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정창욱 셰프 폭행 칼부림 협박 충격적인 범행

by $%@#%@%$(* 2022. 1. 27.

요시라로 유명한 정창욱 셰프가 동료들에게 폭행을 가하고 심지어 칼로 협박을 가한적이 있다고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정창욱 셰프는 검찰로 송치된 상태이며 자신의 과오를 인정한다고 고백했습니다.

 

목차

1. 정창욱과 호드벤처 만남
2. 정창욱 폭행 전말
3. 정창욱 고소
4. 정창욱 사과전문

1. 정창욱 폭행 전말

유튜브 호드벤처 TV의 신영호씨는 하와이에서 사업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하와이에 가는 것부터 신이 났고 요리에 관심이 많고 평소 정창욱의 팬이었던 신영호씨는 인스타스토리에 자신이 하와이로 가는 게시물에 정창욱을 태그 했었는데요.

 

정창욱셰프-폭행논란-프로필사진-하와이사진
정창욱 폭행 칼부림

이에 관심이 생긴 정창욱은 영호씨에게 DM을 보내서 '너 하와이에 어떻게 갔냐?, '내가 너 사업을 도와주겠다.' 라고 연락을 취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정창욱 셰프는 진짜로 하와이로 오게 되었고 백신을 안맞은 정창욱을 위해 영호씨는 발벗고 나섰습니다.

 

호드벤처TV-영상-핸드폰
호드벤처TV

영호씨의 입장에서 스타 셰프가 자신의 사업을 도와주고 함께 일하자고 하니 신나고 설레는 기분이 들었었는데요. 정창욱이 영호씨, 윤상운PD님과 함께한 날은 고작 5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5일안에 충격적인일을 겪게 됩니다.

 

2. 정창욱 폭행 전말

신영호씨는 정창욱이 도착하고나서 픽업을 하며 백신 맞는 것을 도와주며 함께 움직였는데요. 만난것을 환영하기 위해 어느 마트에 들렸습니다. 그러나 정창욱은 차 안에서부터 휴대폰 언어를 영어로 바꿔라, 차안에 네비게이션 셋팅도 영어로 바꿔라고 지시하는 강압적인 말투를 보였습니다.

 

휴대폰사진
정창욱 폭행 전말

첫번째 욕설은 마트에서부터 시작됐는데요. 정창욱과 영호씨와 팽이PD님은 마트에서 음식과 술을 산후 계산을 하는데, 술을사기 때문에 신분증인 여권이 필요했습니다. 영호씨가 실수로 여권을 차에두고왔다고 말하자 "무조건 앞으로 갖고다녀'', "야 여권 갖고 다니라고 씨발새끼야" 라고 욕을 했습니다.

 

정창욱-욕설-마트-캐셔-가판대
정창욱 마트서 욕설

이후 마트에서 산 식품들을 차에 실으려고 트렁크를 여는데 영호씨가 트렁크 여는부분을 잘 찾지 못하자 다시 시발새끼야라고 욕을 했습니다. 워낙 욕을 많이 하니 영호씨 입장에서는 야 인마 정도인가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2~3일차 즘 정창욱이 요리를 하는데 영호씨가 팽이씨와 어디를 나가려고 하자 "왜 나가냐? 요리하는거 안찍냐? 그럼 말을해야지!" 라고 화를냈는데요. 이후 "내가 좆밥으로 보이냐 개같은 새끼야?!" 라고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볼때도 다른 사람만 짐을 들고 정창욱은 당연하단듯이 아무런 짐도 들지 않았습니다.

 

정창욱셰프-옆모습-촬영
정창욱 욕설

정창욱과 함께 하와이에 온 윤상운PD도 백신을 맞지 않아 하와이에서 백신을 맞았는데요. 그 날은 정창욱의 지인 셰프집에 가서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을 촬영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정창욱의 지인 셰프에게 인터뷰를 직접 했는데요. 이때 정창욱은 술에취해서 인터뷰를 상세히 기억하진 못했습니다.

 

정창욱셰프-소주-마시는-모습
정창욱 셰프 폭행

문제는 다음 날 어제 인터뷰를 어떤 내용으로 했냐고 물어봤고, 인터뷰 질문중에  "정창욱의 요리중 어떤것이 제일 맛있었냐?" 라는 질문이 있었고 이에 정창욱은 "이딴 쓰레기 아이디어를 누가냈냐?" 라며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정창욱은 팽이PD와 영호씨를 폭행하기 시작했습니다.

 

타이레놀-약-사진
정창욱 폭행

팽이PD가 백신 부작용으로 엄청힘들고 아프고 말하니 정창욱은 타이레놀 약통을 가지고 와 윤상운PD의 관자놀이를 후들겨 때리면서 "나도 부작용 힘든거 참고 있는데 아픈척 해야겠냐?" 라고 했습니다. 이후 분이 풀리지 않은 정창욱은 두 사람을 마구 폭행했습니다.

