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 신림동의 난곡터널 근처에서 신림 택시기사가 한 20대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고 아직까지 의식불명인 상태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폭행 동영상까지 공개되면서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목차
신림 택시기사 폭행 사건 정황
충격적인 폭행 행동
의식 불명상태
폭행 동영상
국민청원 게시판
신림 택시기사 가해자 신상
신림 택시기사 폭행사건 정황
안양으로 가는 택시에 탑승한 20대 남성 A씨는 마스크를 쓰지 않은채 탑승을 했었습니다. 집으로 가던 도중 술을 많이 마신 A씨는 택시안에서 구토를 하게 되는데요. 이에 폭행 피해자인 B씨가 A씨에게 구토를 했다고 나무랐습니다. 화가난 A씨는 그때부터 B씨를 폭행하기 시작합니다.
충격적인 폭행 행동
자리에서 내린 후 택시기사 B씨까지 끌어 내려 폭행을 시작한 모습은 참담했습니다. 부모님 뻘 되는 택시기사 B씨를 무자비하게 폭행을 하기 시작한 A씨는 주변 사람들이 만류하는 소리와 B씨가 고통스러워 하며 신음소리를 내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폭행을 했는데요.
심지어 112에 신고를 한 순찰차가 도착하고 경찰들이 오는 순간까지도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있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면 택시기사 B씨는 이미 저항할 의사도 없고 반쯤 의식을 잃은 채로 길바닥에 쓰러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A씨는 계속해서 주먹으로 B씨를 내려칩니다. 경찰은 폭행가해자 A씨를 현행범으로 즉시 체포하였습니다. 또 한 도주를 우려하여 구속영장까지 발부 한 상태입니다.
의식불명 상태
A씨에게 폭행을 당한 택시기사 B씨는 폭행으로 인하여 치아가 부러지고 뒷머리가 찢어지는 부상을 입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치료중에 있으며 피해자 조사는 의식이 회복되면 진행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피해자는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 한 상태입니다.
폭행 동영상
신림 택시기사 폭행이 화제가 된것은 차량 정보와 사고를 공유하는 유명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 올라오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바닥에 쓰러져있는 택시기사를 계속 폭행을 하고 있으며, 순찰차와 경찰이 왔음에도 끝까지 때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국민청원 게시판
해당 사건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이런 사건은 엄중한 벌을 내려야 한다는 의견으로 국민청원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같은 택시기사님이 부당한 이유로 심한 폭력을 당했으며,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당한 처벌과 법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주장되고 있습니다. 아래에 해당 청원 게시판입니다.
신림 택시기사 가해자 신상
이러한 사건이 알려짐에 따라 20대 폭행 가해자에 대한 신상 또 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해자의 SNS가 공개되면서 사진속에는 어머니에 대한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자상한 아들의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가해자 신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누리꾼들은 가해자의 SNS를 보고 "니네 부모님은 소중하고 남의 부모님은 폭행을 하냐?", "어머님 가슴에 대못을 박네" 라는 등의 의견을 남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