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일 OTT서비스인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런칭을 했습니다. 이로써 국내에 OTT 서비스 경쟁은 넷플리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 쿠팡플레이 4파전이 예상되는데요.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방법과 요금 몇명까지 공유가 가능한지 추천작이 대해서 보겠습니다.
목차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
디즈니 플러스 요금 상세사항
디즈니 플러스 주요 작품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방법은 넷플릭스와 비슷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지금 구독하기'와 12개월 할인받고 구독하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지금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줘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에 쓸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바로 결제 창으로 들어가집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 상세사항
여기서는 구독방법을 월 단위로 할지 연 단위로 할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월 단위로 하면 9,900원에 한달 구독을 할 수 있으며 연 단위로 하면 99,000원에 1년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월단위로 1년치를 하게 되면 118,800원이지만 1년치를 미리 결제 하면 99,000원으로 16%를 할인받아 19,800원 싸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는 이렇게 결제를 하면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넷플릭스와 같은 구조인데요. 그래서 친구와 지인 4명을 모아서 함께 결제를 하거나 인터넷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함께 결제해서 볼 사람들을 모으기도 합니다.
4명이서 디즈니의 요금을 나눠 낼 때 월 단위의 경우 1명당 2,475원, 연단위의 경우 24,750원만 내면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요금제인 14,500원과 비교하면 월에 약 1,200원 가량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주요 작품
그렇다면 디즈니 플러스에는 어떤 작품이 있을까요? 디즈니 플러스는 흔히 콘텐츠 장인으로 불리며 블록버스터 같은 작품들이 유명합니다. 먼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가 있으며 디즈니, 마블,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워킹데드,심슨가족 등의 작품이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영화들이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는 마블 영화에서 못 다뤘던 이야기인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완다비전 등의 마블 드라마 시리즈가 있습니다.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적의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