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대구 중학생 담배 훈계 폭력사건 충격적인 적반하장 상황

by $%@#%@%$(* 2021. 11. 17.

대구의 한 중학생 무리가 지난 10일 대구의 한 식당 앞에서 담배를 피고 식당 주인들에게 욕석을 퍼붓고 가게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폭력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폭력행위를 벌인 이유를 들어보니 충격적이게도 적반하장으로 화를 냈는데요.

 

목차

1. 대구 중학생 담배 훈계
2. 중식당에 찾아와 보복
3. 중학생 부모의 적반하장
4. 대구 중학생들이 받게 될 처벌

1. 대구 중학생 담배 훈계

대구의 중식당 복도에서 중학생 무리들이 담배를 피고 바닥에 침을 뱉으며 소변까지 보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에 화가난 식당 주인은 중학생들에게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훈계를 했습니다.

 

대구-중학생-폭력사건-담배훈계-식당사장-사진
대구 중학생 담배

중학생들은 CCTV를 주먹으로 쳐서 액정을 깨고, 바닥이 담뱃재로 얼룩이 지게하고 소변을 보는 등 비상식적이도 비도덕적인 행위로 식당의 영업을 방해했습니다.

2. 중식당에 찾아와 보복

식당의 주인은 경찰서에 신고를 했고 중학생들의 학교와 집에 연락이 가게 되었습니다. 주인이 경찰에 신고한것에 대해 앙심을 품은 10대 중학생들은 다음 날 저녁 친구들을 불러모아 여러명이서 식당앞으로 찾아옵니다.

 

가해학생 욕설

이들은 식당 앞에서 버젓이 담배를 패우고 욕설을 내뱉으며 영업을 방해했습니다. 식당 주인의 부인분께서 나와 이들을 말렸지만 10대들은 주인을 밀치고 "시X년아 한 대쳐라, 싸우자, XXX아 싸우자고", "누구를 동네 병X으로 보나" 등의 욕설을 퍼붓습니다.

 

 

급기야 중학생들은 식당안으로 들어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데도 테이블을 엎으며 화분을 들고 죽여버린다고 협박을 했습니다. 쑥대밭이 된 식당에서 손님들은 다 나가게 되었고 경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오고나서도 30분동안 실랑이를 벌이며 담배를 피우고 소란을 부렸습니다.

 

가게안 쑥대밭

경찰에서 출동하여 확인해본 결과 중학생들 중 1명은 보호관찰대상으로 관리를 받고 있는 학생이었습니다. 결국 중학생들의 부모들이 현장에 오게 되었는데, 부모들의 반응이 더욱 황당했습니다.

3. 중학생 부모의 적반하장

이들의 부모가 현장에 왔지만 사과는 커녕 적반하장으로 "왜 경찰에 신고했냐? 그렇게 법 좋아하냐?" "애들은 잘 타일러야지 왜 일을 크게 만드냐? 등 피해자인 식당 주인들을 몰아 세웠습니다.

 

가해학생 보호자 적반하장

학생들의 부모가 찾아와서 최소한의 사과라던지, 앞으로의 훈육조치를 어떻게 하겠다는 일말의 말도 없이 오히려 화를 내고 돌아갔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이들이 10대 청소년들이라 선도보호 차원에서 즉결심판이 예상되는 것입니다.

4. 대구 중학생들이 받게 될 처벌

대구 중학생들의 행태를 본 누리꾼들은 모두 이들의 행동에 분노를 표하며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피해 식당의 주인은 학생들을 상대로 피해 보상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경찰은 이 사건의 주동학생 3명을 합의결과에 따라 검찰로 송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는 재물손괴 혐의로만 수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식당의 여주인분께서는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며, 식당 사장님도 갑자기 손님이 4~5명 정도 들어오면 깜짝깜짝 놀라서 진정이 되지 않는 상태라고 현재의 상태를 밝혔는데요.

 

대구 중학생 동영상

하지만 이들중에는 촉법소년에 해당하는 학생들도 있어서 처벌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사건에 대하여 일각에서는  "촉법소년 법 좀 제발 없애라", "이런 애들은 어른들보다 더 무섭다." 등 촉법소년 법을 강하게 비판하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일산 중학생 폭행 성추행 충격적인 정황 (+기절놀이 사진 반성문)

 

일산 중학생 폭행 성추행 충격적인 정황 (+기절놀이 사진 반성문)

지난 7월 13일 일산의 한 중학생 무리들이 서로 폭행을 하고 성추행을 한 사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가해자 학생은 사건이 커지자 따로 사과글까지 게시했는데요. 충격적인 것은 경찰이 제보

1fa.societyfa.com

고민정 경희대학교 분교 발언 논란 총학생회 성명문 총정리

 

고민정 경희대학교 분교 발언 논란 총학생회 성명문 총정리

고민정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를 분교라고 발언했다가 경희대학교 학생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경희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은 성명전문을 내면서 "후배들

1fa.societyfa.com

임영웅 2관왕 2021 AAA 인기상 1위

 

임영웅 2관왕 2021 AAA 인기상 1위

임영웅이 2021년 AAA(Asia Artist Awards) 에서 2관왕을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2021 AAA에서 인기상 남자가수 부분에서 162만 1,487표를 득표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목차 1. 임영웅 2관왕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