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킹덤 아신전 오늘공개 영화 출연진 숨겨진 내용

by $%@#%@%$(* 2021. 7. 23.

넷플릭스의 화제작 킹덤 아신전이 오늘 7월 23일 공개 됩니다. 1시간 30분정도의 길이로서 드라마 형태가 아닌 영화 형태로 나옵니다. 킹덤 아신전의 출연진과 킹덤 시즌1과 시즌2에서 공개되지 않은 숨겨진 내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킹덤 아신전 내용
  2. 킹덤 아신전 출연진
  3. 킹덤 아신전의 의미
  4. 킹덤 용어 정리

킹덤 아신전 내용

킹덤 시즌 1과 2는 좀비 생사역의 확산으로 고통받는 조선의 모습이 그려진 내용인데요. 킹덤 아신전은 모든일의 원인이 되는 생사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시즌2의 마지막 화에서 아신이 좀비로 다채로운 실험을 당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킹덤-아신전-스틸컷-전지현
킹덤 아신전

여기서 전지현은 의문의 배신을 통하여 가족들과 동료를 한번에 잃으며, 이 때문에 복수 칼날을 갈며 살아온 인물로 나타납니다. 킹덤1과 2를 재미있게 보신 분이라면 과거에 어떤일이 있었는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에피소드 내용입니다.

킹덤 아신전 출연진

킹덤 아신전에는 이전까지 출연했던 주지훈과 배두나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어린 아신역으로 아역배우 김시아, 성인 아신역으로 전지현, 킹덤 시즌 2에서 어영대장으로 활약한 민치록 역에 박병은, 아신의 아버지 역할로 김뢰하, 파저위의 수장 구교환이 출연합니다.

 

킹덤 아신전 예고편

킹덤 아신전의 의미

킹덤의 작가인 김은희가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킹덤 시즌3의 아신전의 아신은 조선 최북단 압록강에 사는 유진족의 후예를 그린 모습이며, 삶과 죽음의 비밀에 가장 가까이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킹덤-시즌2-마지막-장면-전지현-아신
킹덤 시즌2 아신

이번 킹덤 아신전은 이전의 시즌처럼 여러 화가 공개되는 것이 아닌 단 1편의 회차로 1시간 30분의 러닝타임을 가진 형태인데요. 여기서 전지현이 표현하는 아신이라는 인물이 시즌3의 기둥과 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킹덤-아신전-출연진-김뢰하-구교환-배우-캐릭터-포스터
킹덤 아신전 출연진

킹덤의 김성훈 감독은 제주도에서 전지현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왜 20년동안 사랑받는 배우인지 알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킹덤 용어 정리

생사초

킹덤-아신전-생사초-보라색-꽃-숲길
킹덤 아신전 생사초

생사초는 아신전의 키워드 용어이며 죽은 사람을 되살리는 풀로 알려져 있습니다. 킹덤에서 벌어지는 좀비 출연 등 모든 사건의 시작이자 키포인트가 되는 풀입니다. 

국시당

번호부락 마을 뒷산에 위치한 제단으로서, 국시당에서 어린 아신(김시아)는 생사초가 그려진 오래된 벽화를 보게 됩니다.

추파진

여진족을 경계하는 조선 군관들의 병영으로서, 추파진의 졸병들이 호랑이의 포효와 함께 몰살당한 여진족을 발견합니다.

파저위

파저위 한 무리가 금지된 땅에서 영약을 캐려다 호랑이에 몰살 당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는데요. 만주 벌판에 흩어져 살던 여진족 중 파저강 유역에 자리 잡은 전사들로서, 아신과 그의 아버지가 이끄는 번호부락 주민들을 몰살시킨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번호부락

성저야인 아신(전지현)의 아버지가 이끄는 조선 북녘의 가난한 부락으로, 부락 전체에 피와 비명이 퍼지게 됩니다.

성저야인

백년이 넘는 세월 동안 조선 땅에 살아왔지만 여진족도 조선인도 아닌 멸시 받는 천한 부락민으로서 조선에 대한 충정으로 위협이 되는 부족들을 정탐, 위험을 감수합니다.

 

전지현의 역할인 아신또한 성저야인 출신이며 4군 6진이라고 하여, 조선 세종 때 여진족을 몰아낸 뒤 압록강과 두만강 지역에 만든 군사 기지이자 행정구역이 있는데 폐사군, 성저야인 모두 있었던 명칭입니다.

폐사군

엄한 국법에 따라 백년 동안 사람이 들어가지 못했던 금지된 땅인 폐사군입니다. 죽은 이도 살리는 약초(생사초)가 있다는 소문에 숲의 경계를 어기고 들어간 자들로부터 킹덤의 비극이 시작됩니다.

 

킹덤은 한국의 웰메이드 드라마로서 좀비물을 좋아하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넷플릭스는 한국드라마의 힘을 믿고 한국에서 발생한 연간 수익을 전액 제작비로 재투자함으로 좋은 작품의 재생산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전지현-킹덤-아신전-스틸컷-사극의상
킹덤 아신전 스틸컷

그만큼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를 밀어주고 있는 와중에 킹덤 아신전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킹덤 아신전을 통해 김성훈 감독과 김은희 작가는 킹덤의 세계관을 연결하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고 그 중간다리를 하는 역할이 킹덤 아신전일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140억" 전지현이 출연료보다 집중한 것

 

"140억" 전지현이 출연료보다 집중한 것

어린 시절 아는 모델 언니를 따라갔다가 오히려 본인이 모델로 데뷔를 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한 전지현입니다. 이후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도둑들, 암살, 별에서 온 그

1fa.societyfa.com

오또맘 조건만남 스폰 고소장 이혼의 진실

 

오또맘 조건만남 스폰 고소장 이혼의 진실

현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오또맘이 조건만남과 스폰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에서 오또맘에 관련된 내용을 얘기하면서 각종 루

1fa.societyfa.com

 "하루 6시간 근무" 모두가 원하는 신의 직장

 

"하루 6시간 근무" 모두가 원하는 신의 직장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많은 부분들이 손실이 있었습니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에 처하는 것은 물론이며, 기존에 직장을 다니시던 분들이 잘리는 경우도 많이 발생했습

1fa.societyfa.com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쿠폰 사용법 안내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쿠폰 사용법 안내

로스트아크와 맘스터치가 콜라보를 하여 한정판 모코코 맘스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해당 세트를 구매하면 로스트아크에 쓸수있는 쿠폰을 지급하는데요. 어떻게 주문하고 어떤 쿠

1fa.societyfa.com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사신 TJ 쿠폰 받는 방법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사신 TJ 쿠폰 받는 방법

모바일 게임의 강자 리니지M이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게 게임 1위의 자리를 내줬습니다. 이에 리니지M를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신규 클래스 사신과 유저

1fa.societyfa.com

 

>>넷플릭스 킹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