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넷플릭스 돈룩업 관전포인트 티모시 샬라메 디카프리오 캐스팅

by $%@#%@%$(* 2021. 12. 8.

넷플릭스에서 라인업 발표를 하자마자 폭팔적인 관심을 모은 돈룩업(Don't Look Up)이 개봉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돈록업은 현재 일반 영화 상영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도 관람할 수 가 있습니다.

 

목차

1. 돈룩업 미친 캐스팅
2. 대략적인 줄거리 (스포 X)
3. 돈룩업 관전 포인트
4. 넷플릭스에서는 언제?

1. 돈룩업 미친 캐스팅

먼저 돈룩업에 캐스팅된 배우들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꽃미남을 넘어 미친연기력을 보여주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폐쇄미로 인기를 끌고있고 최근 영화 듄으로 얼굴을 선보인 티모시 샬라메가 등장합니다.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제니퍼-로렌스-돈룩업-스틸컷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이 외에도 제니퍼 로렌스, 조나힐, 아리아나 그란데, 메틸 스트립, 케이트 블란쳇 등 이 사람들을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화려한 캐스팅을 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감독은 미국의 경제 위기를 다룬 영화인 빅 쇼트와 바이스를 연출한 아담멕케이입니다.

2 대략적인 줄거리 (스포 X)

디카프리오는 천문대 박사 교수이고 제니퍼로렌스는 그의 대학원생입니다. 이들은 연구도중에 에베레스트 산 크기만한 혜성이 지구를 충돌할것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보지만 아무도 그들의 이야기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조나힐-메틸스트립-돈룩업-스틸컷
돈룩업 이미지컷

 

이들은 대통령이 일하는 집무실에도 찾아가보고 인기있는 TV쇼를 진행하는 곳에 출연까지 하며 열과 성을 다해 상황을 알리지만 사람들은 유명 연예인의 스캔들 소식에만 관심을 가지고 혜성충돌의 이야기에는 대부분 신경쓰지 않습니다.

3. 돈룩업 관전 포인트

돈룩업은 천문학을 연구하는 디카프리오와 제니퍼 로렌스의 이야기로 시작해서 SF분위기를 내며 영화가 시작되지만 이내 미국식 개그과 코믹적인 부분이 결합하게 됩니다. 중간에 이야기 내용이 조금 산만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 수있지만 감초같은 조연들이 이를 잡아줍니다.

 

돈룩업-티모시-샬라메-스틸멋-모자
돈룩업 티모시 샬라메

이중에 한명이 바로 티모시 샬라메이며 그 동안 처연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많이 보여준것과 달리 양아치 같은 느낌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할리우드 스타배우들이 총집합 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관전포인트가 됩니다.

 

 

또한 아담멕케이 감독이 전작으로 선보였던 바이스와 빅쇼트 영화같은 경우에도 미국 사회내에 고질적으로 담겨있는 문제점들을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시사하는 바가 표현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중대한 사건에 집중하지 않고 자신들이 관심있어하는 분야에만 휩쓸리는 대중과 언론들을 비판하는 시각으로 그려진것으로 보여집니다.

4.넷플릭스에서는 언제?

보통 넷플릭스에서 제작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자주 쓰고있는 OTT서비스인 넷플릭스에서도 볼수가 있는데요. 이번 돈룩업 같은경우 일반 영화 상영관에서 먼저 개봉을 하고 넷플릭스에서는 이후에 개봉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돈룩업-넷플릭스-스틸컷
돈룩업 넷플릭스 개봉일자

집에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서는 12월 24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오픈 될 예정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미친 라인업인 돈룩업의 개봉만을 기다렸을텐데요. 드디어 극장에 개봉을 했고 얼마 뒤면 12월 24일 넷플릭스에서도 불 수 있으니 재미있게 관람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국내런칭 가입방법 요금 추천작

 

디즈니 플러스+ 국내런칭 가입방법 요금 추천작

오늘 12일 OTT서비스인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런칭을 했습니다. 이로써 국내에 OTT 서비스 경쟁은 넷플리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 쿠팡플레이 4파전이 예상되는데요.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방법

1fa.societyfa.com

이대 판다헤어 사장 신상 및 충격적인 진실 (+게이, 트위터, 폐업)

 

이대 판다헤어 사장 신상 및 충격적인 진실 (+게이, 트위터, 폐업)

얼마전 이대 판다헤어 사장이 70대 할머니에게 갑질을 한 사건이 알려지면서 전국민을 분노케한 일이 있었습니다. 잇따라서 판다헤어 사장의 중국인이라는 신상과 추가적인 근황 정보가 드러나

1fa.societyfa.com

조동연 SNS발칵 결국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사의 표명 진실)

 

조동연 SNS발칵 결국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사의 표명 진실)

더불어민주당에 상임위원으로 발탁된 조동연이 결국 2일만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용석은 최근 조동연에 대하여 혼외자식, 간통으로 인한 이혼등 조동연의 과거 사생활을 폭로했었

1fa.societyfa.com

쥴리 벽화 문재인 대통령 욕설 백자 나이스 쥴리 의미

 

쥴리 벽화 문재인 대통령 욕설 백자 나이스 쥴리 의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서점의 벽화에 윤석열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를 칭하는 별명인 일명 쥴리 벽화가 그려졌습니다. 옆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욕하는 글도 있으며 이에 나이스 쥴리라는 노래를

1fa.societyfa.com

>>넷플릭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