기훈 퀸가현

먼저 철구와 싸운후 외질이 평소에 친분이 있었던 김기훈과 정가현의 집으로 오게 됩니다. 철구와 싸우고 속상한 마음을 어디 털어놓을 때가 없었다면 킹기훈과 퀸가현에게 하소연을 했습니다. 이때까지도 킹기훈과 퀸가현은 외질이 윤지호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킹기훈-뽀글머리-퀸가현-철구이혼-해명-방송
킹기훈 퀸가현 해명

킹기훈과 퀸가현은 철구와 외질이 그래도 화해하고 잘 지내기를 바랬지만 외질의 바람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들도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선 킹기훈과 퀸가현이 외질의 바람을 알고 있었지만 묻어줬다고 얘기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문찬 입장

차안에서-철구이혼-해명방송을하는-문찬
문찬 해명

BJ문찬은 지윤호와 친분이 있고, 외질을 지윤호와 만나게 해준 장본인입니다. 문찬은 그냥 외질이 대구에 놀어왔으니 친구들이랑 같이 술을 먹자는 취지로 다른 BJ들도 부르게 되었고 거기에 지윤호도 있었습니다. 철구가 워낙 유명한 방송인이며 그의 아내인 외질도 유부녀에다가 방송인이었기 때문에 설마 둘이 바람이 날 것이라곤 상상도 못 했다고 합니다.

 

철구 무릎까지 꿇은 이유

철구가-외질에게보낸-이혼-카톡
철구 장문 카톡

철구는 본인의 과거 잘못도 있고, 외질 또한 바람을 피웠고 서로 큰 잘못을 저질렀지만 딸인 연지를 위해서라도 서로 묻고 이혼만은 하지말자고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내인 외질의 입장은 단호했고 결국 이혼을하자고 말했습니다.

 

철구-생방송중-우는-장면
철구 생방송

이미 철구가 상황을 되돌리기에는 많은 것들이 알려지고 서로가 너무 피해를 입은 상황입니다. 결국 외질의 강경한 이혼입장을 알게된 철구는 장문의 카톡을 통해 이혼을 하자고 얘기를 했으며 "법정에서 뵐게요" 라고 말을 남긴 상태입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중인 BJ철구 외질혜 부부가 이혼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는 아내인 외질혜 (전지혜)가 지윤호와 바람이 핀것이 남

1fa.societyfa.com

이승기 열애 이다인 신상 (나이 키 견미리 딸 이유비 인스타)

 

이승기 열애 이다인 신상 (나이 키 견미리 딸 이유비 인스타)

이승기와 견미리 딸 이다인이 연애를 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다인의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약 6개월 전부터 이승기와 호감을 가지며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전했습니

1fa.societyfa.com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진용진이 계획한 유튜브 대형컨텐츠 '머니게임'이 종료되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논란이 있지만 그중에서 6번 참가자였던 파이에 대한 논란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간략한 설

1fa.societyfa.com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최근 한예슬이 10살 연하이자 배우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를 공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

1fa.societyfa.com

 

>>철구 아프리카 채널

>>외질 아프리카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