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추자현 캐스팅 엄마 캐릭터로 소름돋는 이미지 변신

by $%@#%@%$(* 2021. 5. 26.

배우 추자현이 JTBC의 새로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에 현재 캐스팅 된 배우는 추자현과 이요원이며, 특히 추자현은 이번 캐스팅을 통해 이전 이미지와 달리 놀라운 이미지 변신을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목차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추자현 캐스팅 캐릭터
이요원 캐스팅 캐릭터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그린마더스클럽은 말 그대로 번역하면 ;녹색어머니회' 입니다. 추자현과 이요원 모두 초등학생의 어머니 캐릭터로 출연할 예정이며, 초등학생의 학부형으로 만난 사람들이 성인이 되어 관계를 맺어나가는 모습과 생각지 못한 뒷통수를 때리는 배신 어른들의 우정에 대하여 그린 드라마입니다.

 

추자현-그린마스터클럽-녹색어머니회
추자현 그린마더스클럽 캐스팅

해당 드라마는 2022년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한국 교육의 민낯을 보여준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 처럼 흥미로운 드라마가 탄생할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추자현 캐스팅 캐릭터

추자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말 그대로 '핵인싸 엄마' 캐릭터 춘희를 맡게 되었습니다. 춘희 캐릭터는 녹색어머니회 사이에서 외모도 예쁘며,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정보와 인맥또한 1등인 캐릭터로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지 하는 거친 엄마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추자현-그린마스터클럽-드라마-캐스팅
추자현

이전에 추자현이 보여줬던 캐릭터인 갸날프로 여린 캐릭터와는 정반대인 억척스러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예쁘고 우아한 모습 또한 놓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요원 캐스팅 캐릭터

이요원은 이번 그린마더스클럽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엄마역할 '은표' 를 맡게 됩니다. 은표 캐릭터는 고학력자 출신에 자신의 아들또한 엘리트로 키워내기위해 모임내에서도 친절한 모습을 잃지 않는 엄마인데요. 그러나 녹색어머니회 커뮤니티 안에서 여러 사건과 배신을 당하며 변해가는 캐릭터입니다.

 

이요원-꽃다발-분홍색옷
이요원 그린마더스 클럽 캐스팅

이요원도 이번에 처음으로 엄마 캐릭터를 맡은 만큼 철저하게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요원은 그린마더스클럽의 대본을 보고 은표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에 빠지게 되었고, 단숨에 출연을 결정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이요원-그린마스터클럽-캐스팅
이요원

추자현과 이요원 모두 드라마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두 배우 모두 이전에 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를 도전하는 것과 녹색어머니회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만들어진 드라마가 어떻게 나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중인 BJ철구 외질혜 부부가 이혼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는 아내인 외질혜 (전지혜)가 지윤호와 바람이 핀것이 남

1fa.societyfa.com

파이 폭로 김계란 녹취록 공개한 소름끼치는 이유

 

파이 폭로 김계란 녹취록 공개한 소름끼치는 이유

지난 5월 24일 머니게임에서 6번으로 참여했던 BJ 파이가 폭로방송을 하겠다고 예고를 했으며 3시간 가까운 시간동안 김계란, 전기, 진용진, 공혁준, 니갸르, 육지담 등과의 대화 및 통화 녹취록을

1fa.societyfa.com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최근 한예슬이 10살 연하이자 배우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를 공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

1fa.societyfa.com

손정민 카톡공개 소름돋는 대화내용 골든 의미

 

손정민 카톡공개 소름돋는 대화내용 골든 의미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의 당사자인 손정민 씨의 카톡내용 일부를 아버지인 손현씨가 공개를 했습니다. 공개된 카톡내용은 실종당일 날 같이 있었던 친구와 급작스럽게 술을 마시게 된 내용을 다

1fa.societyfa.com

 

>>추자현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