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신성록 확진에도 촬영감행? 충격전인 상황

by $%@#%@%$(* 2021. 4. 28.

현재 배우 신성록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신성록이 코로나 양성판정 확진됨에 따라 신성록이 출연하고 있던 프로그램과 공연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데요. 놀라운것은 그대로 촬영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목차

신성록 감염경로
신성록 확진에도 촬영

신성록 감염경로

신성록의 코로나 감염경로는 현재 뮤지컬 '드라큘라'를 함께 준비중인 배우 손준호에 의한 것이라고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앞서 손준호는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맡았고 이에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수트를-입은-신성록
신성록 확진

따라서 아내인 배우 김소현씨도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함께 공연을 준비했던 김준수, 전동석 등은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공연을 준비했던 신성록은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드라큘라 공연 일정에 큰 차질이 생겼으며, 신성록이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도 차질이 생겼습니다.

 

뮤지컬-드라큘라-신성록-포스터
오디컴퍼니 드라큘라

신성록 확진에도 촬영

놀라운 것은 신성록이 코로나 확진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감행한다는 것입니다. 앞서 드라큘라 측은 많은 출연진들이 코로나에 감염됨에 따라 안전하게 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밑은 드라큘라를 준비중인 오디컴퍼니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디컴퍼니입니다.⠀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 중인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어 일부 인원이 밀접 접촉자로 분류 및 자가격리 대상이 된 바 있습니다.⠀

자가격리 중인 인원 중 추가적으로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은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하였으며, 나머지 배우, 스탭들은 코로나19 재검사를 진행, 현재 시간 기준 검사 결과가 나온 인원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검사 결과도 확인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관객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모든 대응은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라 진행하며, 안전한 공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네 분의 조속한 쾌유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집사부일체-멤버-신성록-양세형-차은우-김동현-이승기
집사부일체 녹화진행

드라큘라측의 입장과 달리 집사부일체는 녹화를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신성록이 확진자였던 손준호와 접촉한 것은 집사부일체 마지막 촬영 이후였던 것입니다. 따라서 집사부일체 측은 신성록은 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채 예정대로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박세리 확진 연예계 초비상 사태 걸린 이유

프로골퍼이자 방송인이 박세리가 코로나 확진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세리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이 노는언니, 와일드 와일드 퀴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방송가에 비상이 걸린 상태입

1fa.societyfa.com

 

 

유재석 기부 5,000 만원이 눈물나는 이유

유재석이 이문수 신부님이 운영하는 대학로 근처의 '청년밥상문간' 식당에 기부금 5,000만원을 투척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식사를 잘 하지 못 하는 청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1fa.societyfa.com

 

 

암호화폐 셧다운 거래소 폐쇄 논란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올해 21년 9월까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신고를 하지 않으면 셧다운을 하겠다고 공표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암호화폐 거래소가 폐쇄되면 그 안에 넣어뒀던 비트코인이나

1fa.societyfa.com

>>신성록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