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객관성 테스트 100점 나오는 방법

by $%@#%@%$(* 2021. 2. 22.

현재 테스트 하로라는 사이트에서 사람의 객관성을 테스트 하는 객관성 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객관성 테스트는 주어진 예시를 읽고 문제를 푸는 것입니다. 대답은 총 3가지로 '그렇다' '맞을 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다' '아니다' 중에 고르는 것인데요. 

 

평균 검사시간은 약 5분정도 소요가 되며 모든 문항에 답을 했을시에 선택한 답에 따라 얼마나 객관성이 있냐는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50%의 수치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객관성 테스트의 지문은 한 상인이 상점안의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나 돈을 요구했다.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금전등록기에 있던 것을 꺼냈고 남자는 재빨리 상점밖으로 사라졌다. 한 경관에게 즉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입니다. 이 지문을 읽고 아래의 문제의 답을 고르는 것인데, 여기서 지문에 흐름에 따라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팁이 있는데요.

 

 

한 상인이 주인인지 아닌지 모르는 것이고 한 남자가 주인한테 돈을 요구했는지 상인에게 했는지 모르는 일이며, 금전등록기 안에 있던 것 돈인지 아닌모릅니다. 또 한 누가 금전등록기에서 있던 것을 꺼냈는지 모르는 일이고, 남자가 주인인지 한 남자인지 상인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한경관에게 말을 한 것이 주인인지 한 남자인지 상인인지 누가 말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생각해보며 문제를 풀면 100점을 맞을수가 있습니다.

 

 

 

또 한 해당 사이트는 객관성 테스트 말고도, 맨사IQ 테스트, 성격유형검사, 우울증 자가진단, 다중지능, 정신연령, 에고그램 성격유형, EQ감성지수, ADHD 자가진단, 싸이코패스 테스트, 나르시시즘 테스트, 반응속도 테스트, 좌뇌/우뇌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궁금했던 테스트를 해보며 자신의 감정이나, IQ, EQ, 테스트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테스트하로

멘사 IQ 테스트 성격유형검사 우울증 자가진단
객관성 다중지능 정신연령
에고그램 성격 유형 EQ 감성지수 ADHD 자가진단
싸이코패스 테스트 나르시시즘 테스트 반응속도 테스트
좌뇌/우뇌 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