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부산 람보르기니 보복운전 소름돋는 이유 사과문(+사진 영상)

by $%@#%@%$(* 2021. 12. 16.

지난 12월 부산 서면에서 흰색 슈퍼카 람보르기니가 보복운전을 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차주는 아이스라떼를 던지고 차주에게 내리라고 하는 등 위협적인 보복운전을 했는데요. 사건이 유명해지자 충격적인 행동을 합니다.

 

 

 

목차

1. 부산 서면 람보르기니 보복운전
2. 동네서 이미 유명했던 람보르기니 차주
3. 해결사 등판
4. 자진신고 및 사과문
5. 한문철 변호사 판단

1. 부산 서면 람보르기니 보복운전

지난 7일 부산 서면에서 한 람보르기니가 깜빡이도 키지않은 채 1차선으로 들어오려고 했습니다. 딱히 비켜주기가 애매했던 교통상황에 피해 운전자는 그냥 운전을 했는데요. 갑자기 람보르기니가 굉음 소리를 내면서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부산-서면-람보르기니-보복운전-차주-흰색
부산 람보르기니 보복운전 차주

빨간불에 잠시 정차한 상황에서 갑자기 람보르기니 차주가 내리더니 피해 운전자에게 다가와 "마! 창문 좀 내리보이소! 라고 소리를 칩니다. 그러고는 내가 2차선으로 가려는데 왜 그렇게 막냐, 1차선으로 가면 되지 않냐며 따지기 시작합니다.

 

람보르기니-차주-욕설-장면
람보르기니 차주 보복운전 및 욕설

이에 보복피해 운전 차주는 2차선길로 가고 있었으니 간거다 라고 답했습니다. 언성이 서서히 높아지더니 람보르기니 차주는 "니 갓길에 차 세워봐라 10 XX야!" 라고 험한 욕을 내 뱉은뒤 다시 차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는 상황이 종료된 줄 알았지만 람보르기니 차주는 계속해서 차량을 따라오며 마! 부아아앙! 소리를 내면서 보복운전을 했습니다. 계속 쫓아오던 람보르기니 차주는 결국 부산 황령터널 안에서 차량과 가까워 지자 아이스라떼를 차에다 던져 버렸습니다.

 

아이스라떼 투척 테러

결국 보복운전을 심하게 당한 피해자는 특가법상 보복 폭행 및 보복협박으로 람보르기니 차주를 고소하였고 이 사건은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삽시간에 람보르기니 보복운전 사건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람보르기니 차주는 동네에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2. 동네에서 이미 유명했던 람보르기니 차주

해당 사건이 커지게 되자 람보르기니 차주와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평소 인성에 대해서 속속들히 제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방차전용-주차공간-람보르기니-주차
람보르기니 아파트 소방차전용 주차

람보르기니 차주와 같은 아파트에 살고있는 한 주민은 "와 진짜 저거 사람 아닙니다...." 라며 아파트에 주차공간이 많아도 꼭 소방차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한다고 말했는데요. 그것도 꼭 통행에 불편한 코너 쪽에 주차를 하며 "안 그래도 비싼 차인데 누가 긁으면 어쩌려고 그러나.." 라는 하소연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불편한 입주민들이 민원을 넣어서 관리소장님이 찾아가면 욕을 하고 난리를 피우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해당 구역은 금연구역인데 담배로 서스럼 없이 피는 것으로 제보가 되었습니다. 결론은 "자기 밖에 모르는 XX 지금 사과도 상황이 안좋으니 급하게 하는것 진심이 아닐것이다" 라고 답했습니다.

 

3. 해결사 등판

논란이 거세지자 보배드림 커뮤니티에서 여러방면에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아카라카초'가 등장했습니다. 아카라카초는 람보르기니 차주의 게시글 댓글에 서면일대 주말 아침 주차 단속에서 음주 한 명만 나와도 단속시킬거고 그 동네 슈퍼카 견인으로 깨끗하게 해드리겠다고 말했는데요.

