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4년동안 열애를 이어온 경리와 정진운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진운은 불과 작년 11월 MBC 에브리원의 예능프로그램인 비디오스타에서 경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여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경리 정진운 결별에 대한 소속사 입장
경리의 소속사인 YNK 엔터테인먼트에 확인해본 결과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을 맞다고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는 경리와 정진운의 사생활이라 특별히 공개할 부분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이 사귄 시간은 4년이지만 정진운이 군대를 간 기간까지 포함하면 약 2년여간의 시간동안 편하게 만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정진운을 위한 군대면회
정진운과 경리는 군복무 기간에도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었으며 경리가 정진운에게 면회를 많이 찾아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정진운은 "경리가 2~3번 빼고 면회를 다왔다. 면회때의 설렘을 느끼고 싶어서 군대를 다시가도 될것 같다. 예쁘가 가장힘들때 옆에서 지지해주는 사람이라며 경리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었습니다.
경리의 사진
정진운과의 결별을 인정한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올렸는데요. 경리는 본인의 SNS에 겸디~ 라는 글과 함께 자신과 함께 사는 반려견의 모습을 올렸습니다. 헤어지고 나서 별 다른 아픈 내색없이 평상시와 같은 일상을 보내는 것 같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진운의 사진
한편 정진운은 영화 가제 '브라더'를 촬영중에 조재윤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배구선수 김연경에게 언더아머를 선물받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정진운 또 한 경리와의 결별에 대한 특별한 언급은 없었으며 일상생활을 지내고 있는 못브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