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 추천 7곳

by $%@#%@%$(* 2021. 5. 13.

국내에도 해외 못지 않게 예쁜 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국내여행을 고민중이신 분들은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7곳 포스팅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부산 광안리
울릉도
제주도
인천 영종도
강원도 강릉
포항
가평

부산 광안리

첫번째 여름휴가 국내여행지로 추천드릴 곳은 부산 광안리입니다. 여러지역이 많지만 여름인만큼 탁트인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곳이 바로 1등인데요. 그 중에서도 광안리는 광안대교와 함께 바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좋은 여행지입니다.

 

광안대교가-보이는-야경-숙소
광안리 에어비엔비 숙소

요즘에는 부산 광안리 여행의 팁은 바로 호텔 숙소를 잡지 말고 에이비엔비를 통해 숙소를 잡는 것입니다. 최근 광안리에어비앤비의 숙소사진을 보면 호텔 못지 않은 경치를 뽐내는데요. 경치가 좋은 숙소는 일찍 마감이 되니 예매를 서두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울릉도 

울릉도-내수전-전망대-풍경
울릉도 내수전 전망대

다음으로 추천드릴 국내여행지는 울릉도입니다. 울릉도는 날씨가 좋으면 독도까지 갈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여행지인데요. 울릉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징어 내장탕, 따깨비 밥을 먹으며 내수전 전망대, 삼선암과 선목을 보는 코스는 이미 유명한 여행코스입니다.

제주도

국내 여행지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제주도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는 한국 중에서 가장 이국적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제주도는 여름에가도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겨울에 가도 내륙보단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해안도로-사진
제주도 해안도로

예전엔 비행기표를 잘 찾으면 왕복 50,000원 이내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제주도로 많이 몰려 비행기 값과 렌트카 등의 비용이 많이 비싼 상황입니다. 그만큼 좋은 날씨와 바다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입니다.

인천 영종도 

사람 많은 곳을 피해 조용히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릴 곳이 바로 인천의 영종도 입니다. 인천 영종도는 아직까지 여름 휴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은 아닌데요. 그만큼 한적한 느낌과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네스트호텔-수영장-인피니티-풀
네스트호텔 인피니티 풀

근처에 서해바다도 있어서 바다 구경도 할 수 있으며조용하게 쉴 수 있는데요. 숙소로는 인피니티 풀이 있는 네스트호텔을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스트 호텔의 아침 조식의 빵도 굉장히 맛있으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강릉

여자가-앉아있는-오션뷰-숙소-사진-강릉
강릉 오션뷰 숙소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여행지는 강원도 강릉입니다. 강원도는 동해바다와 인접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오션뷰 숙소를 잡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강원도는 강릉 말고도 갈만한 여행지가 많이 있는데요. 속초, 대관령 등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위주로 숙소를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포항

포항-오션뷰-숙소-욕조-사진
포항 오션뷰 숙소

다음은 포항입니다. 경상도쪽에 사시는 분들은 부산에 많이 가보셨다면 포항에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영일대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야경으로 손 꼽히는 곳입니다. 또 한 대보항에 가시면 거대한 트릭아트 길거리를 볼 수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사직찍기 좋은 곳입니다.

가평

가평-빠지-물놀이-보트-사진
가평 빠지 물놀이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국내여행지는 가평입니다. 가평은 동성 친구들끼리 놀러가기에 좋은 곳인데요. 가평에서 여름에 시원한 강가에서 빠지물놀이로 바나나보트,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후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면 시원하고 액티비티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해외여행을 가지 못 하니 국내여행으로 인파가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교통편이나 숙소예약 경쟁이 치열한데요. 여름휴가를 국내여행지로 계획하고 계시다면 오늘 알려드린 추천 장소에 대해 빨리 선택하시고 예약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0만원 이라고?" 부산의 10만원짜리 빵세트의 현실

 

"10만원 이라고?" 부산의 10만원짜리 빵세트의 현실

코로나로 인한 카페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면서 카페를 즐겨 찾는 사람들이 다시 활발하게 눈에 띄고 있는데요. 보통 두 명이서 카페를 가면 음료 2개와 빵 1개를 시키면 금액이 비싸게 나와도 2

1fa.societyfa.com

>>에어비엔비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