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장남 (+ 과거 성적발언)

by $%@#%@%$(* 2021. 12. 16.

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의 장남 아들이 불법도박을 한 혐의가 발견되었고 이재명이 "자식 가르침에 부족했다" 라며 공식적인 사과를 했습니다.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성적인 발언을 한것도 알려졌는데요.

 

목차

1.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건 정황
2. 이재명 아들 성적발언
3. 이재명 사과 전문

1.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건 정황

이재명에겐 두 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첫째 아들 장남은 1992년생이며, 차남은 1993년생입니다. 이중에서 장남인 아들이 미국에 서버를 둔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에서 '이기고싶다' 라는 닉네임으로 약 536만원을 땄다고 자랑하는 글을 썼었는데요.

 

이재명-아들-장남-이동호-불법도박-포커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이재명의 장남아들은 2019년 5월 서울 신촌에 있는 불법도박장과 신림, 분당, 압구정, 건대 등의 도박장을 다니면서 500만원 상당의 금액을 딴 것을 자랑하며 이에 관한 후기를 남겼었습니다. 이어 금액한도 제한이 없는 불법 파워볼 홀짝 게임에서 500만원을 잃었다는 글도 썼었습니다.

 

불법도박-온라인-포커-커뮤니티-이동호
불법도박장

이재명 장남 아들 이동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에 올린 아이디의 앞 13자리가 일치한 것을 확인 했고 이전에 작성했던 글 중에서 "인턴 4개월찬데 지각했다 한번더 지랄하면 때려 치워야지" 라는 글은 쓴적이 있으며 실제 이재명 아들의 정황과 일치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시간이 날때 불법도박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상사가 자리로 찾아왔고 모니터에 불법도박 사이트가 켜져있어서 당황한적이 있다는 글을 쓴것도 발견되었습니다. 사실 확인이 되자 이재명은 바로 자식에 대한 가르침이 부족했다고 사과문을 작성했습니다.

 

2. 이재명 아들 이동호 성적발언

이재명-아들-이동호-과거-성적발언-성희롱-논란
이재명 아들 성적발언

이재명의 장남 이동호는 불법도박 뿐만 아니라 과거에 심한 성적 발언까지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커뮤니티 게시글의 댓글에 "너랑 XX 해보고 싶어", "아니 난 단지 너의 XX을 원해" 라는 글을 썼었는데요. 지금은 삭제 되었지만 알고 있는 사람들에겐 공공연한 사건입니다.

 

3. 이재명 사과 전문

대선을 앞두고 있는 이재명 후보에게 이와 같은 사건은 치명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화천대유 사건, XXX 사건 등 여러 의혹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설상가상으로 장남 불법도박 사건의 일이 터진것인데요. 이에 이재명은 바로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이재명 사과 전문입니다.

 

 

이재명-공식석상-사과
이재명 사과

<아들의 잘못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언론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제 아들이 맞습니다.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입니다.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합니다.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습니다.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치료도 받도록 하겠습니다.
- 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 드림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유한기 본부장 사망 대장동 천화동인 2억원의 진실 (+화천대유)

대장동 사업관련하여 2억원의 뒷돈을 받은것으로 혐의를 받고 있는 유한기 전 본부장이 오늘 10일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유한기 본부장은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와 관련하여 천화동인

1fa.societyfa.com

김건희 반박 진짜 쥴리는 미국 하와이에 있다 (+허위 경력기재)

 

김건희 반박 진짜 쥴리는 미국 하와이에 있다 (+허위 경력기재)

김건희가 경력사항 위조, 허위경력 기재 논란에 휩싸이면서 김건희가 쥴리라는 의혹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건희는 '간절히 살았다. 쥴리 아니라는 걸 증명할 것.' 이라

1fa.societyfa.com

코블랙헤드제거 모공수축팩

 

모공수축팩 코블랙헤드제거 아르시아 50ml 특허상품 : 쿠씨

모공화장품 블랙헤드제거 모공팩 얼굴피지제거 코피지제거 곰보피부 모공축소화장품 코블랙헤드제거 코블랙헤드 모공축소팩 모공수축팩

smartstore.naver.com

류호정 디씨 야구갤에 n번방 방지법 의견 충격적인 반응

 

류호정 디씨 야구갤에 n번방 방지법 의견 충격적인 반응

정의당의 류호정 의원이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디씨인사이드의 야구갤러리에 n번방 방지법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치인이 커뮤니티에 글을 남기고 화제가 되는 것은

1fa.societyfa.com

조동연 성폭행 강간범 차영구는 누구? (+강용석 반응)

 

조동연 성폭행 강간범 차영구는 누구? (+강용석 반응)

조동연이 혼외자식, 간통 논란이 터지면서 사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조동연은 그 당시 성폭행 및 강간을 당해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되었고 종교적인 신념으로 아이를 낳았다고 했는데요.

1fa.societyfa.com

>> 이재명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