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by $%@#%@%$(* 2021. 5. 24.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중인 BJ철구 외질혜 부부가 이혼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는 아내인 외질혜 (전지혜)가 지윤호와 바람이 핀것이 남편인 철구 (이예준)에게 들키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입장은 명확히 차이가 납니다.

 

목차

외질혜 지윤호와의 불륜
철구의 만행
- 무정자증 임신
- 성매매
- 폭행
- 원정 도박

외질혜 입장
철구 입장
지윤호 입장 전문
네티즌 반응

외질혜 지윤호와의 불륜

철구와 외질혜의 이혼 논란은 이전부터 많이 입방아에 오르내리던 얘기였지만 이번 사건으로 터지게 되었습니다. 지윤호의 주장에 따르면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제주도 사건때는 외질혜와 서로 알지도 못 했고 만난적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외질혜 지윤호 불륜논란

BJ문찬이와 합동방송을 하던 도중 외질혜가 이벤트성으로 급작스럽게 들어와서 지윤호와 문찬에게 노래 리액션을 시켰고 이때 처음으로 알게되며 서로 방송에서 별풍선을 쏴주며 알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외질혜가 지윤호가 있는 대구에 가는 일이 많아졌고 이를 철구가 의심하면서 바람이 알려졌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지윤호 문찬

그 이후로 두사람은 가끔 같이 다른 비제이들과 만나는 사이가 되었고 지윤호는 평소의 외질혜를 연예인이자 동생으로 생각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지지는 않았으며, 지윤호가 일방적으로 외질혜에 대한 호감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 또한 본인이 잘못을했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철구의 만행

단편적으로 철구와 외질혜의 이혼사건이 터지게 된 것은 외질혜의 바람이지만 결혼생활 7년동안 철구가 잘못한 부분도 상당부분 있었습니다. 외질혜는 이를 참고참다가 다른남자와 연락을 하는 잘못된 방향으로 표출된 듯 합니다.

무정자증 임신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만행

철구와 외질혜가 처음알게 된것은 외질혜가 19살때였습니다. 이때 철구는 외질혜에게 자신이 무정자증이라고 말하며 피임기구를 활용하지 않고 외질혜와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이로 인해 외질혜는 현재 두 사람의 딸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외질혜와 철구는 어린나이에 아이를 가지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성매매

철구는 외질혜가 임신을 하게 되고 성관계를 하지 못하자 성매매와 마사지를 받으러 다녔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사실이 외질혜에게 걸렸는데 철구는 "대한민국 남편 80%가 이러고 산다" 라며 말했으며 오히려 이해를 못하는 외질혜에게 가스라이팅을 했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마사지 논란

이후에도 철구는 지속으로 성매매와 마사지업소를 다녔으며 이러한 사실을 외질혜와 이혼얘기가 나온 후 방송을 통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외질혜는 첫째 딸 연지를 낳고나서도 몸이 좋지 않았는데요. 철구는 아이를 더 가지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폭행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지혜 폭행 논란

철구는 외질혜와 싸움이 있을 때면 집안의 물건을 부수거나 외질혜를 폭행했다고 인정을 했습니다. 서로의 폭로전이 시작되면서 철구는 가장을 지키려 노력했다고 밝혔습니다. 외질혜의 주장에 따르면 집에서는 당연하며 차, 길거리에서도 맞았다고 전했습니다.

 

원정 도박

철구는 외질혜과 결혼후 꾸준히 도박을 해온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철구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많은 돈을 벌었지만 도박을 통해 돈을 다 날린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외질혜는 자신이 번돈으로 철구의 도박 빚을 대신 갚았다고도 전했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원정도박

실제로 철구는 군 입대 이후 필리핀 마닐라에서 원정도박을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철구가 계속해서 도박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다시 한번 알려졌는데요. 이 때문에 아내인 외질혜도 마음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많이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외질혜 입장

외질혜는 철구와의 이혼소식에 관한 주된 주장은 "나도 바람핀거 잘못했지만 7년동안 많이 참았다" 입니다. 앞서 알려진대로 철구는 외질혜와의 결혼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부부간의 신뢰를 잃을 만한 행동을 많이 해왔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외질혜는 7년 결혼생활 동안 너무 힘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외질혜 입장방송

"철구를 만나지 않았다면, 승무원으로 취직해 살았을 것" "철구를 만나 좋은 집에살고 유명해진것도 맞다. 나도 쓰레기 맞고, 앞으로 고개다니기 힘들거 알고 이번생 망한거 안다" 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외질혜는 가정을 위해 남편이자 아빠인 철구의 만행을 밝히지 않으려고 했지만 이렇게 알려지게 된거 모두 공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철구 입장

철구의 입장은 "나는 몸이 바람을 핀것이지만, 너는 마음적으로 바람을 폈다" 입니다. 철구는 지혜가 결혼하고 나서부터 성관계를 1년넘게 거부해왔다고 전했습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성관계를 거부당하면 풀때가 없다라고 말하며, 마사지방을 간것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철구는 외질혜의 낙태에 관련하여 방송에서 직접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철구는 외질혜와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을 했으며 5월 5일날 둘다 잘못을 한게 밝혀진 상황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가자고 외질혜에게 얘기를 했지만 거부를 당했다고 합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입장 방송

또한 철구는 도박빚을 외질혜가 대신 갚아준것도 맞지만, 지혜보다는 제가 돈을 월등히 잘번다고 말하며 지혜에게 풍요롭게 살게해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외질혜는 철구가 자신의 주변지인들에게 협박을 했다고 밝혔지만 철구는 이를 부인했습니다.

