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한예슬이 선택한 강남 오피스텔 가격은?

by $%@#%@%$(* 2021. 5. 14.

한예슬 오피스텔

미국에서 태어나 영어와 한국어가 능숙하며 고양이상 대표미녀인 한예슬입니다. 2001년 한국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한 한예슬은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03년 '논스톱 4'에 출연하며 방송계에 제대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통해 예쁜 데다가 연기력까지 갖춘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이후 여성들에게도 인기 많은 연예인으로 유튜브 활동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런 한예슬이 최근 강남역에 위치해있는 최고급 하이엔드급 오피스텔을 계약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강남역에 있는 최고급 오피스텔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그 퀄리티와 가격이 상당할 것 같습니다. 어떤 건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한예슬은 논현동에 있는 논현동에 있는 건물을 매입하면서 강남 부동산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까지 있는 건물인데요. 한예슬은 해당 건물을 2018년에 34억 5천만 원을 주고 매입했습니다.

특히나 이 건물을 한예슬이 매입했을 때 부동산 일각에서는 한예슬이 부동산 고수들이 하는 투자방법을 실행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건물이 경사면 도로에 있기 때문인데요. 경사면 도로가 있는 건물은 1층이 가려지기 때문에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구조는 절반 이상 경사면에 묻혀있는 층을 지하층으로 보기 때문에 현행법상 건물의 연면적을 제한하는 용적률에 포함되지 않아 신축 시에는 평지에 있는 일반 건물보다 높게 지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해당 건물은 현재 시세가 약 48억 원이며 시세차익만 14억 원을 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한 한예슬은 미국의 LA에 약 35억 원 상당의 3층짜리 상가건물을 매입하기도 했습니다. 이 건물은 한인타운에 있는 건물로 대지면적이 280평에 달하는 건물입니다. 한예슬의 LA 건물에는 유명 브랜드 커피숍에 들어와있고 한예슬은 처음 개장할 때 말고는 방문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또 한 한예슬은 지드래곤, 김수현 등 톱스타가 살고 있는 성수동에 갤러리아 포레를 매매하기도 했습니다. 한예슬은 매매가 45억 원에 달하는 아파트에 살아었는데요.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는 주상복합 아파트로서 성수동에 본격적인 고급화를 이뤄낸 건물입니다.

 

 

한예슬이 이번에 계약한 강남 루카 831은 강남역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서 지하 7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있는 오피스텔입니다. 대지면적은 949평이며 연면적은 14,438,72평에 달하는 규모입니다. 현재 강남권 고급 오피스텔 중에서도 이 정도 하이엔드급의 오피스텔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한 서초로 특별계획 구역, 롯데칠성 부지, 코오롱 스플렉스, 경부고속도로 지하화와 같은 주변 상권 호재가 나오면서 해당 건물의 가격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 한 강남역 초역세권이라는 지역 자체만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건물인데요.

 

강남 루카 831

 오피스텔인데도 불구하고 발렛 파킹 서비스, 웰컴 로비, 사우나, 피트니스 룸에다가 옥상에는 인피니티 풀까지 갖춰진 시스템인데요. 강남 루카 831의 호실별 전용면적은 16.5평에서 21.6평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해당 오피스텔은 강남역에 위치한 만큼 젊은 층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수 또 한 1~2명이서 살기 좋은 평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건물의 평당 가격은 1억 2천만 원 미만으로 최고급 하이엔드 오피스텔인데도 주변 시세에 비해선 조금 낮습니다. 한예슬은 해당 건물을 혼자 편하게 쉬는 공간 혹은 강남에서 미팅을 할 때, 또는 친구들과 놀기 편한 장소로 이 집을 선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예슬은 방송활동 말고도 꾸준히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을 보이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예슬의 투자는 본인이 거주하는 목적이 있는 건물도 있지만, 낮은 가격에사서 시세차익을 보려는 기대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또 한 유명한 지역의 건물에 투자를 하고 있으므로 매물 거래도 쉬울것으로 보여집니다.

스마일펀데이 <Smilefunday 저작권자(c) ,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최근 한예슬이 10살 연하이자 배우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를 공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

1fa.societyfa.com

파이 폭로 김계란 녹취록 공개한 소름끼치는 이유

 

파이 폭로 김계란 녹취록 공개한 소름끼치는 이유

지난 5월 24일 머니게임에서 6번으로 참여했던 BJ 파이가 폭로방송을 하겠다고 예고를 했으며 3시간 가까운 시간동안 김계란, 전기, 진용진, 공혁준, 니갸르, 육지담 등과의 대화 및 통화 녹취록을

1fa.societyfa.com

 

"140억" 전지현이 출연료보다 집중한 것

 

"140억" 전지현이 출연료보다 집중한 것

어린 시절 아는 모델 언니를 따라갔다가 오히려 본인이 모델로 데뷔를 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한 전지현입니다. 이후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도둑들, 암살, 별에서 온 그

1fa.societyfa.com

"스타벅스 재테크" 박명수 한수민이 부동산으로 번 수익

 

"스타벅스 재테크" 박명수 한수민이 부동산으로 번 수익

무한도전 출신으로 유명한 개그맨 박명수는 미모의 여의사인 한수민과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결혼한 후에 방송에도 가끔씩 출연하고 본인의 사업도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