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배우 신성록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신성록이 코로나 양성판정 확진됨에 따라 신성록이 출연하고 있던 프로그램과 공연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데요. 놀라운것은 그대로 촬영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목차
신성록 감염경로
신성록 확진에도 촬영
신성록 감염경로
신성록의 코로나 감염경로는 현재 뮤지컬 '드라큘라'를 함께 준비중인 배우 손준호에 의한 것이라고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앞서 손준호는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맡았고 이에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아내인 배우 김소현씨도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함께 공연을 준비했던 김준수, 전동석 등은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공연을 준비했던 신성록은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드라큘라 공연 일정에 큰 차질이 생겼으며, 신성록이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도 차질이 생겼습니다.
신성록 확진에도 촬영
놀라운 것은 신성록이 코로나 확진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감행한다는 것입니다. 앞서 드라큘라 측은 많은 출연진들이 코로나에 감염됨에 따라 안전하게 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밑은 드라큘라를 준비중인 오디컴퍼니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디컴퍼니입니다.⠀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중인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어 일부 인원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 및 자가격리 대상이 된 바 있습니다.⠀
자가격리 중인 인원 중 추가적으로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은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하였으며, 나머지 배우, 스탭들은 코로나19 재검사를 진행, 현재 시간 기준 검사 결과가 나온 인원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검사 결과도 확인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관객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모든 대응은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라 진행하며, 안전한 공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네 분의 조속한 쾌유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드라큘라측의 입장과 달리 집사부일체는 녹화를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신성록이 확진자였던 손준호와 접촉한 것은 집사부일체 마지막 촬영 이후였던 것입니다. 따라서 집사부일체 측은 신성록은 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채 예정대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