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터넷 방송인이자 부부관계인 BJ철구와 BJ외질이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여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는 과정에서 철구의 마사지 업소 출입 및 폭행, 도박과 외질 바람에 대한 내용까지 공개되며 철구가 무릎까지 꿇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목차
철구 이혼 입장
BJ 쎄히 폭로
킹기훈 퀸가현 문찬은 알고있었다?
- 킹기훈 퀸가현 입장
- 문찬 입장
철구 무릎까지 꿇은 이유
철구 이혼 입장
철구와 외질은 서로 이혼을 하겠다는 말이 몇 번 나왔었지만 그때마다 해프닝으로 "둘이 잘풀었다" 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외질이 지윤호와 바람을 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최종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외질 또한 이전에 철구가 결혼을 한 후에도, 클럽을 가고, 마사지방을 가고, 도박을 한 것에 대해 7년동안 오래참아왔으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최종적으로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둘의 자세한 입장은 너무 길어서 아래의 게시글에 상세히 써놓았습니다.
BJ쎄히 폭로
원래는 철구와 외질의 이혼 논란이 평소처럼 잠잠해질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외질의 평소 친구이자 트렌스젠더 방송인이 BJ쎄히가 폭로를 하면서 겉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결혼생활이 힘들었던 외질은 쎄히에게 힘들다라는 얘기를 자주했고 방송으로 술먹방을 하게 되었는데요.
둘이서 놀고있는 방송에서 철구와의 이혼을 얘기하는 네티즌이 나오게 되었고 외질을 욕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화가난 쎄히는 외질의 편을 들어주었고, 이후 방송이 종료된 이후 BJ쎄히가 철구의 과거를 폭로하는 발언을 했습니다.하지만 당사자인 외질은 철구의 폭로를 원하지도 않았고 허락하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결국 쎄히는 독단적인 판단으로 넘지말아야할 선인 철구의 과거를 폭로하게 되었고, 평소 쎄히와 외질이 인한걸 알았던 철구는 쎄히가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는 것을 알게되고 화가 끝까지 났습니다. 결국이에 철구도 지혜의 바람을 폭로하게 되었고, 지혜도 힘들었던 결혼생활가 철구의 사생활에 대해 폭로하게 되었습니다.
킹기훈 퀸가현 문찬은 알고있었다?
킹기훈 퀸가현
먼저 철구와 싸운후 외질이 평소에 친분이 있었던 김기훈과 정가현의 집으로 오게 됩니다. 철구와 싸우고 속상한 마음을 어디 털어놓을 때가 없었다면 킹기훈과 퀸가현에게 하소연을 했습니다. 이때까지도 킹기훈과 퀸가현은 외질이 윤지호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킹기훈과 퀸가현은 철구와 외질이 그래도 화해하고 잘 지내기를 바랬지만 외질의 바람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들도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선 킹기훈과 퀸가현이 외질의 바람을 알고 있었지만 묻어줬다고 얘기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문찬 입장
BJ문찬은 지윤호와 친분이 있고, 외질을 지윤호와 만나게 해준 장본인입니다. 문찬은 그냥 외질이 대구에 놀어왔으니 친구들이랑 같이 술을 먹자는 취지로 다른 BJ들도 부르게 되었고 거기에 지윤호도 있었습니다. 철구가 워낙 유명한 방송인이며 그의 아내인 외질도 유부녀에다가 방송인이었기 때문에 설마 둘이 바람이 날 것이라곤 상상도 못 했다고 합니다.
철구 무릎까지 꿇은 이유
철구는 본인의 과거 잘못도 있고, 외질 또한 바람을 피웠고 서로 큰 잘못을 저질렀지만 딸인 연지를 위해서라도 서로 묻고 이혼만은 하지말자고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내인 외질의 입장은 단호했고 결국 이혼을하자고 말했습니다.
이미 철구가 상황을 되돌리기에는 많은 것들이 알려지고 서로가 너무 피해를 입은 상황입니다. 결국 외질의 강경한 이혼입장을 알게된 철구는 장문의 카톡을 통해 이혼을 하자고 얘기를 했으며 "법정에서 뵐게요" 라고 말을 남긴 상태입니다.
이승기 열애 이다인 신상 (나이 키 견미리 딸 이유비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