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인천 노래방 실종사건 살인을 저지른 놀라운 정황

by $%@#%@%$(* 2021. 5. 12.

지난 4월 26일 지인과 함께 인천 신포동의 한 노래방에 방문한 40대 남성 A씨는 노래방에 들어가서 끝내 나오지 못 했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먼저 나왔고 노래방 주인과 안면이 있던 A씨는 더 놀다가겠다며 머물었는데요. A씨가 집에 오지 않자 A씨의 아버지가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습니다.

 

 

충격적이게도 A씨는 노래방에서 실종된것이 아니라 살해가 되었습니다. 노래방의 업주였던 30대 B씨는 손님으로 온 B씨와 노래방 값 및 술값으로 인한 실랑이가 벌어졌고 이에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천-실종사건-노래방-일러스트
인천 노래방 실종사건

노래방 주변의 CCTV를 살펴 본 결과 A씨가 지인과함께 노래방에 들어간 장면은 포착이 되었습니다. 이후 지인은 먼저 귀가했습니다. 처음에는 노래방 주인인 B씨도 "새벽 2시경 술값문제로 실랑이를 벌이다가 나갔다고 진술했습니다." 하지만 CCTV에선 A씨가 나간 흔적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인천-신포동-노래방-입구사진
인천 신포동 노래방 살인사건

노래방 주인의 주장에 수상함을 느낀 경찰은 바로 노래방을 수사하기 시작했습니다. CCTV기록, 통신기록, 노래방 현장검증을 종합한 결과 노래방 주인이 A씨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CCTV로도 A씨가 나간흔적은 보이지 않으며, 통신도 노래방이 마지막이고, 결정적으로 피해자의 혈흔이 노래방에서 발견이 되었습니다.

 

인천-노래방-살인사건-일러스트-사진
인천 신포동 노래방 실종사건

피해자 A씨가 지인과 함께 노래방에 방문한 날짜는 21일 오후 7시30분 경입니다. 시간이 지나도록 A씨가 집에 귀가하지 않자 걱정을 한 아버지는 4일이 지난 후 경찰에 "아들이 집을 나간후 돌아오지 않는다" 라고 실종신고를 하게 됩니다.

 

아직 피해자 B씨에 대한 시신은 발견되지 않은 상황이며 경찰은 B씨에게 긴급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검거를 한 상태입니다. 이후 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살해동기 및 시신유기 정황을 알아낼것으로 밝혔습니다.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범인의 소름돋는 엽기행각

 

인천 노래방 살인사건 범인의 소름돋는 엽기행각

얼마전 인천 신포동의 한 노래방에서 40대 남성이 실종되었다가 시신으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노래방의 주인은 처음에 40대 남성 손님이 노래를 부르고 가게에서 나갔다고 얘기했지

1fa.societyfa.com

 

신림 택시기사 폭행 가해자 신상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

현재 지난 5월5일 신림 부근에서 20대 남성이 60대 택시기사를 무자비하게 폭력을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가해자의 신상으로 추측되는 페이스북과 블로그가 알려지면서 많은

1fa.societyfa.com

 

손정민 카톡공개 소름돋는 대화내용 골든 의미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의 당사자인 손정민 씨의 카톡내용 일부를 아버지인 손현씨가 공개를 했습니다. 공개된 카톡내용은 실종당일 날 같이 있었던 친구와 급작스럽게 술을 마시게 된 내용을 다

1fa.societyfa.com

 

평택항 사망사고 이선호 대학생의 충격적인 진실 (+ 현장사진)

평탱항 사망사고의 희생자인 이선호씨는 지난 4월 22일 평택항 신컨테이너 터미널에서 작업을 하던 도중 300kg에 달하는 컨테이너에 깔려 그 자리에서 숨지고 말았습니다. 현재 이선호씨가 사망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