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지난 5월5일 신림 부근에서 20대 남성이 60대 택시기사를 무자비하게 폭력을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가해자의 신상으로 추측되는 페이스북과 블로그가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SNS상에선 마치 효자처럼 보이는 모습입니다.
목차
신림 택시기사 폭행 가해자 신상
-페이스북
-블로그
폭행당시 상황
피해자는 혼수상태
신림 택시기가 폭행 가해자 신상
최근 무자비한 사건사고에 대해서는 국민들이 가해자에 대한 신상을 철저하게 공개하라는 의견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찰에 의하여 공식적으로 공개되는 경우도 있지만 네티즌들에 의해서 공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번 사건의 경우 네티즌들이 추측하여 찾아낸 자료입니다.
페이스북
가해자는 20대 남성으로 에어컨청소, 가스레인지 후드 청소및 교체, 보일러 배관청소 및 분배기 교체, 수도배관 청소등의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한 페이스북에 게시된 게시글엔 어머니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함께 올라와 있었는데요.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에는 '효자 컨셉 잡자는거 아니예요. 어머니랑 한순간 한순간이 늦어서야 소중하게 느끼는 겁니다." 라고 올렸습니다. 이에 따라 본인의 어머님에게는 이렇게 따뜻하게 대하면서 남의 부모님뻘 되는 택시기사에겐 무자비하게 폭행한 모습이 이중적이다라며 많은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택시기사 폭행 가해자는 앞서 공개된 정보대로 에어컨 청소 및 가스레인지 후드 청소, 교체, 보일러 배관 청소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따라 본인의 업체를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많은 논란이 있으나 일적인 부분은 깔끔하고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하지만 해당블로그도 공개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많은 댓글을 남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머니에게 따뜻하고 일을 열심히하는 청년의 모습이 있는 만큼 그에 따른 이중적이고 폭력적인 면모 또 한 큰 충격으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폭행당시 상황
신림 택시기사 폭행 당시의 상황은 가해자가 술을 마시고 택시에 탄 상황이었습니다. 목적지를 말하고 출발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해자는 택시안에서 구토를 하고 마는데요. 이에 피해자인 택시기사가 가해자에가 구토를 했다고 한 마디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화가난 가해자는 택시기사를 폭행하기 시작하는데요. 피해자가 바닥에 쓰러져 고통에 소리를 지르고 저항할 의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해자는 무자비하게 폭력을 더 행사합니다. 이후 순찰차가 도착하고 경찰이 왔음에도 몇 번더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피해자는 혼수상태
현재 피해자는 뒷머리가 째지고 앞니가 부러지는 등 큰 부상을 입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한 아직까지 혼수상태에 빠져있어서, 피해자 조사 또 한 받을 수 없는 상황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가해자인 20대 남성은 현재 도주를 우려하여 구속영장까지 발부된 상태이며 경찰에 연루된 상황입니다.
길바닥에 누워있는 피해자를 계속해서 강력하게 주먹을 휘둘렀으며, 위치 또 한 급소인 목을 가격한 장면이 보였습니다. 이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쓰러졌는데도 주먹을 저렇게 휘두르는 것은 살인죄가 아니야? "피해자가 사망한다면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이다." 라는 의견을 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