 

보배드림-해결사-댓글
보배드림 해결사

또한 차주에게 찾아가서 정식으로 사과하고 두 번다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뒤돌아 보며 살라는 경고아닌 경고를 남겼습니다.

 

4. 자진신고 및 사과문

결국 람보르기니 차주는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사과문에서 띄어쓰기 맞춤법도 맞추지 않았으며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고 대충쓴 것 같다는 의견이 나왔는데요. 아래는 람보르기니 차주가 올린 사과문입니다.

 

먼저 물의를일의켜 운전자분과동승자분께 폐를끼쳐 죄송합니다. 앞뒤상황 변명핑계되지않겠습니다. 제가 잘못한부분에대해서 진심어린사과드리겠습니다.제가휴대폰 컴퓨터를 잘하지않아서 지인전화를받고 늦게확인하여사과가 늦어진점도죄송하게생각합니다.

다른핑계는대지않겟습니다 상황이일어난뒤 저도 큰실수햇다는생각에 바로경찰서로전화해서 제네시스와황령터널안에서상황설명해주고접수가되면 저의휴대폰번호를 남겨주고 경찰에게연락을달라고 하고연락을기다리고있었습니다. 운전자분께 진심으로사과드리겠습니다.

쪽지주시면 연락드린후 계시는곳으로찾아가 잘못된부분에대해서 인정하고 정중히사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나이도먹을만큼먹고 사리분별못하고 감정적으로행동하여 물의를일으켜서 정말죄송합니다

 

통화목록-파일-휴대폰
람보르기니 차주 자진신고

 

또한 아카라카초님이 확인해본 결과 람보르기니 차주가 자진 신고를 했으며 피해자도 고소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측컨대 보복운전으로 인해 면허취소 및 벌금 처분 이상으로 이뤄질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5. 한문철 변호사 판단

해당 사건은 한문철 변호사 채널에도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한문철 변호사 채널의 투표에서는 특가법 운전자 폭행죄인 것 같다에 76%결과가 나왔고 단순 폭행죄에 8%, 범칙금 5만원, 벌점 10점짜리에 16%가 나왔습니다.

 

한문철-변호사-투표-및-판단-람보르기니-보복운전-특가법-폭행죄
한문철 변호사 투표 및 판단

한문철 변호사는 특가법 운전자 폭행죄에 가까워 보인다고 말했으며 특가법상 운전자 폭행은 5년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처분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보배드림, 한문철 TV

코블랙헤드제거 모공수축팩

 

모공수축팩 코블랙헤드제거 아르시아 50ml 특허상품 : 쿠씨

모공화장품 블랙헤드제거 모공팩 얼굴피지제거 코피지제거 곰보피부 모공축소화장품 코블랙헤드제거 코블랙헤드 모공축소팩 모공수축팩

smartstore.naver.com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의 장남 아들이 불법도박을 한 혐의가 발견되었고 이재명이 "자식 가르침에 부족했다" 라며 공식적인 사과를 했습니다.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성적인 발언을 한것도

1fa.societyfa.com

김건희 반박 진짜 쥴리는 미국 하와이에 있다 (+허위 경력기재)

 

김건희 반박 진짜 쥴리는 미국 하와이에 있다 (+허위 경력기재)

김건희가 경력사항 위조, 허위경력 기재 논란에 휩싸이면서 김건희가 쥴리라는 의혹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건희는 '간절히 살았다. 쥴리 아니라는 걸 증명할 것.' 이라

1fa.societyfa.com

류호정 디씨 야구갤에 n번방 방지법 의견 충격적인 반응

 

류호정 디씨 야구갤에 n번방 방지법 의견 충격적인 반응

정의당의 류호정 의원이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디씨인사이드의 야구갤러리에 n번방 방지법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치인이 커뮤니티에 글을 남기고 화제가 되는 것은

1fa.societyfa.com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대장동 사업관련하여 2억원의 뒷돈을 받은것으로 혐의를 받고 있는 유한기 전 본부장이 오늘 10일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유한기 본부장은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와 관련하여 천화동인

1fa.societyfa.com

>> 한문철 변호사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