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우효광 불륜 바람의혹 충격적인 상황 (+사진 영상)

by $%@#%@%$(* 2021. 7. 15.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중국의 한 커뮤니티 사이트게 게제된 사진과 영상에 따르면 우효광이 차에 탄 뒤 한 여성을 자신이 무릎위에 자연스럽게 앉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목차

우효광 추자현

우효광과 추자현은 지난 2015년 공식 연인임을 밝히고 2017년 혼인신고와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적인 부부사이가 되었습니다.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우효광은 많은 팬들에게 우블리로 불리며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우효광-추자현-사진-다정한모습-니트
우효광 불륜 바람 의혹

우효광은 아내인 추자현에게 잡혀사는 모습을 보이며 그 와중에도 능구렁이처럼 애교를 부리며 넘어가는 장면을 통해 부부들의 공감을 얻고 한결같이 추자현을 사랑하는 마음을 통해 많은 아내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우효광-추자현-동상이몽-결혼식-눈물장면
우효광 추자현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B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으며, 2018년 추자현과 함께 자녀인 우바다를 출산했습니다. 우효광과 추자현의 결혼생활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받으며 인기도 얻어 왔습니다.

우효광 불륜 포착 정황

검은모자와-검은티셔츠를-입은-우효광-소리치는모습
우효광

얼마전 우효광은 중국의 언론 매체인 소후 연예에서 '우효광 좋은 남편의 이미지 무너졌다' 라는 제목과 함께 게시글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과 영상의 모습을 다소 흐릿했지만 우효광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여자를-무릎에-앉히는-우효광
우효광 불륜 상황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은 늦은밤까지 술집에서 술을 마셨으며 이후 귀가하기 위해 바깥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효광은 검은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있었으며 함께 차를 탈 여자를 향해 빨리 오라는 듯한 소리를 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안의-우효광이-여자를-무릎에-앉히는-모습-불륜-바람
우효광 무릎 여자

우효광이 먼저 차에 탔고 이어 경비원의 안내에따라 젊은 여성이 차에 타는것이 포착되었습니다. 놀라운것은 차에 탄 여성이 자연스럽게 우효광의 무릎에 앉은것인데요. 이에 우효광은 아무렇지 않은 듯 문을 닫았고 우효광 무릎에 앉은 여성은 핸드폰을 만졌습니다.

우효광 바람 중국 반응

우효광의 불륜 보도가 나자 중국에서도 우효광에 대해서 싸늘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국내에 작은 배우에 불과했지만 추자현을 만나고 한국에서 한류스타가 되어 지금의 인기를 차지했다." "추자현과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며 이런식으로 바람을 피는건 시청자에 대한 우롱이다" 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중국언론-우효광바람-반응-기사
우효광 불륜 중국반응

극단적인 중국의 한 네티즌은 우효광은 이미 되돌릴 수 없는 탈선을 저질렀고 추자현과 당장 이혼을 하고 연예계에서 퇴출을 하라는 말까지 남겼습니다.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잔여백신 알아보기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잔여백신 알아보기

백신 접종률이 인구대비 30%를 육박하면서 너도나도 백신을 맞고 있는 추세입니다. 백신예약신청 사이트 관련하여 신청방법과 네이버와 카카카오톡을 이용한 백신예약 또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장모 사건 총정리 정대택 잔고증명서 요양병원

윤석열 전 검찰총장 현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모씨가 요양병원 사기와 관련하여 징역 3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윤석열 장모의 사건은 요양병원 뿐만 아니라 정대택 사건, 잔고증명서 사기사건, 도

1fa.societyfa.com

델타변이 바이러스 플러스 증상 전파력 치명률 안내

 

델타변이 바이러스 플러스 증상 전파력 치명률 안내

현재 국내에도 델타변이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4차 유행을 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인도에서 발견된 델타 변이는 돌연변이로 델타 플러스 변이 바이러스까지 생겼습니다.

1fa.societyfa.com

추자현 캐스팅 엄마 캐릭터로 소름돋는 이미지 변신

 

추자현 캐스팅 엄마 캐릭터로 소름돋는 이미지 변신

배우 추자현이 JTBC의 새로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에 현재 캐스팅 된 배우는 추자현과 이요원이며, 특히 추자현은 이번 캐스팅을 통

1fa.societyfa.com

 

>>추자현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