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어버이날 선물 Best 10 카드 문구 추천

by $%@#%@%$(* 2021. 4. 28.

5월 가정의 달에는 어버이날 선물이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순위조사에 따라 10위 부터 1위까지 부모님들이 받고싶은 선물을 알려드릴테니 필요하신거에 맞춰 선물을 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어버이날 선물 Best 10
어버이날 카드 문구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10

10위 카네이션

바닷가와 카네이션
카네이션

어버이날 선물 추천 10위로는 카네이션이 차지했습니다. 카네이션은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꽃이기도 하며 부모님들 가슴쪽에달아 드릴 수 있는 꽃인데요. 실용적인 부분 보다는 어버이날 의미를 되새기게 해주는 선물이며 어버이날 선물로서 상징적인 의미가 담긴 꽃입니다.

 

9위 마사지건

마사지건-사진
마사지건

어버이날 선물 9위는 마사지건이 차지했습니다. 마사지 건은 부모님들이 편할 때 언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선물입니다. 여러 대표적인 제품들 중에 적당한 가격의 제품을 선물하면 좋을 듯 합니다

 

8위 가방, 지갑 스카프

마네킹이-스카프를-두르고있는-사진

8위로는 패션잡화 부분이 차지를 했습니다. 옷이나 가방, 신발, 지갑, 스카프 등은 어버이날 선물하기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라서 어르신들께서 많이 선호하는 선물입니다. 

 

7위 헤라

헤라-화장품세트-사진
화장품 헤라

7위는 화장품 제품인 헤라가 선택되었습니다. 헤라 화장품은 파운데이션, 선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한 방면으로 쓰일 수 있고, 특히 아버님 보단 어머님들에게 특화된 어버이날 선물입니다.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던 어머님에게 어버이날 선물로드리면 딱 좋은 선물입니다.

 

6위 안마기

목에걸수있는-안마기-사진
안마기

6위는 안마기가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 건보다는 조금더 몸의 피로한 부분을 풀어주는데 효과가 좀 더 좋습니다. 저희 어머니에게도 안마기를 사드렸을 때 만족하시며 아직까지 사용하시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목, 허리, 어깨 등의 피로감이 심하기 때문에 안마기를 어버이날 선물로 드려도 좋은 선물입니다.

 

5위 건강식품

오메가3가-들어있는-병-사진
오메가 3

어버이날 선물 추천 5위로는 건강식품이 차지를 했습니다. 건강식품은 제품군이 아주 다양하게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오메가3,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등 많이 있으니 면역력이나 기력회복이 필요한 아버지 어머니에게 어버이날 선물로 드려도 괜찮습니다.

 

4위 설화수

설화수-화장품-세트-사진
설화수

4위로는 어머님들의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인 설화수입니다. 설화수는 어머님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들 중에서도 최고로 손 꼽히며 선물로 받으면 정말 좋아하시는 선물입니다. 설화수 세트는 약 6만원에서 10만원 정도의 가격이니 금액대에 맞춰 선물을 드려도 좋습니다.

 

3위 유산균

유산균-락토핏-사진
유산균

3위는 유산균이 차지를 했습니다. 앞서 건강식품과 비슷한 맥락의 선물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아무래도 건강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높은 순위를 차지했는데요. 어르신들께서 음식을 드시고 소화를 잘 못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분들께 특히나 도움이 되는 어버이날 선물입니다.

 

2위 정관장

정관장-사진
홍삼 정관장\

2위는 건강식품 홍상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 세트가 차지를 했습니다. 정관장은 오랜 시간동안 인기 건강식품 상품군이었으며, 특히나 기력회복과 활력회복에 좋은 영양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시대에 정관장세트를 선물로 드리면 가장 무난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1위 용돈박스

현금이-들어가는-케이크-꽃다발-사진
용돈 케이크 꽃다발

어버이날 선물 Best 10 대망의 1위는 용돈박스 였습니다. 요즘에는 어떤 선물이라도 현금만한 선물이 없다고 많이들 투표를해주셨습니다. 요즘 용돈박스는 꽃다발의 디자인을 변형시켜 돈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 있는데요. 무작정 선물만 드리는 것보다 가장 실용성이 있는 용돈박스를 드리면 가장 좋아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버이날 카드 문구

어버이날 선물만 달랑 드리게 무안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카드를 작성하셔서 보내도 됩니다. 가장 보편적인 카드 문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뜻깊은 감사의 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인사를 드립니다.

삶피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뵙지 못 하고 연락도 잘 못드려 죄송합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지 못 하지만 깊은 사랑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바르게 키워주심에 감사드리며,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아버지 어머니

아들/딸 OOO올림

 

 

어린이날 선물 best 10 알아보기

요즘 어린이들은 취향이 다양해서 어떤 선물을 줘야 만족할지 어렵기도 합니다. 곧 있을 어린이날을 준비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TOP10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어린이의

1fa.societyfa.com

 

어린이날 일러스트 포토카드 가랜드 무료 다운로드

곧 있으면 어린이 날이 다가옵니다.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부서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 필요한 일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보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 가시면 됩니다. 목차 어린이날 일

1fa.societyfa.com

 

유재석 기부 5,000 만원이 눈물나는 이유

유재석이 이문수 신부님이 운영하는 대학로 근처의 '청년밥상문간' 식당에 기부금 5,000만원을 투척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식사를 잘 하지 못 하는 청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1fa.societyfa.com

>>어버이날 정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