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줄로그 하루특가 최대 50% 할인방법은?

by $%@#%@%$(* 2021. 2. 23.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의류 브랜드 줄로그가 특가 할인 행사를 24일 까지 진행합니다. 줄로그의 이정민 대표는 평상시 프리오더 외에는 세일을 하지 않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음 편히 봄나들이 한 번 제대로 못 하는 줄로그 회원들에게 위로와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에 '줄로그 하루특가' 라고 검색을 하신 후 상단에 검색이 되는 줄로그 하루특가 입장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번 줄로그 하루특가 행사는 다른 곳에서 접속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에서 검색 후 나오는 광고배너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줄로그 하루특가는 크게 3가지 할인율을 적용해서 진행하는데요. 첫번째는 10%할인 제품들입니다. 반지나 벨트, 목걸이, 귀걸이, 마스크스트랩과 같은 악세서리 품목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평소 악세서리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줄로그 하루특가에서 10%를 클릭하신 후 할인 품목들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30% 할인 상품입니다. 체크 롱코트와 원피스, 가죽 트렌치 코트, 구두, 트위드 자켓 등이 있었습니다. 10%대는 악세서리 인것에 비해 30%대에는 자켓과 옷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늦겨울이나 아직 쌀쌀한 봄 초기에 입기가 좋은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50% 할인 제품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50%대 할인제품에서는 전체적으로 봄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대거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봄에 입을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가 주를 이뤘고, 특이하게 배색이 들어간 트렌치코트도 눈에 띄었습니다. 또 한 롱가디건과 봄에 입을 수 있는 원피스등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봄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한 현재 회원가입시 3,000원 쿠폰도 증정하고 있으니 함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한 이번 줄로그 하루특가 이벤트는 회원들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인기 상품은 조기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특가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를 해야하니 구매시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줄로그는 상품을 구해오는 것 뿐만 아니라, 줄로그 자체에서 상품을 만들기도 하는데요. 힐과  트렌치코트, 가디건, 니트, 반팔티, 자켓 등 직접 메이드를 하기도 하니 옷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또 한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니 더욱 신뢰가 가는 브랜드인데요.

 

 

특히나 줄로그는 우아한 여성의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봄을 맞이하여 줄로그 하루특가는 2월 23일 ~ 2월 24일 16:30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최대 50%까지 할인을 하니 이번기회에 봄 아이템을 장만하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