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박혁권 김의성 배우 이재명 공개지지

by $%@#%@%$(* 2022. 2. 7.

최근 배우 김의성이 이재명을 공개지지 한것에 이어서 박혁권 배우도 이재명 대선후보를 공개지지하여 화제가 되고 이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예인이나 배우가 특정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 하는 것은 지양되고 있는 분위기이며 괜한 정치색에 휘말릴 수 있어서 조심하고 있는데요.

 

목차

1. 김의성 배우 이재명 지지
2. 박혁권 배우 이재명 지지
3. 이재명 입장

1. 김의성 배우 이재명 지지

매력있는 악역역할로 유명한 김의성 배우는 평소에도 자신의 개인 SNS에 정치에 관한 견해를 한번씩 남겼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재명 갤러리에 들어가서 김의성 배우가 이재명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했습니다.

 

김의성배우-이재명대선후보-공개지지-디씨인사이드-게시글
김의성 배우 이재명 공개지지

이제 세번째 글 쓰니까 반말 할게
너네도 반말 해 

제발 여조에 휩쓸려 개1복1치짓좀 하지 마라 응?

여조는 여조가 아닌 비뚤어진 선거운동 수단이 된지 이미 오래야.

거기에 일희일비하는거 자체가 저들이 원하는거, 즉 
저들을 이롭게 하는 이적행위다 이거야.


한두번은 애교, 서너번은 지능부족, 그 이상은 분탕이다.

그냥 맘 속에 촛불 하나 딱 켜고 사람들 만나고 설득하고 촛불 나눠 주고 같이 투표장에 나가라.

그러면 이긴다. 

역대 최고급 후보 대 역대 최약체 후보다.

박빙인게 열받지만 지금의 박빙이 쟤들 영혼까지 끌어 똘똘 뭉친 결과야. 더 이상은 없음

진짜 계속 맘 약한 소리 하면 쥐어박고 싶어지니까 딴딴하게 가자. 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의성 드림.

 

김의성배우-셀카-인스타그램-DM
김의성 배우 협박 DM

이어 김의성 배우는 이재명 대선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한 이후 DM으로 협박성 가득한 메세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김의성은 이에 굴하지 않고 해당 메세지를 공개업로드 하며 "이런 메세지를 요즘 많이 받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라고 올렸습니다.

2. 박혁권 배우 이재명 지지

 

김의성 배우가 디씨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에 공개지지선언을 하고 며칠이 지난후 배우 박혁권도 이재명을 공개지지 선언 했습니다. 박혁권은 평소에 이러한 얘기를 하지 않고 조용히 있는 것이 배우의 덕목이라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 후회할까봐 글을 남긴다고 전했습니다.

 

박혁권배우-이재명공개지지-포스팅
박혁권 배우 이재명 지지

안녕하세요. 연기해서 먹고 사는 박혁권입니다. 저는 이재명후보님을 성남시장 하실 때부터 지켜봤습니다. 과연 저 분이 우리를 대신하여 합리적이고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을까?

과연 저 분이 우리를 대표하여 어떤 자리에서 우리들의 자존감을 지킬 수 있을까? 오랜기간 후보님을 보며 그런 생각들을 해본 후에, 제가 내린 판단은 '그렇다!' 입니다.

저는 솔직히 배역을 맡아 연기를 하는 일 이외에는 최대한 노출을 자제하는 것이 배우의 덕목이라 생각하며 지내왔습니다. (광고 섭외가 들어와도 다 거절하였는데 이따금씩 후회도 합니다 ㅎㅎ)

그런데 요즈음 무언가 불안하기도 하고,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나중에 엄청난 후회를 하게 될까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이렇게 소심하게나마 얼굴을 내밀어봅니다. 더 나은 우리,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3. 이재명 입장

이재명은 영향력이 있는 배우들이 목소리를 내어 자신을 지지해주니 감사하다는 표현을 남겼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박혁권 배우의 포스팅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고맙다고 표현했는데요. 아래는 이재명 대선후보의 답글입니다.

 

이재명-대선후보-유튜브
이재명 대선후보

박혁권 배우님, 감사드립니다. 오랜 시간 저를 지켜보시고 숙고해서 내려주신 판단이라 하니 그 무게와 깊이가 더욱 크게 다가오는 듯합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지지 의사를 밝히는 것이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지 잘 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을 보태주신 것은 더 나은 세상을 바라는 같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라 믿습니다.

한 사람의 용기가 세상을 바꾸듯, 배우님의 용기가 헛되지 않도록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끝까지 함께해주십시오. 저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혜경 갑질 심부름 이재명은 몰랐나? (소고기, 약처방, 법카)

 

김혜경 갑질 심부름 이재명은 몰랐나? (소고기, 약처방, 법카)

이재명 대선후보의 아내인 김혜경씨가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시절 공무원들에게 갑질 심부름을 시켰다는 논란이 터졌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지사로 재직할 당시 경기도 공무원에게 과잉

1fa.societyfa.com

김문기 처장 사망 이재명 누군지 모른다(+ 증거 사진)

 

김문기 처장 사망 이재명 누군지 모른다(+ 증거 사진)

대장동 개발 및 화천대유와 관련한 사망자가 또 발생했습니다. 얼마전 유한기 본부장이 자살로 사망한 것에 이어 김문기 처장이 자살로 사망했는데요. 김문기와 관련하여 이재명 후보는 모른다

1fa.societyfa.com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의 장남 아들이 불법도박을 한 혐의가 발견되었고 이재명이 "자식 가르침에 부족했다" 라며 공식적인 사과를 했습니다.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성적인 발언을 한것도

1fa.societyfa.com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대장동 사업관련하여 2억원의 뒷돈을 받은것으로 혐의를 받고 있는 유한기 전 본부장이 오늘 10일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유한기 본부장은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와 관련하여 천화동인

1fa.societyfa.com

>> 이재명 대선후보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