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윤계상 열애 5살연하 사업가 차혜영은 누구?

by $%@#%@%$(* 2021. 6. 18.

배우 윤계상이 미모의 5살 연하 뷰티브랜드 사업가와 열애를 한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윤계상의 연인으로 알려진 차혜영은 한 뷰티브랜드의 대표로서 성공한 사업가이자 일반인입니다. 윤계상은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 일반인인 여자친구에게 피해가 갈까 염려가 된다며 과도한 비판을 자제해주길 부탁했습니다.

 

목차

윤계상 연인 차혜영
결혼전제 만남?
윤계상 공식입장
윤계상 결혼발표
소속사 공식입장문

윤계상 연인 차혜영

윤계상-차혜영-사진
윤계상 여자친구 차혜영

윤계상의 새로운 여자친구는 5살 연하로 83년생 39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뷰티브랜드는 '논픽션'으로 2010년도에 론칭에 성공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이후 온라인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으며 이후 백화점까지 진입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콘트리트-아티스트-사진-유아인-차혜영-김재훈-양승진
스튜디오 콘트리트 아티스트

또한 차혜영 대표는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들이 모여 함께 예술활동을 펼치는 '스튜디오 콘트리트'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튜디오 콘트리트는 배우 유아인과, 포토그래퍼 김재훈, 화가 건철화, 안무가 양승진 등이 있는 예술 창작 회사입니다.

 

유아인-차혜영-화보-흑백사진
유아인 차혜영

결혼전제 만남?

 

윤계상과 차혜영은 지인의 소개로 통해 만나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연애를 인정하는 입장만 냈습니다. 윤계상과 차혜영의 열애소식이 나오자 일부 언론에서는 윤계상이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논픽션-화보촬영-강아지와-함께-차혜영
논픽션 대표 차혜영

하지만 윤계상은 결혼설에 대해서는 따로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결혼에 관해서는 말한적이 없습니다. 또한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달라는 부탁을 했습니다. 

윤계상 공식입장

이어 윤계상은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사실이 공개되자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남겼습니다. 아래는 윤계상 입장글의 전문입니다.

 

궁금해 하실것 같아 연인에 말씀드려요.

기사가 먼저 나긴 했지만 워낙 제 직업이 직업인 만큼 어쩔수 없는거겠죠.

잘 만나는 거 맞고요. 좋은 감정으로 교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나고 있는 친구가 비연예인이어서 저때문에 이상한 이슈에 노출될까봐 걱정되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연인식구들 많이 응원해주시고요!

크라임퍼즐 촬영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윤계상-거울-셀카-손가락
윤계상 열애인정

윤계상 결혼발표

윤계상은 최근 만나고 있던 뷰티 사업가 대표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올릴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교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어져 결혼까지 하게되었다고 발표했는데요. 또한 항간의 소문인 혼전임신 논란에는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현재 양가 상견례를 마친 상태이며 이르면 올해 가을내에 결혼을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구체적인 일자는 아직 코로나로 인해 잡지 못 했으며 결혼식은 친지분들만 모신 후 약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공식입장문

윤계상의 결혼발표에 윤계상의 소속사인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에서도 결혼소식을 축하하며 많은 응원을 해달라고 전했습니다. 아래는 윤계상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혐의 인정 충격적인 진실

 

하정우 프로포폴 혐의 인정 충격적인 진실

배우 하정우가 지난 2019년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투약받은 혐의에 대하여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8월 10일 서울 중앙법원에서 진행된 공판은 짧게 마무리되었

1fa.societyfa.com

크래프톤 주가 전망 공모가 상승 못 하는 이유 배틀그라운드

 

크래프톤 주가 전망 공모가 상승 못 하는 이유 배틀그라운드

크래프톤의 주가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 게임 종목인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라는 단일 게임으로 수익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는데요. 공모가가 49만8,000원으로 발표되었지만 상장 직후 10% 낮은

1fa.societyfa.com

연애의 참견 재연배우 금채은 의사 형부와 불륜 스토리

 

연애의 참견 재연배우 금채은 의사 형부와 불륜 스토리

연애의 참견에서 재연배우로 활동중인 금채은이 드라마와 같이 실제로 불륜 및 상간행위를 저질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금채은은 사촌언니의 남편인 의사형부와 실제로 불륜을 저질러 소송

1fa.societyfa.com

엑소 크리스 미성년자 두메이주에게 범죄행위 사형위기

 

엑소 크리스 미성년자 두메이주에게 범죄행위 사형위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중국인 전멤버 크리스가 미성년자 강간 혐의로 7월 31일 중국 공안에 체포 되었습니다. 지난 7월 19일 두메이주라는 여성이 엑소 크리스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강간을 했다

1fa.societyfa.com

 

>>윤계상 팬카페

>>논픽션 홈페이지

>>스튜디오 콘트리트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