 

 

이어 정창욱은 주방으로가서 가장 큰 칼을 가져 온후 어제 또 무슨질문을 했는지 생각해내라 등의 말을 하면서 두 사람을 위협했습니다. 영호씨에게 가더니 칼날로 목을 겨누고, 칼 끝으로 배를 툭툭 치는 행위를 했습니다. 이에 윤상운PD는 백신 부작용으로 구토를 하러 화장실에 들어가 문을 잠굽니다.

 

신영호씨-호드벤처TV-운영자
정창욱 칼부림 협박

정창욱 셰프는 칼 끝으로 화장실 문을 따고 들어가 데리고 나와서 계속해서 협박을 했습니다. 이후 진정이 된 정창욱 셰프는 "내가 너무 흥분했다 일단 자자" 라는 간단한 말로 상황을 넘어갔고 이후에 똑같이 행동을 했습니다. 결국 영호씨는 5일만에 정창욱에게 가야겠다고 말을 하며 떠났습니다.

 

3. 정창욱 고소

정창욱에게 말도 안되는 일을겪은 영호씨와 팽이PD는 정창욱을 신고하기에 이릅니다. 팽이PD는 "자신이 누군가의 악한 면을 들춰낸 사람인가?", "어쩌면 나도 이런 행동들에 가담한것이 아닌가?" 하는 고민이 많았지만 고소하고 정창욱에 대한 폭로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신영호씨-정창욱셰프-피해자
정창욱 고소

정창욱과 PD는 함께 1년정도 일했는데 이전에도 정창욱이 칼로 협박하는 사건이 있었으며, 현재 윤상운PD는 정신과를 다니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와이를 다녀온 후 돌아온 날이 2021년 9월달이었고 고소를 한후 지금까지 정창욱은 단 한번의 사과도 없었습니다.

 

4. 정창욱 사과 전문

정창욱은 현재 경찰에서 혐의를 일부 인정했으며 검찰로 송치된 상태입니다. 정창욱은 윤상운PD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트 오늘의 요리 채널의 영상을 모두 없앴으며 사과문을 간략하게 적었습니다. 아래는 정창욱 셰프의 사과 전문입니다.

 

정창욱입니다.

2021년 8 월에 있었던 사건은 명백한 저의 잘못입니다. 당사자 윤상운, 신영호 두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시 두 분이 겪었을 공포와 참담함은 가늠할 수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사건 이후에도 당사자들에게 간단한 미안함의 표시밖에 하지 못했고 뒤처리도 전무했습니다. 엄청난 일을 벌여 놓고도 다 이해해 주겠지, 이 정도면 되겠지라는 위험한 생각을 했습니다. 욕지거리를 내뱉고 폭력적으로 행동하면서, 당연한 듯 살아온 것이 한심합니다. 죄송합니다.

막상 이런 일이 생기자 숨기 바빴습니다. 이 글을 쓰기까지에도 며칠이 걸렸습니다. 매체에서 보여졌던 저의 모습은 만들어진, 가공의 저였습니다. 저는 겁쟁이였습니다. 평생을 제멋대로 살았습니다. 당사자들에 대한 사과와 사건에 대한 입장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사건 당사자 두 분의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며 사법기관의 판단에 성실히 따르고 임하겠습니다.

마음고생이 컸을 윤상운 PD는 물론 이 채널, 윤PD와 함께 만들어왔던 영상을 시청해 주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그의 노력이 깃든 이 채널을 마치 저 혼자만의 것인 것 마냥 남용하고 훼손했습니다. 다시 한번 윤상운 PD와 채널을 아껴주셨던 분들께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2년 1월 26일 정창욱

 

프리지아 아빠 직업 부산 해운대 룸싸롱의 진실

 

프리지아 아빠 직업 부산 해운대 룸싸롱의 진실

넷플릭스의 솔로지옥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프리지아가 가품 착용으로 큰 논란을 겪고 있습니다. 가품 착용 논란에 이어서 프리지아 아빠 직업또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부산 해운대에

1fa.societyfa.com

세아베스틸 성추행 자살 사건 소름돋는 가혹행위 정황

 

세아베스틸 성추행 자살 사건 소름돋는 가혹행위 정황

세아베스틸의 직원이었던 유모씨가 2018년 회사의 상사로부터 성추행과 폭행을 지속적으로 당해 자살을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가해자들은 사과를 하는 듯이 보였지만 여전히 회사를 잘

1fa.societyfa.com

승무원 룩북 유튜버 구제역 고소 (+사진 인스타 영상)

 

승무원 룩북 유튜버 구제역 고소 (+사진 인스타 영상)

최근 대한항공 승무원 룩북으로 선전성논란이 된 유튜버가 구제역 유튜버와 대한항공에게 고소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유는 승무원에 대한 성상품화 논란이며 알고보니 이 유튜버는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의 장남 아들이 불법도박을 한 혐의가 발견되었고 이재명이 "자식 가르침에 부족했다" 라며 공식적인 사과를 했습니다.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성적인 발언을 한것도

1fa.societyfa.com

>>호드벤처TV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