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한강 실종 대학생 사망 충격적인 이유

by $%@#%@%$(* 2021. 4. 30.

지난 24일 친구와 함께 한강 공원에서 술을 마시다 실종된 대학생이 사망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서울의 서초 경찰서는 30일 오후 4시경 반포한강 공원 근처에서 실종자 손정민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한강 실종 대학생 사망소식
사라진 이유
친구의 증언

한강 실종 대학생 사망소식

한강실종대학생-찾는-전단지

 

손씨는 사라졌을 당시와 동일한 흰색, 회색, 검정색이 뒤섞인 긴팔셔츠와 검정바치 차림새가 똑같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는 손정민 씨가 사라진지 엿새째 되는 날이며 손씨의 아버지가 블로그와 전단지를 통해 아들의 제보 소식을 기다린다며 애타게 찾았지만 끝내 돌아오지 못 했습니다.

사라진 이유

손정민씨가 한강에서 갑자기 사라진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제보에 따르면 4월25일 새벽 한강공원 반포 지구 근처에서 22세 남학생 두 명이 전 날밤 11부터 새벽 두 시까지 술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많이 피곤했던 두 사람은 잠에 들었고 친구는 새벽 4시쯤 잠에서 깼습니다.

 

한강반포지구-일러스트

 

잠에서 깼을 때 친구인 손정민 씨는 이미 안 보였다고 했는데요. 집에 간 줄알고 그대로 귀가한 친구는 손정민씨에게 연락을 했지만 연락은 두절 된 상태였다고 밝혀졌습니다.

친구의 증언

함께 있던 친구도 사라진 손씨가 어디로 갔는지 정확히 알지 못 했습니다. 잠에서 깨어난 친구는 단지 없어진 손씨가 집에간줄 알았다고 전했는데요. 이전에 손씨의 친구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전화를 해 둘 다 너무 취해서 집에 갈 수 가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강실종-대학생찾는-현수막

 

이에 어머니는 깨워서 보내고 너도 집에 들어오라 라고 했지만 친구는 다시 잠에 들었다고 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손씨측은 집이 한강공원 근처인데 전화했다면 바로 데리러 갈 수 있었는데 왜 그러지 않았는지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얘기했습니다.

 

한강 실종 대학생 아버지 인터뷰 의심스러운 정황 (+친구신상)

손정민 군의 아버지는 아들의 장례식과 입관을 마치고 블로그에 '마지막' 이란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는 1차전 마감이라는 표현을 했는데요. 한강 실종 대학생 아버지인 손현씨는 인터뷰를 통

1fa.societyfa.com

 

한강 의대생 친구 타살 가능성 소름돋는 이유 (인스타 신발 핸드폰)

지난 4월 24일 밤 한강공원에 친구와 술을 마시전 대학생 손정민씨는 집으로 엿새째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고 끝내 사망한채로 발견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손씨와 술을 같이 마셨던 의

1fa.societyfa.com

 

친누나 살해 인정 동생의 소름돋는 범행동기

인천의 한 남매 중 친누나가 살해를 당하고 그 시신이 농수로에 버려진것이 발견되고, 그 살해범이 친동생인것이 밝혀지면서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동생의 범행동기는 바로 홧김에 우

1fa.societyfa.com

 

GS25 남혐논란 포스터 충격적인 이유 총정리

현재 편의점 GS25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와 다양한 홍보 포스터에서 남성혐오 논란을 조장하는 커뮤니티인 '메갈리안'의 흔적이 노골적으로 발견됨에따라 큰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GS25 남혐

1fa.societyfa.com

 

>>아버지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