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최고급 아파트의 충격적인 생활수준

by $%@#%@%$(* 2021. 2. 21.

 

여러분들의 비싼집이 장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각자 집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있을텐데요. 최근 최고급 아파트의 실내와 생활 수준이 공개되어 사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롯데 시그니엘 아파트로 알라졌으며 최근에 많은 부자들이 여기로 이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아파트는 지하 주차장부터 상당한 면모를 과시했는데요.

 

 

롯데 시그니엘에 사는 사람을 인터뷰 하기위해 지하 주차장에 함께 들어갈 때 주차되어 있는 차들부터가 엄청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보기힘든 차인 롤스로이스가 곳곳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도 같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벤틀리, 벤츠 마이바흐, 포르쉐 등 다양한 슈퍼카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또 한 지하주차장에서 집으로 올라오는데 엘리베이터를 몇 번이나 갈아타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치킨이나 피자같은 배달음식은 어떻게 수령을 하냐고 물어보니, 평소에는 입주민이 직접 받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올라오면서 만난 아파트의 보안요원들이 받아서 대신 올려다준다고 하는데요. 보안요원이 퇴근한 후에는 입주민이 직접 지하 1층까지 내려가서 배달음식을 받는 시스템이며, 아무나 들어올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여기 롯데타워 시그니엘 집은 92평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공용면적이 많이 때문에 실평수는 약 60펴평 정도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현관부터 엄청나게 긴 모습을 보여줬으며 신발장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한 집의 거실로 들어가니 서울의 전경이 한 눈에 펼쳐졌는데요. 날씨가 흐려서 바깥 풍경이 잘 보이지 않았지만 엄청난 고층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한 입주민들이 매너가 좋고 서로서로 많이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여기는 어두운 사람들이 많이 없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밝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예전에 다세대주택, 빌라에서 살 때의 입주민들은 복도에서나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선 기본적인 교양이나 매너가 있으신 분들이 많아서 좋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도중에 쉽게 보기 힘든 장면도 나왔습니다. 집 밖으로 헬리곱터가 지나가는 모습이 한 눈에 보였던 것인데요. 평소에 헬리곱터도 많이 지나가고 새들도 많이 지나간다고 말했습니다. 특히나 새가 지나갈 때는 아이가 "아빠 새 지나간다." 라며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 모든게 위를 보지 않고 눈 앞에서 이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높은곳에 사는 장점은 지나가는 헬리곱터와 새를 볼 수 있는것 말고도 있었습니다. 바로 교통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인데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강남과 강북다리를 확인하고 차가 너무 많으면 지하철을 타고 가고, 괜찮으면 개인 자동차를 몰고 출근한다고 하는데요.


또 한 주말에 차를 확인하고 차가 별로 없으면 외출을 하고 교통량이 너무 많으면 오늘은 그냥 집에 있자 라는 식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내비게이션을 따로 킬 필요가 없다는데요. 가끔 저렇게 창밖을 보며 커피를 한잔 마셔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한 최신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 장치가 집 안에 있었는데요. 주방 한 켠에 음식물을 버릴 수 있는 통로가 있으며 그곳에다가 그냥 음식물을 버리면 끝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음식물을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와이프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음식물을 굳이 손에 묻히지 않고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였습니다.

 

 

또 한 보안요원들이 철저한 케어가 장점이었는데요. 한 번은 집에서 오리고기를 구워먹고 있다고 환풍기를 실수로 켜지 않았다고합니다. 그러자 얼마 후 바로 보안요원 2명이 집으로 찾아왔고 집에서 연기가 감지되서 확인차 왔다고 하는데요. 주인이 환풍키를 켜지 않아서 그랬자 괜찮다고 말하자 그래도 안전차 확인을 해야한다며 안전점검을 했다고 하네요. 이런것을 보고 적어도 화재로 인한 위험은 없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에 들어가니 변기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 한 켠에는 편백나무탕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편백나무탕이 집 화장실에 있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롯데 시그니엘 타워인데요. 좋은 아파트의 내부와 실생활이 어떤지 조금이나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스마일펀데이 <Smilefunday 저작권자(c) ,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직업의모든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