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배우 박혜수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고 있으며, 이에 드디어 소속사에서 공식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각종온라인 커뮤니티에서 A씨는 박혜수에게 폭력을 당해왔다고 주장했는데요.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A씨의 뺨을 때리고 그 아버지에게 전화해 욕을 했, 친구가 박혜수에게 돈을 뺏겼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먼저 A씨가 주장하는 내용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증거는 없는데 여자연예인에게 학폭당한거 어떻게 알리나요? 라는 제목을 시작으로 증거도 없이 박혜를 내리까시기 시작하는데요. 수련회때 제 가방을 10층 높이의 건물에서 떨어트려 엄마가 싸준 도시락이 깨져버린것을 보고 깔깔 웃었던 일. 머리스타일을 바꿔주겠다며 교탁앞에서 가위로 머리카락을 무작위로 자른 후 이쁘지? 라며 반 애들앞에서 웃음거리로 만든 일
또 한 급식으로 나온 조미김에 있는 방부제를 강제로 먹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입에서 방부제를 뱉어내자 다시 먹으라며 머리채를 잡고 삼키게 까지 했다는데요. 정말 이런 말만들으면 박혜수가 극악무도한 학교폭력의 가해자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아직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누군가의 주장일 뿐인데요.
놀라운 것은 A씨가 학폭 가해자라고 얘기한 사람이 박혜수 배우가 아니었다는 점입니다. 먼저 A씨는 응원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저는 박혜수 배우를 저의 학폭 가해자라고 얘기한 적이 없다. 다른 분이였는데, 박혜수 배우로 기정사실화가 되자 아니라는 글도 썼다. 하지만 점차 논란이 커지고 결국 게시글을 삭제한 상태이다. 현재 글이 퍼진 후 진짜 가해자에가 따로 연락이 왔고 1:1로 만나서 얘기를 하며 사과를 받았다. 계속해서 어떻게 고통을 달랠지 방안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혜수 배우는 현재 학폭논란으로 인해 2월23일에 예정된 KBS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도 출연을 취소했습니다. 원래는 NCT의 재현과 함께 라디오 가요광장에 출연을 하여 함께 출연하는 새 드라마 디어엠의 홍보를 할 예정이었지만, 이러한 논란에 휩싸이자 부담감을 느끼고 출연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혜수는 현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입니다. 학창시절 공부도 굉장히 잘했던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생년월일은 1994년 11월 24일로 2021년 기준 26세이며, 키는 160cm입니다. 혈액형은 AB형이며, 지난 2014년 SBS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는 배우로 전향을 했으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윙키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갔습니다. 드라마 또 한 용팔이, 청춘시대, 내성적인 보스, 사임당 빛의일기, 디어엠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갑자기 이러한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곤혹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학폭논란에 대한 의혹은 풀었지만, 짧은 시간동안의 오해로 인해 이미지 타격 및 마음고생이 심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흠집내기, 허위사실유포 등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삼가해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지막으로 박혜수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을 전하며 박혜수 출연취소 학폭논란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당 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당 사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하여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 사는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합니다.
당 사는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의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당 사는 현재 위법 행위자에 대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법 행위자에 대한 추가 고소 등 강도 높은 법률적 조치들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당 사는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무참히 짓
밟고, 학교폭력의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변화의 가치를 훼손하는 위법 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팬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