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뻑가 BJ잼미 사망 소식에 사과 해명영상 충격적인 내용

by $%@#%@%$(* 2022. 2. 7.

이슈 주제를 다루고 있는 유튜버 뻑가가 BJ잼미와 어머님이 사망 소식과 관련하여 사과 및 해명 영상을 올렸습니다. 2019년 6월 BJ잼미가 감스트, 남순, 외질혜가 함께 하는 방송에서 페미 및 남혐논란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생기며 사건이 시작됐습니다.

 

목차

1. BJ잼미 사건발달
2. 뻑가 BJ잼미 언급
3. BJ잼미 사망 소식
4. 뻑가의 해명

1. BJ잼미 사건 발달

2019년 방송에서 감스트, 남순, 외질혜가 방송을 하다가 BJ 잼미에 대해서 소통컨텐츠를 했었습니다. 이때 모든 질문에 '당연하지' 라고 답하는 게임을 진행하였고 외질혜가 남순에게 BJ잼미를 보며 자기위로를 한적 있지? 라고 답한 것에 BJ남순이 당연하지라고 답을 했습니다.

 

뻑가-BJ잼미
뻑가 잼미

이후에도 성적인 질문과 답변이 담긴 대화가 몇 번 진행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꼈고 질문의 대상자로 거론이 되었던 BJ잼미가 공식입장문까지 발표하면서 '저보다 부모님이 많이 화가나셨다.' '어떻게 대응할지는 소속사와 논의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감스트-외질혜-남순-잼미언급영상
감스트 외질혜 남순

이 과정에서 감스트, 외질혜, 남순은 사과한다는 사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쯤에서 논란이 꺼질줄 알았지만 인기가 많았던 BJ들의 추종세력들은 각종 커뮤니티 및 사이트에서 BJ잼미가 실제로 페미다 라는 소문을 퍼뜨리기 시작합니다.

 

2. BJ뻑가 잼미 언급

영향력이 강력한 커뮤니티에서 BJ잼미가 페미이고 남혐논란이 있다라는 여러가지 소문과 게시글들을 퍼트리기 시작했고 이 소문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이슈유튜버인 뻑가도 당시에 BJ잼미에 관한 영상을 제작했었습니다.

 

 

뻑가가 논란이 되는 이유는 뻑가가 잼미에 관한 영상을 만들면서 소문이 더 확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뻑가는 BJ잼미의 소문에 주범은 아닌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뻑가-사생팬-채널-뻑가언급
뻑가 사생팬

잼미에 관한 영상은 총 3편 제작되었으며 처음에는 페미인지 아닌지 의심하다가 나중에는 '잼미의 부모님까지 욕하는 사람들은 븅신이다.' '이제는 예쁜 동네 동생으로 느껴진다.' 라며 호의적인 표시를 했습니다.

 

3. BJ잼미 사망 소식

하지만 이 사건으로 상처를 많이 받은 BJ잼미의 어머님은 끝내 스스로 세상을 떠나시게 됩니다. 어머님이 돌아가셨음에도 극성 악플러들은 BJ잼미에 대한 욕을 계속했으며 이슈는 사그라 들지 않았습니다. BJ잼미가 어느 날 울면서 억울하고 속상하다고 방송을 했지만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었습니다.

 

잼미-삼촌-부고소식-공지글
잼미삼촌 공지글

끝내 BJ잼미는 2022년 1월 24일 세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BJ잼미님의 삼촌께서 부고글을 올렸으며 사망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BJ잼미와 가까웠던 BJ들과 지인들이 조문을 가고 애도를 표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뻑가의 해명

 

뻑가는 잼미의 부고 소식을 듣고 사과및 해명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자기가 잼미님의 사망과 관련하여 완전 연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잼미님에게 사과의 뜻이 담긴 메일을 보냈었고, 해명 영상을 올려도 되겠냐라는 표현도 한 것으로 전했습니다.

뻑가-잼미언급-영상
뻑가 해명

하지만 잼미는 뻑가에게 따로 회신을 하지 않았고, 뻑가는 잼미가 허락하지 않은 상태에서 해명영상을 따로 올리는게 도리가 아니라고 판단하여 따로 영상을 올리지 않았었습니다. 또한 잼미의 소문이 안 좋게 퍼지게 된 계기는 커뮤니티가 주도했었고, 자기가 주도한것은 아니라고 알렸습니다.

 

뻑가-잼미-사과
뻑가 사과

해당 영상에는 정말로 잼미에게 메일을 여러차례 보내고 사과를 했습니다. 뻑가는 다시 한번 잼미님에 대한 애도를 표하면서 앞으로는 자신의 언행에 조금 더 신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 했습니다.

 

프리지아 아빠 직업 부산 해운대 룸싸롱의 진실

 

프리지아 아빠 직업 부산 해운대 룸싸롱의 진실

넷플릭스의 솔로지옥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프리지아가 가품 착용으로 큰 논란을 겪고 있습니다. 가품 착용 논란에 이어서 프리지아 아빠 직업또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부산 해운대에

1fa.societyfa.com

김혜경 갑질 심부름 이재명은 몰랐나? (소고기, 약처방, 법카)

 

김혜경 갑질 심부름 이재명은 몰랐나? (소고기, 약처방, 법카)

이재명 대선후보의 아내인 김혜경씨가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시절 공무원들에게 갑질 심부름을 시켰다는 논란이 터졌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지사로 재직할 당시 경기도 공무원에게 과잉

1fa.societyfa.com

청년희망적금 가입대상 지원금액 알아보기

 

청년희망적금 가입대상 지원금액 알아보기

금융위원회에서 청년희망적금 상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소득이 높지 않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적금 상품이며 꾸준히 납입을 했을 경우 저축장려금을 지원하는 내용인데요. 청년희망

1fa.societyfa.com

정창욱 셰프 폭행 칼부림 협박 충격적인 범행

 

정창욱 셰프 폭행 칼부림 협박 충격적인 범행

요시라로 유명한 정창욱 셰프가 동료들에게 폭행을 가하고 심지어 칼로 협박을 가한적이 있다고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정창욱 셰프는 검찰로 송치된 상태이며 자신의 과오를 인정

1fa.societyfa.com

>>뻑가 해명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