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오또맘 조건만남 스폰 고소장 이혼의 진실

by $%@#%@%$(* 2021. 7. 22.

현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오또맘이 조건만남과 스폰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에서 오또맘에 관련된 내용을 얘기하면서 각종 루머와 이혼에 관한 진실도 알려졌는데요.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오또맘은 누구?
  2. 장성규 오또맘 팔로잉
  3. 뜨고나서 변했다는 지인의 제보
  4. 오또맘 이혼 논란
  5. 오또맘 조건만남 스폰의 진실
  6. 사실혼 관계 남자의 제보
  7. 오또맘 고소장 제출

오또맘은 누구?

오또맘은 1989년생 올해로 33살이며 본명은 오태화입니다. 90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성의류 옷인 드레스와 비키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또맘셀카-고소장-제출-사진
오또맘 조건만남 루머 논란

인스타그램 말고도 오또맘 부띠끄라는 사이트를 통해 여성의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슬하에 1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을 올리며 좋은 몸매로 인기를 얻고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조건만남을 했다거나 스폰을 받았다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었습니다.

 

오또맘-파란색-비키니-셀카
오또맘 논란

장성규 오또맘 팔로잉

오또맘이 한번더 유명해지게 된 계기는 아나운서 장성규가 오또맘을 팔로잉 하면서 생겼습니다. 장성규 아나운서가 2019년 4월 오또맘을 팔로잉했고, 오또맘이 장성규 팬이라고 밝히며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잉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오또맘-인스타그램-장성규-팔로잉-캡쳐
장성규 오또맘 팔로잉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유부남인 장성규가 몸매와 비키니 사진을 많이 업로드하는 오또맘을 팔로잉 하는게 말이되냐라는 식으로 논란을 부추겼습니다. 이에 장성규는 오또맘을 팔로잉한것을 취소했고, 오또맘도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는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뜨고나서 변했다는 지인의 제보

오또맘이 이번에 화제가 된것은 김용호 연예부장에게 오또맘에 대한 제보가 계속왔고, 이를 김용호가 취재하면서 벌어진 일입니다. 김용호의 말에 따르면 오또맘이 원래는 안 그랬는데, 인스타그램으로 유명해지고 인터넷상에서 스타가 되니 많이 변했다는 제보가 왔다고 하는데요.

 

오또맘-김용호-연예부장-통화내역-사진
오또맘 김용호 통화

오또맘의 지인이 김용호에게 전한 말에 따르면 뜨고나서 주변 사람들을 시녀 대하듯이 대하고 예전에는 작은 선물을 받아도 기뻐했는데 요즘에는 작은 선물에 좋아하지도 않고 명품만 입으며 사치스러워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오또맘은 자신은 예전부터 잘살지도 않았고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것처럼 화려한 삶을 사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지금 들고다니는 명품가방도 짝퉁이며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오또맘 이혼 논란

앞서 말했듯이 오또맘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이는 예전에 결혼을 하여 남편과 함께 낳은 아이인데요. 현재는 남편과 이혼후 혼자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혼후에도 남자친구를 만나서 진지한 관계를 가지며 결혼까지 얘기를 했지만 동거도 하지 않았고 사실혼 관계도 아니었던 것으로 전했습니다.

오또맘 조건만남 스폰의 진실

오또맘은 여러 누리꾼들에게 "오또맘은 스폰을 받아왔다." ,"오또맘은 조건만남을 해왔다." 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오또맘은 강력하게 아니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오또맘-옷장-비키니-거울-셀카
오또맘 조건만남 진실

또한 김용호와의 통화중에서 장성규 팔로잉 사건이후 술집을 다닌다는 둥 조건만남 및 스폰을 한다는 악플이 많이 나와서 힘들었다고 심경고백을 했습니다. 오또맘은 아이를 위해서라도 악플을 다는 악플러들을 많이 고소한것으로 밝혔습니다.

 

오또맘-연두색-원피스-호텔로비에서-검정쇼파
오또맘 스폰 루머

결론은 오또맘은 조건만남이나 스폰을 한것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용호 또한 루머에 관해서 무조건 아니다라고 하지말고, 인정할건 인정하고 아닌건 이러이러해서 아니다라는 사실관계를 밝혀주면 사람들도 더 이해를 할것이다 라고 조언을 했습니다.

사실혼 관계 남자의 제보

이와 관련하여 오또맘과 사실혼 관계였다고 주장하는 남자가 김용호에게 또 다른 제보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오또맘의 논란과 관련하여 오또맘의 입장을 반박하거나 폭로 및 제보도 할 수 있지만, 오또맘이 그만하기를 원해서 그만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아이로 감성팔이 하지말고 당당한 어머니가 되라고 전했습니다.

오또맘 고소장 제출

사실혼 관계 남자의 제보와 관련한 것인지 조건만남 및 스폰에 관한 고소인지 모르겠으나 오또맘은 자신의 SNS를 통해 "더 이상 못참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고소장을 제출한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오또맘의 고소장 게시글 전문입니다.

 

오또맘-고소장-제출-인증사진
오또맘 고소장 제출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제 가슴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싶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용호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 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나머지 사실혼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 녹음파일 , 협박 ,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2021.05.14 - [정보] - 한예슬이 선택한 강남 오피스텔 가격은?

 

한예슬이 선택한 강남 오피스텔 가격은?

미국에서 태어나 영어와 한국어가 능숙하며 고양이상 대표미녀인 한예슬입니다. 2001년 한국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한 한예슬은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03년 '논스톱 4'에 출연하며 방송계

1fa.societyfa.com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이 정치계 법조계 경찰까지 뒤흔든 방법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이 정치계 법조계 경찰까지 뒤흔든 방법

현재 수산업자 게이트가 터지면서 정치인과 법조인, 언론인과 경찰까지 연루된 상황이 밝혀졌습니다.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부분이 수산업자 게이트 사기꾼인 김태우가 손담비를 이용하여 성

1fa.societyfa.com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김건희 쥴리 과거 학력 재혼 양재택 르네상스의 진실

현재 윤석열 대선후보의 장모인 최씨가 각종 사기 및 범죄사건에 연루가 되며 윤석열의 아내인 김건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건희의 본명인 김명신 시절 쥴리로 르네상스 호텔 지하

1fa.societyfa.com

손재주가 좋으면 연봉 10억을 버는 이유

 

손재주가 좋으면 연봉 10억을 버는 이유

예전부터 어르신들은 "기술을 배워라", "손재주 하나라도 있으면 굶어죽지 않는다"라는 말을 많이 했습니다. 그만큼 먹고사는 문제에 있어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일을 할 수 있고 생계를

1fa.societyfa.com

 

>>오또맘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