지윤호 입장전문

또한 외질혜와 불륜논란이 있는 지윤호는 본인의 아프리카 계정에 "모두다 제 탓입니다. 주변 친구들에게 피해를 주지 말아주세요. 고개숙여 사과 드립니다." 라고 게시글을 공지했습니다. 아래는 지윤호의 사과글 입장전문입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지윤호

일단 이번사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해명을 하지않았던이유는 당사자들 의견이 먼저 중요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끼어들 일이 아니라고 판단을했고.. 먼저 앞서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이 의심 하는 제주도에서는 알지도못하는 사이였고 만난적도 없엇습니다.

그후에 문찬이와 합방중 지혜가 들어와서 저희 모두다에게 리액션으로 노래를 시켰고 그떄 처음알게되서 제방송 그리고 애들방송에도 들어가서 별풍선 을 쏴주고 그랬엇습니다 알게된건 그게시초입니다. 그후에는 애초에 저희떄문에 온건아니였던거같앗습니다 대구영업 시간제한이 없어서 놀러를 오게되어서 문찬이가 합방후에 연락이와서 온김에 다같이 저뿐만아니라 다른친구들도 얼굴이나 보자고해서 보게되었습니다.

그후 몇일 다같이그냥 모여서 놀다보니 지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이야기하여서 처음엔저는 지혜가 동생같고 연예인같은 그런 느낌이였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떄문에 힘든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그런 호감이 조금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후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하거나 그랬던적은 없엇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통화도 그떄가 처음이였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엇습니다. 제가 잘못된거 인정합니다. 이게맞나 아닌것도 알앗고 정말 잘못된거 알고 피하려했습니다 어차피 혼자 만의 감정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생각하는거처럼 정말 깊엇고 그랬던 사이는 아닙니다 제가 시작으로 본의아니게 그냥 호감이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여진거같습니다 .. 함또 갈란교 는 대구오면 나랑 또놀러가자는 의미에서 쎼희누나인스타에 그냥 댓글을 단거였고 아무 의미없던 댓글이였습니다. 제가 애초에 그런 감정이 생기지 않았더라면 일어나지 않앗을 일들입니다.


녹음본에서 제가 호감을 느꼇다고 말씀드렸엇고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의도적으로 그런 감정이 생긴것도아니고 그냥 같이 놀다보면서 말도 안되지만 호감이 생겼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주위 모든 친구들은 이런 사실을 정확히 잘모릅니다 . 다른애들에게는 피해주지말아주세요 모두가 제탓인것 같습니다. 제가 방송을 키지않고 글로 적는 이유는 정리가 더 잘되게 설명드리고싶어서입니다. 저의 팬분들 그리고 이일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네티즌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은 철구의 편인 사람들도 있고, 외질혜의 편인 사람들도 있고, 둘 다 잘못했고 딸이 제일 불쌍하다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지혜 이혼

철구를 응원하는 팬들은 아무리 그래도 철구는 가정을 지키려고 했고, 외질혜가 바람을 핀것은 잘못이다라고 말하며, 외질혜를 응원하는 팬들은 외질혜가 이번에 바람을 핀것은 잘못이지만 철구가 이전에 했던 행동들이 너무 심하다 라며 외질혜를 지지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외질혜 바람 지윤호 불륜놀란 철구 이혼 입장 총정리
철구 외질혜 이혼 댓글

두 사람 사이에는 초등학생인 딸 연지가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딸인 연지가 가장 불쌍하다며 딸에게 만큼은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하라라는 의견을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철구 이혼 외질 바람 무릎까지 꿇은 충격적인 이유

 

철구 이혼 외질 바람 무릎까지 꿇은 충격적인 이유

현재 인터넷 방송인이자 부부관계인 BJ철구와 BJ외질이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여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혼을 하겠다고 발표하는 과정에서 철구의 마사지 업소 출입 및 폭행, 도박

1fa.societyfa.com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머니게임 파이 나락가는 이유 논란 총정리

진용진이 계획한 유튜브 대형컨텐츠 '머니게임'이 종료되면서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 논란이 있지만 그중에서 6번 참가자였던 파이에 대한 논란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간략한 설

1fa.societyfa.com

이승기 열애 이다인 신상 (나이 키 견미리 딸 이유비 인스타)

 

이승기 열애 이다인 신상 (나이 키 견미리 딸 이유비 인스타)

이승기와 견미리 딸 이다인이 연애를 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다인의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약 6개월 전부터 이승기와 호감을 가지며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전했습니

1fa.societyfa.com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한예슬 반박 남자친구 호스트바 논란의 놀라운 사실

최근 한예슬이 10살 연하이자 배우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를 공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호

1fa.societyfa.com

 

>>외질혜 아프리카

>>철구 아프리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