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이루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연예계 활동 중단 선언

by $%@#%@%$(* 2022. 12. 21.

태진아의 아들 가수 이루가 음주운전 혐의가 적발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루는 모든 연예인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는데요. 음주운전뿐만 아니라 동승자와 바꿔치기를 하려했다는 정황도 포착되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목차

1. 이루 음주운전 경위
2. 운전자 바꿔치기
3. 태진아 착한운전 홍보대사
4. 이루 사과문

1. 이루 음주운전 경위

이루는 지난 12월 19일 밤 11시경 서울 용산구에서 음주를 한 상태로 운전하다가 가드레일을 들이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루는 함께 동승한 사람이 있었고 다행히 두 사람 모두 경미한 부상 정도를 당했습니다.

 

이루-음주운전-용산구한남동-차량사진
이루 음주운전

당시 이루의 알콜농도는 0.03% 이상 0.08% 미만으로 면허 정지 수준의 상태였습니다. 이루의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불과 3개월전 9월에도 용산구 한남동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한 혐의로 입건이 되었습니다.

 

이루-MBC몰래카메라-방송장면
이루 태진아 몰래카메라

이러한 상태에서 이루는 3개월뒤인 12월 19일 음주운전을 또 했습니다. 예전부터 이루는 예전부터 태진아와 술을 먹지 않겠다고 약속을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루는 체질상 술을먹으면 살이 엄청찌고 몸이 안 좋아진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태진아는 가수로 데뷔하는 대신 금주를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2. 운전자 바꿔치기

이루가 3개월전 용산구 한남동에서 술을먹고 운전한 혐의로 입건되었을 때 이루가 운전하지 않았고 동승자가 운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이들의 주장을 거짓말로 생각하고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운전자 바꿔치기

하지만 이때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사건을 불송치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9월에도 음주운전 혐의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심이 있었는데, 불과 3개월이 지난 후 또 다시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3. 태진아 착한운전 홍보대사

더 놀라운 것은 이루의 아버지인 태진아는 2020년 충북지방 경찰청에서 '함께해유 착한운전'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활동을 했었습니다. 태진아가 해당 캠패인의 홍보대사 및 모델로 참여하여 홍보영상과 음원을 제작 했습니다.

 

태진아-충북경찰서-착한운전홍보대사-위촉식-노란색정장
태진아 착한운전 홍보대사

이어 태진아는 "충북도시에 착한 운전문화로 교통사고가 안 나길 바란다" 앞으로 착한운전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정작 아들인 이루는 음주운전으로 인해 불명예스러운 일을 겪게 되었습니다.

 

4. 이루 사과문

음주운전 사건이 터지게 되자 이루는 KBS2의 새로운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 캐스팅 되어 활동할 예정이었지만 하차하겠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아래는 이루의 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루입니다. 먼저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죄드립니다. 12월 20일 보도된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현재 준비 중인 드라마 제작사 및 방송사 관계자 분들에게도 누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저를 되돌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츄 갑질 논란 블록베리 소속사 충격적인 정황 (+주변인 반응)

 

츄 갑질 논란 블록베리 소속사 충격적인 정황 (+주변인 반응)

이달의 소녀 추가 갑질 논란으로 인해 소속사인 블록베리와 계약을 해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츄과 츄의 어머니가 회사 사람들에게 다소 강하게 말을 한 상황도 보이

1fa.societyfa.com

권진영 녹취록 이승기 매니저 가스라이팅 (+실제음성)

 

권진영 녹취록 이승기 매니저 가스라이팅 (+실제음성)

이승기의 음원정산 사건이 터진 이후 소속사 직원이 권진영 대표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녹취록의 녹음 상황은 이승기가 내용증명을 보낸 이후 화가 난 권진영 대표가 소속사 직원들을 회의

1fa.societyfa.com

이승기 소속사 권진영 대표와 전쟁 "인생걸고 죽이겠다"(+ 실제내용)

 

이승기 소속사 권진영 대표와 전쟁 "인생걸고 죽이겠다"(+ 실제내용)

후크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인 이승기가 소속사 대표인 권진영과 18년 묵은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이승기가 권진영 대표에게 정산금을 하나도 주지 않아 내용증명서를 보냈는데요. 이에 권대

1fa.societyfa.com

트렌스젠더 택시기사 폭행 되려 성폭행 신고

 

트렌스젠더 택시기사 폭행 되려 성폭행 신고

지난 11월 13일 한 트렌스젠더 여성이 택시기사에게 폭행을 가하고 되려 경찰에게 '성XX을 당했다'고 신고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여성은 자신에게 칼이 있다며 위협적인 협박을 가했고, 결국

1fa.societyfa.com

 

>>이루 인스타그램

댓글