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이대 판다헤어 사장이 70대 할머니에게 갑질을 한 사건이 알려지면서 전국민을 분노케한 일이 있었습니다. 잇따라서 판다헤어 사장의 중국인이라는 신상과 추가적인 근황 정보가 드러나면서 더욱 충격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목차
1. 이대 판다헤어 사장 갑질
2. 판다헤어 사장 신상 폐업
3. 경찰 및 변호사 사칭
4. 판다헤어 사장 게이 사교모임
5. 트위터에 충격적인 사진
6.이대 판다헤어 사과전문
1. 이대 판다헤어 사장 갑질
11월 27일 이대 판다헤어 1층 우편함에 어떤 할머님께서 광고 전단지를 넣고 있었습니다. 그때 이대 판다헤어 사장이 그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요. 사장은 광고의 전단지에 적힌 업체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해당 업체의 사장에게 전화를 걸어 화를 내며 사과를 하라고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이때 전단지를 넣은 할머니가 직접 사과를 해야한다고 강조를 했다고 합니다.
결국 업체의 사장님은 할머니에게 정말 죄송한데 저희 가게의 이미지를 생각해주셔서 한번만 사과를 해주시면 안되겠냐고 부탁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 할머니는 판다헤어로 찾아가서 사장에게 허리를 숙여 사과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여기서 그치치 않고 할머니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라고 합니다. 할머니가 무릎을 꿇는 것은 어렵겠다고 말하자 사장은 경찰에 할머니를 신고했고, 일단 신고를 받은 경찰은 미용실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경찰을 본 할머니는 두려움에떨며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게 됩니다. 할머니에게 사과를 받은 판다헤어 사장은 업체의 사장에게 사과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2. 판다헤어 사장 신상 폐업
판다헤어의 사장의 이름은 정인학이며, 중국인으로 알려졌는데요. 판다헤어 미용실의 주소는 이화여대1길 42-1번지 2층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현재 해당미용실은 폐업한 상태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경찰 및 변호사 사칭
또한 판다헤어 사장은 이번갑질 이전에도 손님들에게 다양한 갑질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님들에게 조금 불편한 감정을 느끼면 욕설과 고소 협박을 해왔으며 좀 강하게 나오는 손님들에겐 경찰과 변호사 사칭까지 하면서 손님들에게 사과를 받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판다헤어 사장 게이 및 사교모임
또한 이 판다헤어의 사장은 자신이 게이이며 이러한 사실을 자랑스러워하며 온 곳에 알리며 다닌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아가 강남의 한 게이 사교모임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5. 트위터에 충격적인 사진
또한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SNS채널인 트위터에다가 자신의 성기를 올리며 "크기가 17cm이다" 등의 글씨와 함께 놀여자를 구하는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거기다가 자신의 카카오톡 id까지 공개하며 만남을 구하는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미용실까지 폐업신고를 하며 잠적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대 판다헤어 사장에게 갑질을 당한 제보가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제보가 이뤄지고 있는데요.
6. 이대 판다헤어 사과 전문
결국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사과문을 자필로 써서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게시글에는 1,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사장을 비난하는 댓글이 작성되고 있습니다. 사장은 "어머니께.. 다시 한번 사과문 올리겠습니다..."의 내용으로 사과문을 썼습니다.
조동연 SNS발칵 결국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사의 표명 진실)
>>판다헤어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