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여자배구 일정 8강 터키전 4일 09:00 격돌

by $%@#%@%$(* 2021. 8. 3.

지난 7월 31일 여자배구가 일본과의 접전끝에 눈물의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환호성을 질렀는데요. 그 기쁨도 잠시 8월 4일 오전 09:00시에 터키전 8강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목차

여자배구 일정 8강 터키전
여자배구 승리 원동력

여자배구 일정 8강 터키전

여자배구 8강전은 바로 내일인 8월 4일 오전 9시에 열리게 됩니다. 터키는 전세계랭킹 4위를 기록하고 있고 우리나라는 세계랭킹 1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순위상으로만 보면 열세인 상태입니다.

 

배구선수-김연경-코트위
김연경 선수

터키와의 상대전적 또한 2승7패이며, 16강부터 치뤄진 경기가 대부분 5세트까지 치뤄질 정도로 쉽지않은 경기였으며 배구선수들의 체력도 많이 소진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2020도쿄올림픽-여자배구-대표팀-일본전승리후-사진
여자배구 대표팀

일본의 배구실력은 세계랭킹 5위인데요. 그럼에도 우리나라 선수들이 하나로 똘똘뭉쳐 일본을 이긴것처럼 내일 있을 터키와의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여자배구 승리 원동력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인 스테파노 라바리니는 한국이 승리할 수 있었던 대표적인 힘을 '단결'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만큼 랭킹적인 면과 실력적인 면에서 조금 뒤쳐지더라도 우리나라 배구 대표팀이 하나로 뭉치는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다는 것인데요.

 

 

그 중심에는 세계적인 배구선수이자 주장인 김연경 선수가 있었습니다. 후배 배구 선수들이 말하기를 김연경과 함께 코트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든든하고 힘이된다는 표현을 했었는데요. 실제로 김연경은 올림픽 경기를 치르는 과정중에 계속해서 선수들의 사기를 복돋아주며, 일본전에서는 무려 혼자 3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여자배구8강-터키전-일정
여자배구 8강 터키전

또한 김연경은 오른쪽 허벅지의 핏줄이 터질정도로 경기를 열심히 뛰었는데요. 5세트까지 가는 과정이 모든 선수들에게 부담입니다. 중간중간에 선수들을 교체해가며 휴식을 취하고 오기도 하지만 김연경은 풀세트를 다 뛰는 놀라운 체력을 보여줬는데요.

 

김연경선수-허벅지핏줄-터짐-일본전
김연경 허벅지 핏줄

이는 김연경이 이번 올림픽 출전이 마지막이기도하고 일본전에서만큼은 꼭 승리를 하겠다는 다짐을 했기 때문에 보여진 투지력으로 보여집니다. 김연경 선수 외에도 박정아, 염혜선, 김건희 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피땀흘려 경기에 임하고 있는데요. 내일 일정인  8월4일 여자배구 8강 터키전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유정환 몽드드 전여친 박수홍과의 충격적인 관계 (김다예 김다땡)

 

유정환 몽드드 전여친 박수홍과의 충격적인 관계 (김다예 김다땡)

박수홍이 23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박수홍의 아내이자 여자친구가 몽드드 물티슈 사업을 했던 유정환의 전여자친구라는 의견이 나왔는데요. 충격적인 것은 유정환과 박수홍

1fa.societyfa.com

김용건 혼전임신 낙태 고소 공식입장문 연하녀의 진실

 

김용건 혼전임신 낙태 고소 공식입장문 연하녀의 진실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여성에게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이에 김용건은 출산과 양육에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사를 전했지만 결국 고소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이에 김용건

1fa.societyfa.com

 쥴리 벽화 문재인 대통령 욕설 백자 나이스 쥴리 의미

 

쥴리 벽화 문재인 대통령 욕설 백자 나이스 쥴리 의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서점의 벽화에 윤석열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를 칭하는 별명인 일명 쥴리 벽화가 그려졌습니다. 옆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욕하는 글도 있으며 이에 나이스 쥴리라는 노래를

1fa.societyfa.com

>>올림픽 배구 경기일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